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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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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조로 1717-35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삼다수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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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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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jpd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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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 제2025-34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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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PDC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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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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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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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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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 064-780-3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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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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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6330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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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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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총무팀 ☎ 064-780-38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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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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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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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물자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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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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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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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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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PDC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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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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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입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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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경쟁입찰, 단가계약, 장기계속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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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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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국제입찰 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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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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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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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예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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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8,967,040원 (부가가치세 및 제반 비용 포함) ※ 기초단가 × 예정물량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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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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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단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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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21원 (부가가치세 및 제반 비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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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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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물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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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6,240식 (2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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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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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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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01월 01일 ~ 2027년 12월 31일 (2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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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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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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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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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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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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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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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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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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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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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계약시 제출하는 모든 서류(입찰참가 및 증빙서류 등)에 허위정보 기재 및 위변조 자료를 제출한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입찰자격상실,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계약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기재한 내용에 대한 사실 확인에 대한 의무 및 입증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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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진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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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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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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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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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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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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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1. ~ 2025. 12. 02.
(2025. 12. 02. 16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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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 질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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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1. ~ 2025. 11. 17.
(09: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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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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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 contract@jpd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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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실사 기간 (필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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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7. ~ 2025. 1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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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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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실사 사전 협의 필요
담당자 : ☎ 064-780-38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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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정성 및 정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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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28. ~ 2025. 12. 02.
(09: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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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 또는
방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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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02.
※ 16:00 접수마감(공사 도착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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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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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1. ~ 2025. 12. 02.
(2025. 12. 02. 16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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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G2B)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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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드시 전자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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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정성) 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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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05.(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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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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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된 발표일정
별도 공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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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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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는 기한내 공사 도착분(접수마감일 16시까지, 우편접수 또는 직접제출 동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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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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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 시스템 부하 등으로 제안서 제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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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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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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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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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해당 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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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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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시스템 상 「식품위생법」에 따른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업종코드
1450)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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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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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위생법」시행령 제21조 제8호(식품접객업) 마목에 따른 "위탁급식영업"으로 신고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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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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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로 계약일 이후 영
업신고 및 운영신고를 진행하여 위탁급식업 등 필요한 허가 및 신고증 제출이 가능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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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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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의 모든 자격요건을 충족하고 본 제안요청서와 공고문에서 요청한 자료를 우리공사에
제출한 자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사업의 효율성 제고 및 책임관계 명확화 등을 위하
여 제3자에게 일괄 재용역 및 공동수급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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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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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자격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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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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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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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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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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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전자)입찰 방법(가격제안서 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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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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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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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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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행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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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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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 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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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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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입찰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햐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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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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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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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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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은 용역수행에 필요한 제비용을 포함한 기초단가로 투찰(부가가치세 포함)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업체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한 기초단가로 투찰하시고, 면세사업자가 낙찰 후 계약시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가격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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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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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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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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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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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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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활용치 않고 가격제안서를 직접 제출한 경우도 무효로 처리되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본 공고문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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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참가서류 및 기술제안서 제출 : 제안요청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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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제안요청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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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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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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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가방식 : 비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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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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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기준에 의거 정량적평가(20점), 정성적평가(70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가격평가(10점) 후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에 의하여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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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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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정량적평가+정성적평가)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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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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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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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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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결과 협상이 결렬될 때는 차순위자와 협상을 진행하며,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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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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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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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위반된 입찰의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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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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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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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무 면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 및 우리공사에 직접 제출하는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에 첨부된 서식)로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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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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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치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면제받은 입찰 보증금[입찰금액의 2.5%]을 현금으로 징수하며, 고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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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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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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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동의하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약서는 우리 공사 홈페이지 계약과정공개시스템에서 확인하시면 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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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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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공사 계약과정공개시스템 계약서식(1.계약체결공통서류) 참고
( https://www.jpdc.co.kr/contract/format.htm?act=download&seq=22381&no=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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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질의 및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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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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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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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1. ~ 2025. 11. 17.(09:00~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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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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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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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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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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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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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contract@jpdc.co.kr)접수, 반드시 제안요청서 [서식 13]으로 질의하여야 하며, 유선 또는 구두로 질의한 경우 법적 효력이 없으며, 접수시 유선으로 접수 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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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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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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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사항을 검토하여 제안요청서 등 입찰관련 서류의 수정이 필요한 사항으로 판단될 경우 우리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그렇지 아니한 경우 질의자에게만 통보합니다.(입찰참가 이전 공사 홈페이지 입찰정보 사항을 수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 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서면질의 내용에 대한 회신사항은 필요시 공고기간 중 우리공사 홈페이지 알림마당(공지사항)에 게시하여 모든 참가자가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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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안전·보건 확보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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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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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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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 용역, 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제4조, 제5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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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3.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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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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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서약서에 동의하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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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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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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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및 제안평가에 관하여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되,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 공고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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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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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관련 규정은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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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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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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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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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계약 일반조건과 공고 시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계약특수조건, 낙찰자가 제안한 제안서, 협상결과 반영된 내용은 추후 계약 체결 시 계약의 일부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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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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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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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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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7항에 따라 매월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9,000식)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계약체결시에 납부(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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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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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제주특별자치도 조례에 따라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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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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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는 공정사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JPDC비밀유지협약(NDA) 제도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비밀유지협약서를 낙찰자 선정 후 본 계약체결시 협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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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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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는 계약대가 지급시 필요한 서류를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오니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첨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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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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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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