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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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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5092-000 공고일시  2025/11/05 14:45
공고명 양양군 현남 현북(농촌협약) 지역역량강화 및 식품사막 생필품구매 지원사업 용역 공고-긴급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농업기술센터 수요기관 강원도 양양군 농업기술센터
공고담당자 손용권(☎: 033-670-27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1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2/01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01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2/01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945,000,000 원
   
추정가격
4,49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양군 공고 제2025 - 205호 

 

양양군 현남·현북면(농촌협약) 지역역량강화 및 식품 사막 생필품 구매지원 사업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거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5일  

 

                                     양 양 군 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양양군 현남·현북면(농촌협약) 지역역량강화 및 식품 사막 생필품 구매지원 사업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6개월 

 다. 총용역비 : 금4,945,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발주부서 : 양양군 농촌개발과 

 바.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요건을 구비 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대학(부설연구소 포함), 연구기관, 컨설팅 기관(기업), 비영리법인으로서 당해 사업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 

※ 당해사업 : 농촌협약(농촌생활권활성화계획),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기본계획, 도시재생사업(전략 및 활성화계획), 어촌뉴딜사업, 시ㆍ군ㆍ구 등 지자체 단위 지역개발지역발전계획 수립, 이와 관련된 지역역량강화 용역 

    3) 공동계약 허용(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 

      -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분담내용 비중이 높은 업체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적으로 참여할 수 없음 

    4)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까지 구성할 수 있으며,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20% 이상이어야 하고, 참가등록 시 공동 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5) 기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를 준용함 

 나. 입찰의 무효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사업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다. 청렴계약이행 준수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 하여야하고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ㅇ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업체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3.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방법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직접 방문 제출(우편, 인터넷, 이메일, 팩스 등 제출 불가)/ 접수증 교부 받을것 

 나. 제출일시 : 2025. 12. 1.(월) 13:00 ~ 17:00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양양군청 농촌개발과 농촌협약팀[033-670-2483] 

 라. 제출서류(제안요청서 붙임서식 참조) 

 

   ○ 입찰등록서류 

구 분 

신청서류 및 순서 

서 식 

입찰참가등록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제1호】 

②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서식 제2호】 

③ 서 약 서 1부 

【서식 제3호】 

④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제4호】 

⑤ 보안서약서 1부 

【서식 제5호】 

위임장 1부(대리인인 경우 재직증명서, 신분증, 도장 지참) 

【서식 제6호】 

⑦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서식 제7호】 

⑧ 대표자선임계 1부 

【서식 제8호】 

⑨ 합의각서 1부 

【서식 제9호】 

⑩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 대조필 후 인감날인) 

【별도 양식】 

⑪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별도 양식】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별도 양식】 

입찰참가자격 입증서류 각 1부(해당분야별 제출)  

【별도 양식】 

⑭ 사용인감계 

【서식 제10호】 

 

 

   ○ 기술능력 평가서류 및 가격제안서 

구 분 

신청서류 및 순서 

서 식 

기술능력평가 

정량평가 

① 기술제안서(정량평가) 표지 

【서식 제11호】 

②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제12호】 

③ 참여인력현황(총괄) 

【서식 제13호】 

④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 동의서 

【서식 제14호】 

⑤ 참여인력 현황(개인별) 

【서식 제15호】 

⑥ 개인별 이력사항 증빙서류 

【별도 양식】 

⑦ 용역수행 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서식 제16호】 

⑧ 용역수행실적 

【서식 제17호】 

⑨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 제18호】 

⑩ 신인도 확인서 

【서식 제19호】 

⑪ 정량적 평가 자체평가표 

【서식 제20호】 

정성평가 

① 기술제안서(정성평가) 표지 

【서식 제21호】 

가격 

평가 

① 가격제안서 표지 

【서식 제22호】 

② 가격제안서  

【서식 제23호】 

③ 소요예산 산출내역서 

【서식 제24호】 

④ 가격제안서 봉투 작성방법 

【서식 제25호】 

기타 

① 서면질의서 

【서식 제26호】 

 

  

4. 문의처 

  가. 담 당 자 : 양양군청 농촌개발과 농촌협약팀 (주무관 김숙현) 

  나. 주    소 :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동해대로 2558 양양군농업기술센터 

  다. 연 락 처 : 033-670-2483 / FAX 033-670-2389  

  라. 질의접수 및 회신 

    1) 접수기간 : 2025. 11. 12.(수) ~ 11. 14.(금) 

      - 모든 질의는 서면질의서[서식 제26호]로 작성하여 반드시 e-mail제출하여야 하며, 질의서에는 질의자의 회사명, 성명을 기재하여야 함 

       ※ e-mail : ksh8257@korea.kr 

       ※ e-mail 발송 후 반드시 접수여부를 확인    

      - 질의는 1문항 당 1페이지 이내로 작성하여 업체별 1회(대표업체)에 한함 

      - 인적사항 누락 등 질의서상 기재사항이 불확실한 질의에 대하여는 응답하지 아니할 수 있음 

   2) 회신기한 : 2025. 11.  17.(월) 

   3) 회신방법 : e-mail을 통하여 참가신청 업체에 일괄 회신 

   4) 기타  

    - 질의사항에 대한 회신내용은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수정 또는 추가한 것으로 간주함 

 

 5. 특이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참가 등록시 직접 제출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나. 제출서류 목록을 기재한 공문과 함께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유효한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다. 제안업체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양양군에서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을 경우이에 응해야 하며, 제출기한 내 제출되지 않은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  

 

 6. 평가 및 낙찰자 결정 

  가. 제안 설명 

    1) 제안서 평가일정 

    - 일 시 : 2025. 12. 4.(목) 14:00  

      ※발주기관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업부서에서 별도 통보예정 

    - 장 소 : 양양군 농업기술센터 중회의실 [예정] 

    

 2) 설명방법 

      ①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제안설명 : 15분, 질의응답 : 15분) 

         ※ 입찰참가 업체 수에 따라 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② 제안서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③ 발표방법 : 제안업체별 기술제안서(PPT)로 발표(기타 장비는 양양군 제공) 

      ④ 발표는 사업 책임연구원(PM)이 발표(공동이행방식의 경우 대표사 PM) 

      ⑤ 제안설명 불참업체는 입찰참가등록을 취소함 

    3) 제안서 평가는 : 양양군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하며, 제안자는 기술평가 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4) 입찰가격평가 : 제안요청서 참조 

 

  나.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순서 

    1) 종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가 없 경우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2)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종합평가점수가 동일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3)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다. 기타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 설명서(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제안요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않은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제안서 작성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제안업체는 제안서를 작성함에 있어 질문사항은 문서(e-mail)에 한하여 회신하고 전화 등의 문의는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4)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5) 제안서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7) 제안서 작성 서류 중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다음 각 호와 같이 처리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①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취소 

      ②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 

    8) 제안 공모 및 평가 일정, 평가 방법 등은 양양군의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으며, 공고문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은 양양군의 의견에 따릅니다. 

    9) 기타 과업관련 사항은 양양군 농촌개발과 농촌협약팀(033-670-2483)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농정축산과 농업정책팀(033-670-270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당사는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2.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세종특별자치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3. 본 공사 또는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 해지,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