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내일 일경험사업(ESG 지원형)
「로컬 파이오니어 스쿨」 최종 성과공유회 운영용역 공고
ㆍ사 업 명 : 「로컬 파이오니어 스쿨」 최종 성과공유회 운영용역
ㆍ수 요 기 관 : (주) 어반플레이
* 참고사항 : 본 사업은 제안서를 온오프라인 모두 제출, 수요기관에서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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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 설명서는 어반플레이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시스템 관련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참가 자격 등록, 입찰방법, 기타 시스템 활용방법 등
○ 공고서 문의(사업/계약담당) : ㈜어반플레이(02-3141-79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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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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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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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음 -
1. 입찰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8. (계약예규) 일반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9.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유의사항]
▶ 입찰공고 내용이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에 의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입찰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하며,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로컬 파이오니어 스쿨」 최종성과보고회 운영용역
나. 사업내용 : 로컬 파이오니어 스쿨 최종성과공유회 및 우수자 테스트베드 스토어 운영계획 수립 및 실행에 관한 전반사항(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6. 02. 28.
라. 계약금액 : 198,000,000원 (VAT포함)
마. 공고기간 : 2025.11.10.(월) 15:00 ~ 2025.11.21.(금) 17:00
o 본 입찰 건은 제안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습니다.
2. 입찰 제출(개찰) 장소와 일시
가.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
- 제출기간 : 2025.11.21.(금) 10:00 ~ 17:00
- 제출장소 : 나라장터(http://www.g2b.go.kr/) 전자입찰서 제출
나. 견적서 및 제안서 제출기간 및 장소
- 제출기간 : 입찰 제출기간과 상동
- 제출처 : 이메일 전자문서 제출 (info.localpioneer@gmail.com)
※ 세부 사항은 “7. 제안서 제출 및 접수” 참조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11.21.(금) 18:00 견적서 및 자격평가 이후, 어반플레이 본사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5길 22, 2층) 내
3. 입찰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o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용도: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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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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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o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1)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2)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나. 상기 '가'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조달회계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o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o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o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o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용역계약 일반조건」적용을 받습니다.)
5. 입찰의 무효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o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협회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o 협상 후 1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제출 및 접수 : 이메일 전자문서 제출 (info.localpioneer@gmail.com)
o 입찰참가대리인은 신분증 지참해야 하며,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경우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와 이를 증명할 자료*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 소속사에서 받은 급여와 관련 해당기관에서 발급받은 소득세 납부 증명자료 또는 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등
o 제안서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하단표 참조) 제출
o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업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o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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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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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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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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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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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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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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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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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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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관리자(PM) 재직증명서, 4대 보험 가입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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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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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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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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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T와 PDF 형태의 제안서 파일 *30페이지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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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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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글(HWP) 형식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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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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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최근 3개월 내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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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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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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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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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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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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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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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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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완납증명서 (유효기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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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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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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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완납증명서 (유효기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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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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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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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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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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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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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제표(최근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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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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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공인 발급본(날인필수) 또는 표준재무제표증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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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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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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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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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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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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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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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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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7>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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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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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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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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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8> 참조
※ 조달청 사용인감계 지참 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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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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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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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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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9>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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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안서(정성적 지표) 평가 관련
o 본 과업의 제안서 평가는 서면평가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 발표평가는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서 및 제출서류를 중심으로 정성적 지표를 평가합니다.
o 평가위원회는 제안사별 제출 제안서를 사전에 검토하고, 평가표에 따라 서면으로 평가를 진행합니다.
※ 본 과업은 사업 특성상 수행경험, 이행계획, 조직운영 역량 등 문서로 검증 가능한 항목이 주요 평가요소이므로, 발표평가는 생략하고 서면평가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o 제안서 평가를 위한 모든 서류는 마감일까지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업로드되어야 하며, 마감 이후에는 제출 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o 제안서 내 주요 인력(사업관리자(PM) 포함)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하여야 하며, 변경이 발생한 경우에는 평가일 전일까지 변경된 사업관리자의 재직증명서 및 4대 보험 중 1종 가입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o 제안서 평가 시 평가위원은 제안사와 별도 접촉 없이 제출자료만을 근거로 평가표를 작성하며, 서면평가 결과는 정량평가 결과와 합산되어 협상적격자 선정에 반영됩니다.
9.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방법
o 제안서의 평가요소 및 평가방법
- 심사일시 및 장소 : 추후 통보
- 진행방법 : 발표평가 없이 평가위원회가 모여 서면으로 평가를 실시함.
- 평가요소 : 기술평가 90점, 가격평가 10점
※ 기술평가는 제출된 제안서 및 증빙자료를 기반으로 평가위원이 개별 평가표를 작성하며, 필요 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사에 서면 질의(Q&A)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o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10.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o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o 입찰 참가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기타사항
o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 (조달청나라장터(http://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o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자입찰공고일 현재 시행 중인 국가계약법령 등에 의합니다.
o 본 과업은 발표평가를 실시하지 않으며, 평가위원회가 모여 제출된 제안서를 중심으로 서면평가를 진행합니다.
o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사업/계약 관련문의 : ㈜어반플레이(02-3141-797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10일
㈜어반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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