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입찰공고 번호: 구매 국고 공고 제2025-2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RISE사업 및 혁신지원사업 교내 이사용역
나. 용역내용: 자세한 과업 범위 등은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6. 2. 27.(금)까지
라. 추정금액: 금183,524,000원(금일억팔천삼백오십이만사천원), 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3. 입찰 추진일정
|
추 진 내 역
|
일 시
|
장소 또는 방법 등
|
비 고
|
|
입찰공고
|
2025.11.5.(수)
~ 2025.11.13.(목)
|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G2B(나라장터)
|
|
|
입찰설명회(현장실사)
|
2025.11.7.(금)
14:00 ~
|
본관 10층 회의실
- 본교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지참
- 필수 서류 지참
|
|
|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
2025.11.13.(목)
12:00까지
|
본관 8층 사무국 총무팀
- 제출시한 엄수
|
|
|
가격입찰(개찰)
|
2025.11.13.(목)
13:00
|
G2B(나라장터) 전자입찰
|
|
|
계약체결
|
2025.11.14.(금) 예정
<낙찰업체 개별 연락>
|
본관 8층 사무국 총무팀
계약관련 추가 서류 제출
|
|
|
당 계약사업 진행
|
계약체결 후
|
해당부서와 협의
|
|
※ 본 일정은 우리 대학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 있음.
4. 주요공지사항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공고 마감일시까지 서류제출을 완료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예정
나.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1) 일시: 2025. 11. 17.(월) 13:00
2)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입찰설명회(현장실사, 2025. 11. 7.(금) 14:00) 참석은 의무 사항이 아니며, 현장에서 모든 서류를 접수하지 않음.
※ 단, 참석을 희망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충족 여부를 현장에서 확인하기 위해 입찰설명회 제출 서류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자격 미달이 명백한 경우 설명회 참여가 제한될 수 있음. 불참으로 인해 용역 내용([붙임] 과업지시서) 및 현장(물품 수량 등)을 미숙지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가 아닌 자로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 상기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http://g2b.go.kr)상에 일반화물자동차운송사업(7603)과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76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주된 영업소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 등에 이사용역 실적이 단일 건으로 1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 제3자에 대한 일괄 재용역은 불가, 완료실적만 인정
바. 기타 제한 법령 및 영남이공대학교 내규에 저촉이 없는 업체
사. 공동도급 입찰 참여 및 하도급 불허
6. 입찰 관련 구비서류: 아래의 순서로 당일 입찰 참가에 하자가 없도록 빠짐없이 준비 요망
가. 입찰설명회 등록 관련 제출서류
1) 입찰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2) (일반)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이사) 사업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 서류 각 1부.
3) 실적증명서: 최근 3년 이내 이사용역 실적(※ 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 제외)
※ 실적증명원(증빙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할 것), 전자세금계산서 미인정
4) 사업자등록증 1부.
5) 입찰대리인 위임장 1부.(해당업체에 한함)
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나. 입찰참가등록 관련 제출서류(※ 입찰 설명회 미참여 업체는 일괄 제출 요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보증금(입찰견적 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해당업체에 한함)
5) 인감증명서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10) 입찰대리인 위임장 1부.(해당업체에 한함)
다. 계약시 구비서류
1) 위탁운영 용역계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및 최종 세부 견적서
2)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 계약대상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는 계약보증금을 대학에 귀속함.
7.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기일 내 계약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은 대학에 귀속됨.
8. 입찰의 무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준용
9. 낙찰자의 선정: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최종 낙찰자로 선정함.
※ 입찰금액은 이사용역비용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함.
10. 지체상금률: 계약기간 내에 납품을 완료하지 못할 경우 계약기간 종료 익일부터 총액에 대한 1일 2.5/1000의 지체상금률을 부과함.
11.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으로서 우리 대학교 총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관련 규정을 준용함.
12. 입찰 관련 서류 배부처: 우리 대학교 사무국 총무팀(본관 8층)
13.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의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모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산정하여야 함.
나. 입찰 참가자는 현장 실사를 통해 최종 물량을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본 입찰은 총액 계약으로 물량 증감과 관계없이 투찰 금액이 최종 계약 금액이 됨.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 전에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모든 입찰 참가업체는 담합 행위 또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저해하거나 입찰에 영향을 미칠 어떠한 행위도 금지하며 허위서류 제출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경우 실격 처리됨.
마. 물품 수량은 본부 및 해당 학과(계열)와의 현장 실사를 통해 반드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실사 결과에 따라 수량이 일부 증감될 수 있음.
바. 실습실 내 설치된 컴퓨터, 전자교탁, 빔프로젝터, 엘리베이션, 스크린 등의 분해·이전·재설치 작업은 전문 미디어 업체에 별도로 의뢰할 예정이므로, 본 이사 용역의 범위에서 제외
사. 보증보험증권 발행시 피보험자, 계약 및 납품 후 세금계산서 발행은 영남이공대학교 산학협력단(514-82-09525)으로 할 것.
아. 본 입찰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무국 총무팀(053-650-916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본 입찰공고는 입찰유의서로 갈음함.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11월 5일
영남이공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영 남 이 공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