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문(재공고)
1. 입찰개요
1) 공고번호 : 제2025-11호
2) 입찰건명 : 세종사이버대학교 2026~27학년도 강의영상물 외주제작업체 선정의 건(재공고)
3) 입찰방법 : 공정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4) 업체선정 : 제안평가회 평가점수 70점이상인자중 고득점자 순
5) 사업기간 : 2025.12.1.~2027.12.31.(총4학기 계약)
6) 사업예산 : 학기당 5,450만원(4학기 2.18억원)
2. 입찰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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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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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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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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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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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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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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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본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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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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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9.10시~11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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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관 1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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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진구 군자로 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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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본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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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평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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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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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관 1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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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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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1)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 3244) 또는 방송영상독립제작사(업종코드 3230)로 등록된 자
2)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제안서 제출 마감 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신청을 필한 업체
3) 강의영상물 제작 실적 보유업체 우대(2023년이후 실적증명서 제출)
4) 부도, 화의, 법정관리 업체 제외
4. 입찰방법 및 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 별지서식 1호
2) 가격제안서 1부 ....... 별지서식 2호
3) 강의영상물 제작 실적 .......2023년 이후 실적/별지서식 3호
4)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입찰등록일기준 3개월 이내
5)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유효기간이내
6) 입찰이행보증증권 1부
7) USB 1개 ....... 제안서 원본, PPT발표본, 샘플콘텐츠 포함
8) 제본 제안서 9부
※ 1차공고때 입찰에 참여했던 업체는 상기 서식중 1.의 입찰참가신청서만 재작성하여 담당자메일(jadore0928@sjcu.ac.kr)로 제안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제출하시면 입찰에 참여한 걸로 간주함
5. 제안평가회
1) 발표순서 : 입찰참여업체중 본교에서 순서를 정해 안내
2) 발표시간 : 업체별로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총30분으로 하며 상세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3) 평가방법 : 기술평가(70점)+가격평가(30점)=100점
4) 결과발표 : 본교에서 최종결과가 나는 데로 유선 또는 문자로 통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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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요
참가업체의 수가 5개 이상일 경우, 참여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로 실무부서에서 1차로 자체평가를 실시하여 제안평가회 업체를 5개업체 이하로 선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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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협상대상자 선정
1) 제안평가회 최종점수가 70점이상자중 고득점자를 1순위로 하며 1위 업체가 동점으로 2개 이상일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점수도 동점일 경우 배점항목이 큰항목의 고득점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2) 협상은 1위순으로 진행하며 1순위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 적격자와 협상 실시
7. 제안관련 일반사항
1) 제안서의 효력
①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②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사실과 일치하여야 한다.
2) 제안서 작성 및 제출 시 유의사항
① 제안서를 9부 인쇄 후 제본하여 본교에 제출한다.
②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한다.
8. 입찰무효
1) 국가를 당사자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 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2) 입찰진행상의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제안발표회 미참석업체는 입찰무효 대상자임)
9. 입찰보증금
피보험자 : 세종사이버대학교 / 입찰금액의 5%이상 / 제안서제출일로부터 1개월
10. 입찰관련 문의
가. 입찰관련 : 행정지원처 총무팀 이남진 ☎ 02-2204-8037
나. 과업관련 : 교수학습개발센터 미디어콘텐츠제작팀 박재현 ☎ 02-2218-8410
2025년 11월 06일
세종사이버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