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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이상 수의계약 견적 안내 공고
[2025년 경주소방서 구조·구급대원 정기 건강검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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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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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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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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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 경주소방서 공고 제2025-8호
2025년 경주소방서 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2인이상 수의계약 견적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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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사전에 물품 규격 및 거래실례가격 등을 확인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예정자로 선정된 후에 계약 미체결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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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경주소방서 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나. 기초금액 : 금28,200,000원(금이천팔백이십만원) ※ 부가세포함
다. 일반사항
1) 건강검진 인원 : 구조·구급대원 141명(구조대원 31, 구급대원 110)
2) 건강검진 항목 : 과업지시서 검진항목표 참조
3) 용역기간 : 2025년 12월 19일까지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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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 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②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중소기업자 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 업부 고시 제2019-10호, 2019.1.30)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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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건은 총액, 제한(지역)경쟁, 업종제한, 전자수의견적이 적용되며,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나.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3. 견적 공고등록 및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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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공고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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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등록(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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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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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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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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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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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1.(화)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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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3.(목)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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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4.(금)
10:00
※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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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견적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서, 다음의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현재 「의료법」 제33조에 의거한 의료기관개설허가종합병원[5373]로 등록되거나 「건강검진기본법」에 의거 검진전문기관 일반검진기관[6906] 또는 「산업안전보건법」 제135조에 따라 특수건강진단기관[5615]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직업환경전문의, 정신과, 내과, 재활의학과 또는 정형외과전문의가 상주 또는 상용하고 있는 기관으로 과업지시서의 건강검진 항목을 모두 진단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안동소방서 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과업지시서의 검진항목이 가능하여야 하며, 검진에 필요한 장비 및 인력이 적정하게 구비되어 있는 기관이어야 합니다.
라. 건강검진 결과에 대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추가자료(통계자료) 요구 시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검진을 위한 진행기간 중 인사발령으로 인하여 타 부서로 전출되거나, 타 부서로부터의 전입자가 발생할 경우는 협의 하에 검진대상을 조정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제4호를 적용합니다.
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계약예정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계속해서 경상북도 경주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상기 가. ~ 마. 까지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예정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예비가격 산술평균 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물품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견적 하한율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예정자로 결정합니다.
다. ‘나’항의 규정에 의한 낙찰자 결정에 있어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예정자를 결정합니다.
6. 견적의 무효
가. 계약예정자로 선정된 이후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 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 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3개월간 우 리 시에서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견적을 무효로 합니다.
7. 기타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이용자 약관, 입찰 특별 유의서, 공고문, 규격서(시방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발주기관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나. 견적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견적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경상북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입찰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본 사업수행과 관련한 사항
- 공고 및 계약사항 : 경주소방서 소방행정과(최동진 ☎054-778-0253)
- 과업 및 검진내역 : 경주소방서 119재난대응과(이재정 ☎054-778-056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10일
경주소방서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