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42133-000 공고일시  2025/11/10 10:46
공고명 2025년 서영대학교(광주.파주캠퍼스)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 입찰
공고기관 서영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서영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병식(☎: 062-520-52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영대학교 산학협력단 입찰공고 제2025-30호 

 

2025년 서영대학교(광주·파주캠퍼스)  

교육만족도조사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서영대학교(광주·파주캠퍼스)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 

규    격 

계약조건 및 과업지시서 등에 의함 

용역기간 

계약일 ~  75일 이내 

추정금액 

\10,000,000원 

입찰방법 

전자입찰 (지역제한, 총액입찰, 최저가낙찰제) 

입찰서 제출기간 

2025.11.12.(수) 10:00 ~ 2025.11.17.(월) 10:00 

개찰일시 

2025.11.17.(월) 11:00 

개찰장소 

서영대학교 산학협력단 입찰집행관PC 

납품장소 

서영대학교 산학협력처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최저가 총액입찰에 의하며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 생체지문인식 입찰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사전에 등록된 입찰자(대표자 또는 입 찰대리인)이 신원을 지문인증을 통해 확인 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가 광주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학술, 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2020년 이후 공고일 현재까지 학생 및 산업체 등 만족도조사 관련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단, 실적증명서 용역 개요란에는 만족도 조사 용역이라는 내용이 반드시 기재 및 확인되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41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납부 및 동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일로부터 7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  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단일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 합니다 

 

 

7.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년 11월 17일(월) 11:00 

  나. 개찰장소 : 서영대학교 입찰집행관PC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부정당업체 제재 중이거나 영업정지기간 중에 있는 자는 입찰(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교 사무처(☎062-520-526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문의 : 기획처(☎ 062-520-5364) 

     - 견적서 제출(입찰) 관한 사항 : 사무처 (☎ 062-520-5264)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년   11월   10일  

 

 

 

 

서영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