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입찰공고(안)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6조 제1항 제5호 가목 2)에 따른 소액수의(전자공개수의) 공고입니다.
1. 용역건명 : 2025년도 하반기 동해발전본부 저탄장 측량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가격 : ₩19,243,388-(부가세 별도)
나. 추정금액 : ₩21,167,727-(추정가격+부가세)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전자입찰시스템(http://srm.kepco.net) 해당 공고 참고
라. 주요 역무내용 : 용역설계서 등 첨부파일 참고
마. 용역기간 : 착수 후 30일 간(착수예정일 : 2025.11.28.)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공간정보관리법」시행령 제35조 제1항에 따른 측량업자(측지측량업 또는 공공측량업 또는 일반측량업)
나. 강원도 동해시 또는 삼척시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영업기간이 1년 이상인 자
다.「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에 따른 소상공인
※ 입찰참가신청 시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파일로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입찰신청 마감일 전일까지 당사 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신청 마감일시까지 해당공고 입찰참가신청을 필한 업체에 한합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불가
5. 입찰참가신청(전자입찰)
가. 입찰참가 신청장소 : 전자입찰시스템(http://srm.kepco.net)
나. 입찰참가 신청기간 : 전자입찰시스템(http://srm.kepco.net) 해당 공고 참고
다. 입찰참가 신청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온라인)
2) 입찰보증금(온라인)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전자공개수의일 경우 입찰보증금 면제)
○ 다만,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로 제재기간 만료 후 2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 시까지 동법 제37조 제2항에 규정한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확인용 증빙서류
○“3. 입찰참가자격”의 “가~다”항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일체
○ 입찰참가신청 시 온라인 파일 첨부
[제출증빙서류]
- 측지측량업/공공층량업/일반측량업 중 1개 이상의 측량업 등록서류 1부
- 법인등기부 등본 1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유효기간 확인 후 제출)
6. 입찰서 제출(전자입찰)
가. 본 용역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당사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 입찰서 제출장소 : 전자입찰시스템(http://srm.kepco.net)
○ 입찰서 제출기간 : 전자입찰시스템(http://srm.kepco.net) 해당 공고 참고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이 입찰참가신청을 승인할 경우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 자격유무 및 승인상태의 확인유무는 입찰참가 신청자에게 있으며 해당 사항은 반드시 입찰(투찰)서 제출마감 전 입찰집행관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투찰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투찰마감 일시부터 1시간 이후 자동 또는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 : 제한적 최저가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 예비가격기초금액을 중심으로 ±2% 범위 내에서 위로 7개 아래로 8개 작성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다수선정(입찰참가자 전원이 4개씩 예비가격 선택)된 4개의 산술평균
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낙찰(예정)자는 낙찰단계에서도 낙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7일 이내에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및 당사 용역입찰유의서 등 관련 규정에서 무효 사유로 정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9. 하자보증사항 : 해당없음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및 당사 계약규정,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특기시방서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전자입찰 사이트(SRM)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본 용역계약의 일부 항목은 설계 및 산출내역에 따라 실적정산 하며, 이외 계약사항에 대한 변경과 변경 이후 대금지급은 변경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우리 회사에서 발주하는 공사, 용역 및 물품구매 입찰에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며, 청렴계약 이행 확약서는 우리 회사가 입찰 공고하는 시점과 입찰참가자가 입찰참가신청을 하는 시점에 각각 서약하고 상호 교환한 것으로 간주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마.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려는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입찰시스템 고객지원센터(061-345-1247~9)로 문의하여 전산장애 문제를 해결하여야 합니다. 발주자 및 전자입찰시스템 관리자 측은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업체 측 손실에 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동해발전본부 총무기획부 계약회계팀(070-5000-6019), 감사팀(070-5000-6022) 및 당사 홈페이지(www.ewp.co.kr → 청렴신문고 또는 레드휘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아. 선금지급 요건을 충족하는 계약상대자는 당사 선금운영지침 및 “기업 경영여건 개선을 위한 에너지공공기관-계약기업-협력업체 간 선금 활성화 이행협약서(2016.03.22.)”에 따라 계약금액(직접노무비 제외)의 70%까지 선금 지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단, 2025년 12월 31일까지 신청된 건에 대해서는 특례에 따라 100%까지 선금 지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 본 용역은 하도급이 불가하며,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당사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 당사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설치포함 또는 설치조건부), 용역, 정보화사업 등의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 당사에 출입하는 외부협력업체에 대한 정보보호 활동을 체계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외부협력업체 보안가이드라인’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부록1. 구매(설치조건), 공사, 일반 용역사업 보안특약 또는 부록2. 정보화사업 보안특약을 참고하시어 위반 시 제재조치 및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확인하시기 바라며(하도급업체도 동일하게 적용), 해당 부록에 첨부된 보안서약서는 입찰참가자가 입찰참가신청을 하는 시점에 서약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카. 전자계약서의 인지세는 인지세법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연대납부하는 바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수입인지세액의 50%를 환급합니다.
11. 추가정보 제공처
가. 주소 : 강원도 동해시 공단9로 145 한국동서발전㈜ 동해발전본부
나. 전화
○ 기술사항 : 운영처 미래자원부 어마루(T. 070-5000-6133)
○ 계약사항 : 운영처 총무기획부 정주영(T. 070-5000-6019 / F. 070-5000-6014)
○ 전자입찰시스템 관련 사항 : 전자입찰시스템 고객센터(T. 061-345-1247~9)
이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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