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33230-000 공고일시  2025/11/04 17:18
공고명 2026학년도 수시합격생 예비대학 행사 운영
공고기관 가천대학교 수요기관 가천대학교
공고담당자 박원경(☎: 031-750-530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11/10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4 13:00 과업설명일시 2025/11/10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4 13:00 개찰(입찰)일시 2025/11/1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300116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6학년도 수시합격생 예비대학 행사 운영 

  나. 용역내용 :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다. 예산금액 : 금100,000,000원(금일억원) *부가세포함     

  라. 계약기간 : 계약일 ~ 2025.12.13.(토)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3. 입찰 일시 및 장소(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가천대학교 가천관 10층) 

※ 지각 및 제출서류 미비 시, 모든 입찰 과정에 참여 불가함 

  

구분 

현장설명회 

입찰등록 마감 

입찰일 

일시 

2025.11.10.(월) 14시 

현장설명회 종료 ~ 

2025.11.12.(수) 14시 까지 

2025.11.14(금) 14시 

장소 

가천관 1009호 구매팀 

가천관1021호 입찰회의실 

비고 

1.사업자등록증,  

2.인감도장 3.인감증명서(사용 

 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지참 

“입찰유의서 제3조” 제출서류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사용인감 지참(구비된 입찰서에 가격 작성) 

 

 

4. 입찰참가자격(다음의 사항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건을 수행하기 위해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하고, 입찰       참가 등록을 정해진 기한 내에 완료한 자 

  나. 행사기획 관련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계약건으로 1억원 이상(부가세포함)의 대학 행사를 

     완료한 업체(공동수급 및 하도급 제외) *반드시 원본 1부 제출 

  라. 현장설명에 참석하고, 입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정해진 기일 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       가자격을 제한함  

  바. 2개 이상의 업체가 컨소시엄을 구성하는 등 공동도급의 방식은 일체 허용하지 않으며,        단일업체여야 함 

  사.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중인 업체, Work-out 대상기업 및 영업정지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 가능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함. 

  나.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가 없을 시에는 총3회 까지 가격 재입찰을 실시함.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학교에 귀속함. 

 

7. 입찰서 제출
본 입찰은 직찰로 진행하며, 입찰 장소에서 당일 본 대학교 소정 양식에 의해 작성하고 밀봉하여 제출함. 

 

8.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참가등록일, 입찰일의 시간 및 장소를 숙지하여야 하며, 모든 절차의 시간 및 장소를       지키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방문 시, 승강기가 복잡하므로 시간 유의) 

  나. 과업지시서 관련사항은 현장설명회에서 별도 설명함.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및 첨부 된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라. 명시된 입찰등록 제출서류 및 현장설명시에 요청한 서류는 반드시 입찰참가등록일 마감 

     시간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제출 

     하는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단, 사본이라고 명기한 서류에       한하여 원본대조필 후 사본으로 제출 가능 함). 

  마. 입찰서류 등록을 마친 업체는 입찰 당일에 입찰서류에 등록한 사용인감(또는 인감)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미지참 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바.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사항임. 

  사. 입찰 관련 문의: 031-750-5301 (구매팀 박원경)
    유지보수 관련 문의: 031-750-5827 (대외협력팀 채정민) 

 

붙 임 : 1. 입찰유의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2025년 11월 04일 

가천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