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36273-000 공고일시  2025/11/05 17:22
공고명 [혁신] 상시 심리상담 지원을 위한 Self-Care 진단체계 구축
공고기관 명지전문대학 수요기관 명지전문대학
공고담당자 정민기(☎: 02-300-103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1/1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5 - 109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혁신] 상시 심리상담 지원을 위한 Self-Care 진단체계 구축 

   ○ 사업예산 : 금25,000,000원(금이천오백만원)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 규격/가격 동시)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약 3개월 

 

2. 구축내역 : 명지전문대학 Self-Care 진단시스템 개발 및 홈페이지 재구축 

  ※상세내역 및 세부사양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참조 

 

3.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5.11.05(수)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입찰참가등록 

2025.11.17(월), 09:00 ~ 11:00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오프라인 : 제안서 제출(사회교육관 106호) 

기술능력평가 

2025.11.17(월), 13:00 ~ 15:00 

평가위원 서면심사 

입찰가격평가 

2025.11.17(월), 13:00 ~ 15:00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입력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참가 등록을 마친 자 

   ○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자) 신고업체 

   ○ 최근 3년간 대학(교) 관련 사업으로 단일사업 기준 2천만원(VAT포함)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단일계약 기준, 사업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제출)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25.11.17(월)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  완료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25.11.17(월) 09:00부터 11: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① ~ ⑨) 온라인(PDF파일) 제출, 입찰등록서류(⑩ ~ ⑪) 오프라인(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가능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 서류(스타빌 온라인 제출)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부 

      ⑤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⑥ 위임장 1부(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 

      ⑦ 정량적평가 자료[신용등급평가서, 유사사업수행실적(과업지시서 P.8 참조)] 각 1부 

      ⑧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증 1부 

      입찰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증권발행시 사업자 등록번호 : 명지전문대학, 110-82-01296 

         ※ 각 입찰등록서류 첨부 시 문서제목 아래 예시 준수 요망 

           (ex. ① 입찰참가신청서_업체명 / ⑥-1 ○○○ 증명서_업체명) 

 

    < 입찰등록 서류(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오프라인 제출) > 

      ⑩ 제안서 8부(제안서 파일 이메일(2020mg@mjc.ac.kr)발송) - 과업지시서 참조 

      ⑪ 제안서 제출 접수 확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6. 기술능력평가(100점) : 2025.11.17(월), 13:00 ~ 15:00 / 서면심사 

   ○ 기술능력평가(정성평가)는 최고ㆍ최저점수를 배점한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 

 

7. 입찰가격평가 : 2025.11.17(월), 13:00 ~ 15:00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기술심사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가격입찰 참가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8. 대금지급 : 구축 및 검수 완료 후 30일 이내 지급(협의가능) 

 

9. 재공고 입찰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10.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11. 입찰무효 

   ○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④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⑤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12. 유의사항 

   ○ 입찰자는 공고된 제안요청서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최종 계약상대자에게는 투찰금액에 비례한 입찰수수료(수수료율은 스타빌 홈페이지 내 게시판 참조)가 발생함에 따라 입찰금액 투찰 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3. 문의처 

   ○ 제안요청서 관련 : 정보관리팀 담당자(02-300-1069) 

   ○ 입찰관련 : 구매시설팀 구매담당자(02-300-1038) 

 

 

붙임 : 제안요청서 1부.  끝. 

 

 

2025.11.05. 

 

명지전문대학 총장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공고번호 

제 2025 –    호 

입찰일자 

2025.    .    . 

입찰명 

[혁신] 상시 심리상담 지원을 위한 Self-Care 진단체계 구축 

 

본인은 위의 공고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교의 일반(제한, 지명 등)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 부 하 여  입 찰 참 가 를  신 청 합 니 다. 

 

붙임 : 입찰등록서류 각 1부. 

 

2025년    월    일 

 

   입찰 참가 신청자 인적사항 

 

상호명 

: 법인인 경우 

 

주소 

: 

 

신청자 

: 법인의 경우 대표자                    (인감) 

 

주민 (법인) 등록 번호  

: 

 

사업장 전화번호 

: 

 

 

명지전문대학총장  귀하                          

 

비  

 

 

 

 

 

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안내 

 

 

 

그림입니다.  
 

 ◎ 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사이트 주소 : https://www.starbill.co.kr 

 ◎ 문의처 : 명지전문대학 구매시설팀 정민기(02-300-1038, 2020mg@mjc.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