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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4847-000 공고일시  2025/11/05 13:36
공고명 앙성 동막3 소규모수도시설 개량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앙성면 수요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앙성면
공고담당자 이택원(☎: 043-850-23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000,000 원
   
배정예산
25,000,000 원
   
추정가격
22,7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시 앙성면 공고 제2025–57호                                           

                                            

 

수의계약 안내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 등)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 합니다. 

  

                                                                                      2025. 11. 5. 

                                                                              충주시 앙성면 재무관 

 1.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앙성 동막3 소규모수도시설 개량사업 폐기물 처리용역 

사  업  량 

폐 콘크리트 450 TON 

폐 아스팔트 95 TON 

위       치 

충주시 앙성면 모점리 498번지 일원 

개 찰 일 시 

2025. 11. 13. 11:00 

견적제출기간 

2025. 11. 6. 10:00 ~ 2025. 11. 13. 10:00 

예   산   액 

금25,000,000원 

기 초 금 액 

[부가세포함] 

금25,000,000원 

사 업 기 간 

착수일로부터 90일 

개 찰 장 소 

충주시 앙성면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앙성면 총무팀 

(043-850-2364) 

사업내용문의 

앙성면 개발팀 

(043-850-8277) 

비     고 

  

 

  · 재입찰 진행(개찰) 일시 : 2025. 11. 13.(목) 11:00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본 사업은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시 앙성면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서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설계도서를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입찰)방법 : 지역제한(충청북도 충주시), 총액견적, 전자견적, 현장설명생략 

 

 

 

 3. 견적제출(입찰) 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아래의 각 사항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재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충청북도 충주에 있는 업체. 

나)「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의거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   코드:1253] 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6728] 허가를 받은 업체 

   -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1253]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같은 법 시행규칙 [별표2] 건설       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 의 장비기준을 충족하고 스스로 수집·운반능력을 갖춘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3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다)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 (www.g2b.go.kr)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 

    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입찰)서의 제출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     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 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     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7. 낙찰자결정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별도 통보 없음) 

· 개찰장소 : 충주시 앙성면 입찰집행관 PC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 및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 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시행대상으로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소액 수의계약(충주시 관내견적입찰)에 대하여는 낙찰자 결정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으니 나라장터에 게시된        입찰결과를 열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 2%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