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초등학교 공고 제2025-5호
2025학년도 명지스키캠프 위탁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명지스키캠프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1. 07.
명지초등학교 주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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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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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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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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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명지스키캠프 위탁용역
나. 예상인원 : 306명(학생 287명, 인솔교사 19명)
※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별도로 정산함(1인당 단가에서 스키강습료 등 인솔교사 무료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다. 행사일정
1) 1차 : 2026년 2월 2일(월) ~ 2월 4일(수), 2박 3일 / 5, 6학년 학생 182명, 교사 12명 예정
2) 2차 : 2026년 2월 4일(수) ~ 2월 6일(금), 2박 3일 / 4학년 학생 105명 교사 7명 예정
라. 행사경비 : 숙박비, 식비, 시설 이용료, 강습료, 장비 대여료, 간식, 상해보험, 부가세,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행사 경비에 대한 총액(스키, 보드 강습비 및 대여비는 같아야 함)
마. 기초금액 : 금191,838,000(금일억구천일백팔십삼만팔천원)
바. 산출근거 : 653,000원×287명(학생)+233,000×19명(교사)=191,838,000원
사. 세부 계획 및 조건
1) 강원도 지역에 위치한 스키장이어야 한다.
2) 학생의 희망에 따라 스키 또는 보드로 나누어 강습한다.
3) 강습시간은 1인의 스키(보드) 강사가 오전 2시간 30분, 오후 2시간 30분으로 총 5시간을 지도함을 원칙으로 한다. (제시된 강습 시간은 준비시간을 제외한 실 강습시간임)
4) 1 : 5 강습을 원칙으로 하여 한 학급 내에서 기능에 따라 5명 이내로 학생들의 조를 편성한다. 5인이 넘어가는 경우에는 조를 추가 편성한다.
5) 총괄 진행 스텝은 3인 이상으로 구성하며, 스키(보드) 강사 와 총괄진행 스텝 외 학생들의 숙소생활 및 제반 생활안전 지도 스텝을 각 학급당 1명씩 배치하여야 하며, 별도의 야간 안전요원 2인과 의료 당직 2인을 채용한다. 야간 안전요원 2인과 의료 당직 1인은 취침시간 동안 학생들 숙소에 상주하며 학생들을 관리하며, 또 다른 의료 당직 1인은 주간 활동 동안 의료 객실에 상주하며 환자 학생을 관리한다. 또한 강사 및 스텝에 대한 상세 경력과 이력을 제출한다.
6) 진행 스텝이나 스키 강습 강사의 잘못된 언행과 수준에 맞지 않는 부적절한 수업 진행으로 인해 생기는 피해와 문제는 업체에서 전적으로 책임지고 보상한다.
7) 각 반의 담당 스텝은 학생들의 생활을 사진으로 촬영하여 스키캠프 종료 후 각 반 담임에게 넘기고, 캠프 도중에는 밴드를 필수로 운영하여 캠프의 각 스케쥴을 시작하거나 장소를 이동할 때 대표 사진을 남긴다.
8) 스키(보드)는 첫날 렌탈 후 행사 마치는 날까지 이용한다.
9) 렌탈 시 학생들에게 헬멧과 신발 가방을 지급한다.
10) 식사는 당일 점심을 포함 2박 3일 동안 총 7식을 제공한다. 모든 식사는 단체식이 아닌 식당에서 제공하는 특식(쿠폰식)을 전체 모든 메뉴 중 선택해서 먹을 수 있도록 하며 상세한 식단에 대한 브리핑 자료가 첨부되어야 한다.
11) 주간 강습 프로그램 외 석식 후의 야간 특별 프로그램(물놀이장, 레크리에이션 등등)이 포함되어야 한다.(우천시 계획을 포함)
12) 2박 3일간 과일 1종류 외 매일 야간 간식을 제공하며, 생수를 충분히 제공한다. 입찰 제안서에는 간식의 종류와 지급 방법을 자세히 명시한다.
13) 숙소는 교사 1인당 1실을 배정하고, 환자 발생 시 사용할 수 있는 의료 객실을 남녀 분리하여 2개 이상 배정하여 각 방을 남자 요원 1명과 여자 요원 1명, 의료요원 1명이 각각 담당하여 관리하도록 한다.
14) 숙소는 스키장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야 하며, 해당 업체의 객실 종류 중 호텔급의 숙소로 배정한다. 객실은 해당 숙소의 가장 낮은 층으로 배정한다. 객실의 종류에 따라 2인 혹은 73㎡형 객실은 4인, 109~115㎡형 객실은 6인 이내로 배정한다. 숙소는 반별로 배정하고 인원이 넘어가는 경우에는 객실을 추가 편성한다.
15) 숙소 내의 가스선 차단 및 조리 집기물을 제거한다.
16) 학생들이 시청하기에 부적합한 TV 채널은 차단한다.
17)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하여야 하며 보험료 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제출한다.
18) 낙찰된 업체는 캠프 시작 10일 전까지 모든 강사 및 스텝의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동의서를 제출한다.
19) 자연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안전이 우려되는 사항이 발생할 경우엔 스키캠프를 전면 취소할 수 있다.
20) 위 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시에 시행 업체는 이를 보상하여야 한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역제한(서울특별시, 강원도), 총액입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제안서 적격자 중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 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또는 강원도에 소재하고 있는 자
다.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한 스키장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등록체육시설업(스키장업)(3122)]
라. 스키장 시설을 등록,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서 최근 3년 이내 서울시교육청 산하 초등학교 스키행사 유경험 업체이어야 함.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텅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자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사.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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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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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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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 [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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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11. 07.(금) 15:00 ~ 11. 17.(월) 14:00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명지초등학교 행정실 (1층)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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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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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등록체육시설업(스키장업) 사본 1부
7)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실적증명서 각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초등학교 스키캠프 행사 계약 실적증명서 1부
(서울시교육청 산하 초등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10)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1)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2) 각서 1부
13) 청렴서약서 1부
14) 제안서 7부(PDF파일 1부는 메일로(rnjsgml79@sen.go.kr) 제출)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에 기재
15)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 종이문서 감축을 위하여 실적증명서,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는 되도록 축소 복사하여 한 장에 여러 건 인쇄 바랍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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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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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 이상)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1부
3)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붙임 9, 변경 가능]
4)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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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2)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해당 업체에서 제공할 수 있는 호텔급 숙소로 제안하며 반드시 이에 맞는 가격으로 작성, 해당 숙소의 가장 낮은 층으로 제안
3)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TV 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8) 숙소 배정시 참고하여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식사여건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제1일 점심을 포함하여 7식으로 작성, 단체식이 아닌 일반 선택식으로 구성하며 운영하는 전 메뉴를 선택하 수 있도록 제안
2) 식사는 당일 점심을 포함 2박3일 동안 총 7식으로 제공, 상세한 식단에 대한 브리핑 자료 첨부
다.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1인당 한도액 1억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생산물,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라.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마. 캠프 운영 조건에 대한 필수 유의사항
1) 스키 강습인원은 한 학급 24명 기준, 1인 코치가 5명을 타임 당 2시간 30분 강습 실시, 5인이 넘어가는 경우에는 조를 추가 편성한다.
2) 한 학급당 1명씩 인솔 캐빈 배정. 진행하는 팀장급 스텝은 3인 이상으로 구성하며 학급 캐빈과는 별도로 배정함. 별도의 야간 당직 안전요원 2인과 의료 당직 2인이 반드시 배당되도록 작성하여 강습비를 명확히 기재
3) 환자 발생 시 사용할 수 있는 의료 객실을 남녀 분리하여 2개 이상 배정, 안전요원을 남자 요원, 여자 요원, 주간 당직 요원 각각 배치하여 관리
4) 심사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기재
5)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크기의 용지 사용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11. 07.(금) 15:00 ~ 11. 17.(월) 14: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2025. 11. 19.(수) 15:00 예정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명지초등학교 명지마루(1층)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사업자당 10분 이내로 하며 발표순서는 제출 순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제출업체는 설명회 일시 5분 전까지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아니합니다.(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11. 21.(금) 13:00, 명지초등학교 입찰담당관 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과업설명서 서식3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372-8174)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스키캠프 담당자 (☎ 02-372-2872)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5. 11. 7.
명 지 초 등 학 교 장
〔참조 1〕
스키캠프 프로그램 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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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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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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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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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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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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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세면, 일과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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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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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집합, 인원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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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식사, 팀별 교육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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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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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승차장소로 이동
● 해당 버스 승차, 출발
● 휴게소
● 스키장 도착, 조편성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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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프트 이용 인솔 강습
● 수준별 분리 교육
● 스키장비 보관
|
● 스키능력 형성평가
● 단체별 리프트 이용
● 스키장비 반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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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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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배정 및 짐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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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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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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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식사 및 강습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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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식사 및 휴식(3일차 짐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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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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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키장비 수령
● 스키 강습(수준별 교육)
● 리프트 인솔강습
● 스키장비 보관
|
● 리프트 이용 인솔 강습
● 수준별 분리교육
● 스키장비 보관
|
● 인원점검, 귀가
● 버스이용 학교로 이동
● 휴게소
|
|
|
|
학교도착 해산(1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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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준비물 ]
스키복(방한복), 고글, 장갑, 여벌 옷, 세면도구, 필기구, 개인상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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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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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식사 및 교육준비
|
저녁식사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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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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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자유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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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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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침준비 및 점호
|
취침준비 및 점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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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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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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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2〕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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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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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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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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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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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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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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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스키캠프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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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서(완수된 실적만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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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
|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
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
|
3
|
○ 제안업체 인력보유(수행조직) 현황
|
|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기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
미 제출 시 미인정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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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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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 보험증권(화재, 영업배상 등)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
|
6
|
○ 식사제공 능력
|
|
|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단표 및 가격표
|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
|
○ 강사 현황
|
|
|
- 강사 자격증 사본
- 강사 및 생활지도사 배치 현황
|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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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일정별 시정표 및 안전 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조 3〕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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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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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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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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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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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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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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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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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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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3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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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경험
(1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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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3년간 스키캠프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등학교 스키캠프 용역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
12
|
10
|
8
|
6
|
|
|
경영상태
(12점)
|
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
12
|
10
|
8
|
6
|
|
|
인력보유
(11점)
|
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
|
|
|
|
|
|
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
6
|
5
|
4
|
3
|
|
|
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
5
|
4
|
3
|
2
|
|
|
주관적
평가
(65점)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
|
|
|
|
|
|
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
10
|
8
|
6
|
4
|
|
|
4.2 프로그램 구성의 적정성 및 독창성
강습 여건(강사수급, 조편성, 시간 등) 구성
우천시 프로그램 계획
|
10
|
8
|
6
|
4
|
|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
|
|
|
|
|
|
5.1 객실의 컨디션
|
5
|
4
|
3
|
2
|
|
|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
5
|
4
|
3
|
2
|
|
|
5.3 숙박시설과 슬로프 사이의 거리와 동선
|
5
|
4
|
3
|
2
|
|
|
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
5
|
4
|
3
|
2
|
|
|
6. 식사 제공 능력 및 강사 현황(15점)
|
|
|
|
|
|
|
6.1 식사 제공 능력(외부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
|
6.2 담당 강사들의 전문적 소양
|
5
|
4
|
3
|
2
|
|
|
6.3 강사 및 생활지도사 배치 현황
|
5
|
4
|
3
|
2
|
|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
|
|
|
|
|
|
7.1 프로그램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환자 발생시 대처 방법
|
5
|
4
|
3
|
2
|
|
|
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
5
|
4
|
3
|
2
|
|
|
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
100
|
|
※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붙임1〕
|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
즉 시
|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
입찰
개요
|
입찰공고
(지명)번호
|
명지초등학교 공고 제2025-5호
|
입 찰 일 자
|
. . .
|
|
입찰건명
|
2025학년도 명지스키캠프 위탁용역
|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명지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2〕
스키캠프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
회 사 명
|
|
대 표 자
|
|
|
사 업 분 야
|
|
|
주 소
|
|
|
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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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
직 원 현 황
|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
<주요연혁>
|
2. 최근 연도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표 제출
3. 스키캠프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초등학교 스키캠프 3년간 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실적증명이 없는 경우 불인정
4. 스키학교 수행조직
|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
스키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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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
스키
강사
|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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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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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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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부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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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부문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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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부문
|
|
|
|
|
|
|
|
* 자격증 및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필히 제출
* 4대보험 해당자 재직 증명서 및 소지자격증 필히 제출
5. 학생스키행사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나. 시설 여건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다. 식사 여건
라. 교육프로그램 구성
|
※ 교육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이용요금
- 참여프로그램에 대한 보험가입(1인당 1억원 이상)
|
마.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 우천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위급 환자 발생 시 대처 방안
- 응급의약품 및 의료진 구비 현황
- 응급 환자 발생 대비 격리용 비상 객실(남,여) 확보
|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붙임3]
2025학년도 명지스키캠프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 1 조(총칙) 명지초등학교장 (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스키캠프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스키캠프를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스키캠프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캠프 참가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스키캠프를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을”은 “갑”이 위임한 스키캠프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객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있는 곳이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본교 참가자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곳으로 한다.
③ 5층 이하 객실을 배정하며, 타학교 단체 및 일반인과 혼합 배정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 선정은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하며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참가 학생 전체 인원이 모여 레크리에이션 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⑥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입찰신청 업체와 숙박지 대표간 스키캠프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숙박 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교육기간 중 식사는 본교 전체 학생이 1시간 이내로 마칠 수 있어야 한다.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고, 별도의 단체식이 아닌 스키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식당의 특식(선택 식)으로 구성해야 하며, 식단 메뉴에 대한 상세 자료가 첨부되어야 한다.
제 6 조 (여행자보험)
1. 스키캠프 참가자에 대한 종합보험은 “을”이 가입하며 스키캠프 중 발생한 제반 사고 중 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에 따르고 기타 사고는 “을”이 보상한다.
2. 스키 참가자 보험은 보험 보상금액 1억원을 기준으로 치료실비 등 아래의 부가 조건에 맞도록 가입한다.
단위 : 천원/1인당]
|
구분
|
상 해
|
질 병
|
배상책임
|
특별비용
|
휴대품
|
|
사망,후유장애
|
치료실비
|
사 망
|
치료실비
|
|
금액
|
100,000
|
10,000
|
20,000
|
2,000
|
1,000
|
2,000
|
1,000
|
3. 을”은 스키캠프 출발 5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 영수증 사본과 보험 증권을 제출한다.
제 7 조 (스키캠프의 시작과 종료) ① 스키캠프는 참가단이 학교에서 출발하는 시점부터 시작하고 스키캠프 일정을 마치고 학교에 되돌아오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스키캠프 참가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제 8 조(스키캠프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캠프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을”은 스키캠프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캠프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 9 조(참가 인원) ① 학생 287명, 인솔교사 19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② 제14조의 참가 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전체 인원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 10 조(낙오자 처리) ① 캠프 기간 중 사고나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스키캠프단에 대한 인원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11 조(사고) ① 캠프 중 안전사고나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이송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는 동시 본교에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스키캠프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12 조(경비 지급) ① 본 캠프 경비는 당일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하여 청구한다.
※ 스키캠프 종료 후 제출서류: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3 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참가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 14 조(책임) ① 스키캠프를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인하여 부실 운영 및 각종 사고, 사건 등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을”은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캠프가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5 조(기타) ①“을”은 캠프에 필요한 예약, 프로그램 운영,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책임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캠프 중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 책임교사의 지시에 따른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6 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①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스키캠프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② 자연재난 및 전염병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스키캠프 안전성이 우려되는 사항이 발생할 경우 스키캠프를 취소할수 있다.
제 17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4]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명지스키캠프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명지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붙임5]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붙임6]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
가 격 제 안 서 [※낙찰자만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명지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약287명 / 교사 약19명 (참가자 수는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6.02.02.(월) ~ 2026.02.06.(금)
4. 산출내역 (1인당 경비) 학생/교사 구분
(금액단위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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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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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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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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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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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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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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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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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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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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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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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비 (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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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식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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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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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장시설이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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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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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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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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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5강습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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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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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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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터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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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회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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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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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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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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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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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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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일 : 원
□
-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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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1인당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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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 회사 대표이사 ○ ○ ○ (인감날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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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안 확 약 서
본인은 귀 학교와 계약한 2025학년도 명지스키캠프 사업의 수행을 완료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보안사항에 대한 준수 책임이 있음을 서약하며 이에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1. 본 업체(단체)는 업체(단체) 및 사업 참여자가 사업수행 중 취득한 모든 자료를 반납 및 파기하였으며, 취득한 정보에 대한 유출을 절대 금지하겠습니다.
2. 본 업체(단체)는 하도급업체에 대해 상기 항과 동일한 보안사항 준수 책임을 확인하고 보안확약서 징구하였으며, 하도급업체가 위의 보안사항을 위반할 경우에 주사업자로서 이에 동일한 법적책임을 지겠습니다.
3. 본 업체(단체)는 상기 보안사항을 위반할 경우에 귀 기관의 사업에 참여 제한 또는 기타 관련 법규에 따른 책임과 손해배상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업체(단체) 대표
소 속 :
직 급 :
성 명 : (서명)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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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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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명지초등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명지스키캠프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스키캠프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명지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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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자
주 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명지2길
32-20
기관명 : 명지초등학교
대표자 성명 : 이윤정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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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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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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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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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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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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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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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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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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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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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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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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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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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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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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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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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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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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