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36524-000 공고일시  2025/11/05 18:50
공고명 2026학년도 고신대학교 수시전형에 대한 홍보 영상 제작 용역
공고기관 고신대학교 수요기관 고신대학교
공고담당자 엄기선(☎: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5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5 18:00 개찰(입찰)일시 2025/11/05 1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44,000,000 원
   
추정가격
40,0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번호 : 「고신대 공고 제 2025-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학년도 고신대학교 수시전형에 대한 홍보 영상 제작 용역 

  나. 기초예산 : 금44,000,000원(금사천사백만원)_VAT포함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4주 이내 

  라. 용역내용 : 세부내용_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1) 제작내용 

      가) 대학홍보영상 제작: 약4분 내외 길이로 수시전형을 대비한 대학 홍보 및 소개 내용으로 구성 

      나) 전형별 영상 제작: 약20~34초 내외의 전형별 안내영상 10개  

    2) 납품형태    

      가) 온라인 배포를 위한 영상파일 

  나) 편집 원본(소스파일 및 이미지 등 포함) 

  다) 대본 원본 및 목소리 파일 

구 분 

내 용 

비 고 

원본 

- 동영상 제작시 사용한 원본 파일 

 

마스터 

(Full-HD) 

- 최종 편집영상물 파일 (원본프로젝트 파일 및 자막, 

  배경음악, 효과음 포함) 

 

인터넷서비스  

- 웹스트리밍 동영상(MP4, WMV, FLV) 

- PC 동영상 플레이어 이용 가능한 파일 

 

 

마. 용역문의 : 총무시설팀 엄기선(051-990-2247)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 방법은 제한경쟁입찰로 진행한다 

  나. 제안요청서의 제안평가에 따라 각 항목별로 상대평가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 제2항에 의거 낙찰자 결정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 3244) 또는 방송영상독립제작사(업종코드: 3230)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4장 제한입찰 운영요령 제2절 제한입찰의 범위와 구분에 따라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제2조제1항에 따른 벤처기업,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중소기업창업 지원법」제2조제3호에 따른 창업기업에 해당하며, 벤처확인종합관리시스템, 창업기업확인시스템,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공공구매종합정보 등에서 입찰마감일까지 객관적으로 유효한 증빙(중소기업 확인서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이 가능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장이 부산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라. 제안요청서에 따른 본교 요구 조건을 모두 이행하는 업체 

 

4. 입찰참가 및 접수 

  가. 접수마감일 : 2025년 11월 12일(수), 11:00시 까지 

  나. 접수방법 : 방문제출(마감시간까지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유효) 

다. 제출처 : 고신대학교 총무시설팀 

 라. 입찰참가신청서류_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학교양식) 1부. 

    2) 가격입찰서(견적서 포함_산출내역서) 각1부_밀봉 후 인감날인 

    3) 사업자등록증 및 비디오물 제작업 신고필증 각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해당) 

    6)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1부 

    7) 확약서(학교양식) 

    8) 청렴계약이행각서(학교양식) 

 마. 제안서 3부 (제안서가 포함된 USB 1)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일시 및 장소: 2025년 11월 12일(목), 14:00(본교 총무시설팀) 

  나. 낙찰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보함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입찰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사전에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낙찰자로 결정되지 아니한 자의 비용 보상은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제 반환하지 않음 

  다. 제안서 평가에 대한 채점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라. 입찰문의 : 총무시설팀 엄기선 (051-990-2247) 

 

2025년  11월  5일   

 

고신대학교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전 화 번 호 

 

 

 

 

 

입찰공고 

(지명)번호 

 

입 찰 일 자 

2025. 11.  .      

입찰건명 

2026학년도 고신대학교 수시전형에 대한 홍보 영상 제작 

 

 

 

 

 

납   부 

· 보증금율 : 기초금액의 5% 이상 

· 보 증 액 : 금2,200,000원(금이백이십만원)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로 대체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 위임합니다. 

성 명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교의 일반(제한ㆍ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요역(물품구매ㆍ공사)입찰인 유의사항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써 정한 서류 각 1부. 

           

            

2025년 11월   일       

                                     

신 청 인                 (인)          

 

  고신대학교 총장 귀하 

 

가  격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입찰일자 

2025. 11.  . 

건       명 

2026학년도 고신대학교 수시전형에 대한 홍보 영상 제작 

금       액 

 금             원(금                       원)/VAT포함 

용 역 기 간 

계약일로부터 4주 이내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 

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전화번호 

(E-mail) 

 

  

 본인은 고신대학교 회계규정 및 계약업무요령에 의한 공사(물품구매ㆍ용역)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고신대학교에 의하여 수락되면 고신대학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ㆍ용역)계약일반조건ㆍ계약특수조건ㆍ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납품ㆍ용역수행) 기한내에 공사(물품ㆍ용역)를 완성(제조ㆍ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붙임서류 : 견적서(산출내역서) 

 

 

                             2025년 11월  일 

 

                             

           입  찰  자 :                                       (사용인감)   

 

 

  고신대학교 총장 귀하 

 

 

확  약  서  

  

○ 입찰건명 : 2026학년도 고신대학교 수시전형에 대한 홍보 영상 제작 

 

 

  고신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위의 입찰에 대한 사업자 선정 방식 및 고신대학교 2026학년도 고신대학교 수시전형에 대한 홍보 영상 제작 업체 선정 입찰에 관련된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11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 

 

 

 

  고신대학교 총장 귀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  

  

○ 입찰건명 : 2026학년도 고신대학교 수시전형에 대한 홍보 영상 제작 

○ 입찰보증금 : 금이백이십만원(₩2,200,000) 

   ※ 기초금액의 5/100 이상 

○ 수요기관 : 고신대학교  

 

   본인은 고신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위의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같은 법 행령 제37조제3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받았으나, 같은 법 시행령 제180조 규정에 의거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 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지체 없이 납입할 것을 확약하며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11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 

 

 

 

  고신대학교 총장 귀하 

 

 

청렴계약 이행 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고신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고신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고신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고신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고신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고신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고신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당해 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11.    . 

 

 

                      서 약 자 : (회사명)         대표             (인) 

 

 

 

 

 

고신대학교 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