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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40893-000 공고일시  2025/11/07 15:38
공고명 서울신학대학교 네트워크 인프라 고도화를 위한 사업자 선정
공고기관 서울신학대학교 수요기관 서울신학대학교
공고담당자 이승연(☎: 032-340-937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7 09: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7 09:30 개찰(입찰)일시 2025/11/17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번호 제2025-0015-1호그림입니다. 

 

입찰 공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건명 : 서울신학대학교 네트워크 인프라 고도화를 위한 사업자 선정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2주  

  다. 입찰등록 : 2025. 11. 17(월) 10:00-10:20 

  라. 입찰 등록 장소 :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총무인사과  

  마.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11. 17(월) 10:30(예정),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대회의실  

  바. 세부 사항은 붙임(규격서 등) 참조 

  사. 사업예산 : 비공개 ※사업예산 이상으로 가격 제안 시 입찰 무효 

 

2. 입찰 참가 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서울, 경기, 인천에 둔 자 이어야 함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본 사업과 유사한 단일 실적이 1건 이상, 계약금액이 2억(1년) 이상인 업체※하도급 실적 불인정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라.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등록 업체 

 마. 계약체결 후 1주일 이내 모든 H/W, S/W 제조사가 발급한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제출이 가능한 업체 

  바.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정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여야 함. 

  아.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  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자. 금융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직접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본교 예정가격(단일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부가가치세 포함) 응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정할 수 있음 

라. 입찰참가  

  1) 입찰참가 회사에 6개월 이상 재직한 자(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자)  

  2) 입찰참가 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등록 마감일시 까지 소정양식의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해야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음 

바. 등록 및 입찰서 제출방법에 관한 사항은 총무인사과(032-340-9370)에 문의 바라며, 이용등록의 착오 등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4. 입찰제출서류 (※반드시 순서에 따라 편철) 

   ※서류접수시 반드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및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100이상) 각 1부. 

  2) 실적증명원 1부(발행기관 원본) 

  3)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및 정보통신공사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제출) 각 1부. 

※입찰등록시 반드시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하고 제출서류는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이 날인되어야 하며, 입찰참가 신청서의 신청인란에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및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를 추가로 제출하여함 

 

  8) 가격입찰(현장직접입찰) 시 제출서류 

    가. 제출자격 : 6개월 이상 재직한 자 또는 회사 대표자 

    나. 제출서류 : 입찰서(소정양식) 및 세부물품납품사양서(별도 제공양식은 없으며 업체별 양식으로 제출) 각 1부. 

    다. 입찰서와 세부물품납품사양서는 밀봉하여, 가격 입찰 시 함께 제출(※세부물품납품사양서는 별도 제공양식은 없음에 따라 업체별 양식으로 제출) 

 

 

5. 현장설명 : 별도로 실시하지 않음  

   가. 필요시 본교 입찰담당자 및 전산담당자에게 문의 또는 현장 방문 가능  

   나. 방문하지 않아 내역 등이 정확하게 산출되지 않은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음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에 의함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계약체결통보)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등 입찰보증 

      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   

      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7.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및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서울신학대학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서울신학대학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계약 시 제출서류 

   본 입찰에서 낙찰된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계약내역서 2부. 

    2) 청렴계약이행각서(서울신학대학교)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추가) 1부. 

    5) 납세 완납증명서(국세, 지방세) 1부. 

    6) 정부수입인지 1부. 

    7) 위임장(대리인이 계약하는 경우) 1부.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납품 규격서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임 

  나. 입찰금액은 제품비(H/W, S/W), 설치비, 운반비 및 서비스 정상화 등 모든 비용 일체를 포함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을 제외한 일체의 금액을 청구할 수 없음 

  다. 제품 규격, 사양 및 납품실적(※입찰참가자격 등)에 대한 판정은 우리 대학에서 결정하며, 참가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할 수 없음 

  라. 입찰참가업체는 유지보수 장비 현황을 참조하여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요청한 분야에 대해서는계약체결 후 1주일 이내 모든 H/W, S/W 제조사가 발급한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제출이 가능한 업체 

  마.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바.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부당행위(담합, 담당직원과의 불공정한 행위 등) 또는 중대한 오류(제출한 규격서 등)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 참가 제한, 낙찰 취소 및 계약을 해지될 수 있음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아.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자.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시방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의 해석과 정하는 바에 의함 

  차.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낙찰예비업체 및 계약후에라도)될 수 있음 

  카. 문의  

    1) 시스템 및 유지보수 현황에 관한 사항 : 전산담당(☎032-340-9209) 

    2) 입찰진행에 관한 사항 : 입찰담당(☎032-340-9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