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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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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3258-000 공고일시  2025/11/04 17:42
공고명 긴급치료병상 T.A.B 및 시설검증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국립중앙의료원 수요기관 국립중앙의료원
공고담당자 최승훈(☎: 02-2276-20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5 0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0 11:00 개찰(입찰)일시 2025/11/10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450,000 원
   
배정예산
21,450,000 원
   
추정가격
19,5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국립중앙의료원 공고 제2025 - 180호 

아래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11. 04. 

 국립중앙의료원 계약담당 

 

긴급치료병상 T.A.B 및 시설검증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긴급치료병상 T.A.B 및 시설검증 용역 

   나. 과업내용 : 과업내용서 참조 

   다. 계약기간 : 착공일로부터 20일 이내 

   라. 입찰방법 : 소액수의(총액)견적제출, 전자견적(입찰)  

   마. 기초금액 : 금21,450,000원(VAT포함) 

 

2.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11. 04(화) ~ 2025. 11. 10(월) AM 10:00 

   나. 본 견적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고에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용부분의 기재오류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경우는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동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전자입찰집행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11. 10(월) AM 11:00 

   나. 개찰장소 : 국립중앙의료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유자격자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나라장터에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 별표3(엔지니어링 사업자의 신고기준 및 업무범위)에 따라 설비부문(설비) 엔지니어링 사업자(업종코드: 3591)로 신고 또는 기술사사무소(설비, 업종코드: 7381) 개설 등록한 업체 

  다. 국가지정입원치료병상 또는 중증환자긴급치료병상 관련 T.A.B 용역 수행 유경험 업체 

     

※ 제출마감기한까지 제출된 서류로 참가자격 사전판정 예정 

 - 제출기한 : 2025. 11. 09.(일)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choice0324@nmc.or.kr) 

 - 제출서류 : 실적증명서[별지1] 

   * 실적증명서에 반드시 ‘국가지정입원치료병상’ 또는 ‘중증환자긴급치료병상’이 기재되어야 하고, 발급기관의 날인이 있어야 실적으로 인정  

   *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하는 용역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국립중앙의료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동시행령 제 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스스로 계약체결을 포기한 경우로서 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는 등 기획재정부 기획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적용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관련 구비서류 미제출,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포기, 계약체결지연 등을 할 경우 계약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공정거래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등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자는 우리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이를 준수하여야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서약 내용을 그대로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에 따라 입찰자․계약상대자가 청렴계약을 지키지 아니한 경우 해당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운영규정,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내용서, 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관계규정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아울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당사와 입찰자간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의 인정여부 등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특별히 법령 및 규정에 정한 것이 없는 한 국립중앙의료원의 해석에 따르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Help Desk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필요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등 사업에 관한 사항 : 안전처 시설팀 신동훈(02-2260-7103)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처 총무팀 최승훈(☎02-2276-207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아래 하단 양식 참조 

 

 

 

 

 

【별지1】 

 

용역이행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법인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입찰참가용 

제    출    처 

국립중앙의료원 

실적인정 기준 

국가지정 입원치료병상 또는 중증환자긴급치료병상 T.A.B 용역 이행 실적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용역범위 

  

용역개요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