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제철중학교 공고 제2025-15호
포항제철중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견적 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1. 6.
포항제철중학교장
|
|
|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
|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포항제철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포항제철중학교 계약부서(☎054-279-4052)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2025학년도 포항제철중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단가계약
|
|
용역내용
|
학생 등하교 통학을 위한 임차 용역
|
|
용역기간
|
2025. 12. 1.(월) ~ 2026. 1. 7.(수)
※학사일정에 따라 운행일수는 변동될 수 있음
|
|
용역개요
|
45인승이상 대형버스 5대, 21인승이상 중형버스 5대 이상
등교 1회, 하교 1회, 등학교시 학교앞 승하차구역 안전요원 2명 상시배치
|
|
기초금액
(인당단가)
|
학생 1인당 126,500원(부가가치세 포함/용역기간 1개월7일기준)
※예상인원: 312명(효자지역260명, 지곡지역 52명)
※통학버스 안전요원 인건비 등 차량 운행에 필요한 일체 경비 포함
|
|
견적서 제출기간
|
2025.11.6.(목) 14:00 ~ 2025.11.10.(월) 14:00
|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11.10.(월) 15:00, 입찰집행관 PC
|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소액수의전자견적 및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나. 경상북도 포항시 지역제한 및 단가계약 입니다.
다. 용역설명은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11. 6.(목)14:00 ~ 11.10.(월)14:00
나. 개찰일시: 2025.11.10.(월)15:00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집행관 PC
라.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 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 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를 소지한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 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 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 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의 소재지)를 경상북도 포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 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자)로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 기 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7811189904)]를 소지 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중소 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 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 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ㅇ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이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 찰 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 자를 결정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 제출의 무효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 제출 참여자는 참가 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 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 의 견적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 효로 처리됩니다.
2) 특히, “견적서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 -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견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견적제출의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계약의 체결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 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 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수의계약 결 격 대상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 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 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 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 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 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 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 또는 경상북도교육청(http://www.gbe.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입찰공고」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시 용역기간 전체 1건의 인당금액이며, 학교앞 승하차구역 안전관리를 위한 안전요원 2명이(등교2명, 하교2명) 필수 포함되어야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279-4052)로, 전자견적 이용안내 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년 통학버스 임차용역 과업지시서 1부.
2. 2025년 통학버스 차량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