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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동군 공고 제2025-172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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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 변화 활력, 군민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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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전자입찰 긴급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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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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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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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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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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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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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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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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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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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정지구 농어촌마을하수도 정비사업
(화정, 인곡마을)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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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천면 화정, 인곡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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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콘크리트 5,405톤, 폐아스콘 2,848톤,
혼합폐기물 20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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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5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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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5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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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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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0,48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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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048,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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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원)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 현재 경상남도에 있는 업체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라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과 중간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같은 법률에 의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허가를 받은 자로서 같은 법 시행규칙〔별표2〕의 “2.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 가. 시설 및 장비 (9) 수집․운반차량”의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다.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3. 계약방법 및 입찰서 제출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낙찰제
◦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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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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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투찰)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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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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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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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2.(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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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7.(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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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7.(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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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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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착공 하여야 합니다.
이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우리군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복수예비가격 작성 및 예정가격 결정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 적격심사기준
◦ 적격심사 세부기준 : 적격심사 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및 환경부 고시 2025-165호(2025.10.1.)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하한선 금액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율은 예정가격이하 86.745%이상
◦ 같은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통과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자 및 미제출자는 세부기준 8조에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8. 적격심사 세부기준
◦ 「환경부 고시 제2025-165호,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제2조 제1항(별표)[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폐기물처리 65.4%, 수집운반 34.6%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대리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 제2항에 의하여 최종낙찰자 결정전에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또는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서 무효처리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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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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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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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 참고사항
◦ 본 용역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는 전자입찰, 전자계약 입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 내지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입찰자는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설계서,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물량내역서 교부(열람)처 : 하동군 수도사업과 하수도시설담당(☎055-880-2603)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 확인 :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에서 용역→공고현황조회의 검색도움말에서 공고종류(실공고), 계약방법(경쟁) 지정한 후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현장설명은 없으며, 설계설명서(내역서, 설계서 등)는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 하동군 수도사업과 하수도시설담당(055-880-2603) 또는 재정관리과 경리담당(055-880-228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및 부당 요구를 근절하기 위해 우리군에서는 공무원부조리신고센터가 운영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고센터 하동군 기획예산과 055-880-2035)
2025. 11. 10.
하 동 군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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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당사는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2.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하동군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3. 본 공사 또는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 해지,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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