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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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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0506-000 공고일시  2025/11/04 17:30
공고명 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성유진(☎: 031-880-23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20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56,100,000 원
   
추정가격
51,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49호 

 

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 찰 공 고 

 

 

「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1.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에 의함 

입찰 및 계약방식 

 - 단가계약,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지역제한(경기도) 

  ※ 교육지원청의 최종 낙찰자 선정 후 대금 지급은 개별 학교단위로 진행 

계약 이행기간 

계약일로부터 2026. 2. 6.(금)까지 

 - 프로그램 운영 종료 기준일은 2026. 1. 30. 까지 완료 

 계약 일정에 따라 사업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초금액 

단가 금3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187명=56,100,000원 

  ※ 1명당 표준교육운영 시간(필수항목 이수 기준 금액) 

  - 전문학원은 학과교육 3시간+기능교육 4시간+보험가입비 

  ※ 이수 학생수에 따라 정산 금액에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이 경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제안서 제출기간 

2025. 11. 5.(수) 10:00~2025. 11. 17.(월) 10:00(기간 및 시간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근무일 9:00~18: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중 접수, 토요일 및 공휴일 제출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 제출처: 여주교육지원청 2층 교육과 학교교육지원팀(031-880-2354)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11. 5.(수) 10:00 ~ 2025. 11. 17.(월) 10:00 (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5. 11. 18.(화) 10:00 ※ 제안서 설명회 미실시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1. 20.(목) 10:00이후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일정은 여주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통지 예정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는 여주교육지원청 2층 교육과 학교교육지원팀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모두 제출해야함) 

  다. 본 입찰은 2단계 규격·가격동시입찰, 단가계약,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참가자격을 갖추고,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자동차운전학원(업종코드: 2702) 또는 자동차운전전문학원(업종코드: 2703)으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또는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9999)으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한 업체로 경찰청 발급 서류(자동차운전학원등록증, 자동차운전학원지정증, 교통안전교육기관 지정증 등)제출을 통하여 자동차운전학원임을 증빙 가능한 자로서 본 과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목의 특수한 지식·기술 또는 자격을 요구하는 계약(기타 전문적인 지식이나 인력, 설비 등을 요하는 용역)에 해당하므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라.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사람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에 [붙임1] 조세포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여주교육지원청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업체는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가격 미투찰 시 제안서 평가 대상에서 제외됨)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낙찰자 결정계약체결 

 

6. 예정가격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11. 5.(수) 10:00 ~ 2025. 11. 17.(월)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2층 교육과 학교교육지원팀 

    3) 제출방법:직접제출(우편 및 FAX접수 불가) 

                  무일 9:00~18: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중 접수, 토요일 및 공휴일 제출 불가 

대리인 관련 제출서류 

①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이 안 되어 있을 경우 

 - 신분증 지참,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시에는 조달청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해주시기 바라며, 미등록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와 사용인감계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상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4) 구비서류 (과업지시서 [서식1]~[서식18] 활용) 

제출서류 

서식활용 

작성·제출 대상 

제출 

확인 

1.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1] 

필수 제출 

 

1) 

위임장 

[서식2] 

대표자가 아닌 자(대리인)가 서류 제출 시 제출자의 신분증 확인 및 재직증명서 제출 필 

 

2) 

사업자등록증 사본 

[발급] 

필수 제출 

 

3) 

법인등기부등본 

[발급] 

필수 제출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개인사업자인 경우 제출불요 

 

4) 

인감증명서 

[발급] 

필수 제출 

 

5) 

사용인감계 

[서식3] 

사용인감으로 입찰~계약시 추가 제출 

 

6)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출력] 

필수 제출 

* 조달청에서 출력 

 

7) 

운전면허 학원 허가 증빙서류(사본) 

- 자동차운전학원등록증  

- 자동차운전학원지정증 

- 교통안전교육기관 지정증 

[출력] 

필수 제출 

* 경찰청 발급 

 

2. 제안서(업체 표시 원본 1부, 업체 미표시 7부) 

 

필수 제출 

 

1) 

제안서(정량평가 영역) 

[서식4] 

필수 제출 

 

 

- 제안업체 일반 현황 및 주요연혁 

[서식5] 

필수 제출 

 

 

- 제안사의 신용도 

[서식6] 

필수 제출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발급]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평가 

 

 

- 조직 및 참여인력 현황 

[서식7] 

필수 제출 

 

 

- 강사인력 총괄표 

[서식8] 

필수 제출 

* 4대보험 가입증명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제출 필 

 

 

- 학원 위치 평가기준 

[서식9] 

필수 제출 

* 권역 내 학교-학원 간 평균직선거리 증빙서류 필수 포함(네이버 지도 기준) 

 

 

- 추가 수강료 및 비용 단가표 

[서식10] 

필수 제출 

* 계약으로 설정된 교육범위 이후 면허 취득까지의 추가 수강료 및 비용 

 

 

- 서약서 

[서식11] 

필수 제출 

 

 

- 확인서 

[서식12] 

필수 제출 

 

 

- 행정처분 여부 확인서 

[서식13] 

필수 제출 

 

 

- 청렴계약 이행 각서 

[서식14] 

필수 제출 

 

 

- 개인정보보호 이행확약서 

[서식15] 

필수 제출 

 

 

- 정량평가 점수표 

[서식16] 

필수 제출 

 

2) 

제안서(정성평가 영역) 

[서식17] 

필수 제출 

 

 

- 제안요약서 

[서식18] 

필수 제출 

 

 

     

    4)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여주교육지원청에서 보완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여주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방법:G2B 나라장터 전자제출 

    2) 제출기간:2025. 11. 5.(수) 10:00 ~ 2025. 11. 17.(월) 10:00 

 

8. 과업설명회 및 제안(규격)서 평가 

  가. 본 용역은 별도의 과업설명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 첨부된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상황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평가 개최일시:  2025. 11. 18.(화) 10:00 (예정)  

    ※ 단, 교육지원청 일정에 따라 계획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다. 참가자격: 제출기한 내 제안(규격)서를 제출한 업체 

  라. 평가방법: 평가위원회에서 정량평가(30점)와 정성평가(70점) 점수를 합산하여 80점 이상인 경우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에 한하여 전자(가격)입찰서 개찰을 실시합니다. 

  마. 제안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제출 기간 내 제출된 제안서 서류로 제안(규격)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바. 제안(규격)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제안서평가에 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가격개찰 

가. 일시:2025. 11. 20(목) 10:00이후 

나. 장소: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여주교육지원청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및 심사 등 여주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확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제안서)평가결과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제안서)평가 결과가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수 있습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금액(한시적 특례 적용)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해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2]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 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 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교육지원청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라. 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상황의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의 낙찰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최저임금법」과 「근로기준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경기도 여주시 청심로 181,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1) 제안서에 관한 사항: 학교교육지원팀 장학사 김영익(031-880-2354) 

    2) 입찰에 관한 사항: 재정지원팀 주무관 성유진(031-880-2315) 

  나. 공고는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yj.kr)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목록]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입찰개찰/낙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시면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