공고번호 제 2025- 1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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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주교수원교구 오로지사회복지법인
성베드로의집 급식위탁업체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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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천주교수원교구 오로지사회복지법인 성베드로의집 급식 업체선정
나. 급식시설개요
- 위치 : 경기도 안성시 시미실길 251
- 입소정원 : 110명
- 입소현원 : (2025. 10. 31. 기준) 100명
- 직원 등 현원 : 73명
다. 배정예산 : 564,213,600원(부가세포함)
다. 계약기간 : 2026.1.1.~2028.12.31.(3, 365일 상시운영)
라. 입찰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및 본원 홈페이지 게시
마. 선정절차
: 입찰공고 →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1차)→ 제안서 발표 및 평가(2차) 협상적격자 선정 → 계약(위탁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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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11. 1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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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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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11.13(목) 14: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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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시진행
(급식시설확인, 질의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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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접수 마감일,
11. 19.(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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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에 의한 제안서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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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위원회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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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11. 20.(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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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5개사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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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및 평가, 11. 2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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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발표 및 질의, 평가(2차)
* 1차 선정업체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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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업체 결과 발표, 11. 26(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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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 2025.12.04.(1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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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입찰일정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
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참가
요건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의거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한 자
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1일 150식 이상의 구내식당 위탁급식 영업을 1개소 이상 수행하였거나 수행 중인 자
마.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바. 위의 요건을 동시에 충족한 업체 중에서 서류제출 마감일시까지 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신청 방법
가. 제출방법 : 직접제출
나. 서류((제안서)접수기간 : 2025.11.11.(화)~2025.11.19.(수)
다. 제안서 제출 마감 : 2025.11.19.(수) 15:00까지
라. 제출 장소 : 본원 본관 1층 행정사무실
마.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붙임3 제출서류양식 참고
※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바. 제안서 작성방법 :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
※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양식에 맞춰 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내용 등이 누락될 경우 제안서 평가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제안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관련 증빙자료 등은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가능하며 진위 여부 확인을 위해 추가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사. 제안 설명회 일정 및 장소 : 경기도 안성시 시미실길 251
- 제안 설명회 자료는 파일(ppt)로 작성 지참할 것
- 제안 설명회 일시 : 2025.11.24.(월) 16:00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순)
- 업체별 설명시간 : 10분 이내 / 질의시간 5분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시설의 집단급식소 위탁운영업체선정 제안서 평가기준의 심사 기준표에
따라 업체를 협상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사업수행능력 및 제안서 점수, 제안서
발표, 가격점수의 합산 점수가 높은 순으로 협상자를 결정한다.
나. 우선순위 1순위 업체부터 가격 및 기타사항에 대한 협상을 통해 사업자를 선정하고,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에 협상권 부여한다.
다. 선정결과 발표 : 2025.11.26.(수) 14:00
라. 계약체결 : 2025.12.04.(목) 14:00
5. 기타
가. 본 위탁급식사업 신청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나. 선정된 업체의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될 경우 선정은 취소된다.
다. 사전에 급식실 현장 및 위탁급식 공급 환경을 충분히 검토하여 적절한 가격 및 양질의 급식내용이 제안되도록 해야 한다.
라. 입찰참가자는 본 시설의 계약관련 규정, 입찰유의서,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마.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 시설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한다.
바. 입찰관련 서류의 열람 및 계약관련 문의 사항은 (사무국031-675-3881담당자 하연진)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1. 10일
천주교수원교구 오로지사회복지법인 성베드로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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