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 2025-568호
2026년 셔틀버스 용역 입찰 공고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3조의규정에 의거 2026년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셔틀버스 용역 입찰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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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찰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및 내역서 등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 내용이 입찰공고문과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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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6년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셔틀버스 용역 입찰공고 (총액입찰) 나. 위치: 경상남도 양산시 상북면 삼계동길 27
다. 계약기간 : 2026. 01. 01. - 2026. 12. 31.
라. 용역내용 :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수송버스 용역(25인승 1대)
마. 기초금액 : 54,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 타 *현장설명은 별도로 없으며, 별첨 과업지시서 등 입찰관련 서류를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1. 12.(수) 11:00 ~ 2025. 11. 19.(수) 15: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25. 11. 12(수) 11:00
나. 접수기한 : 2025. 11. 19(수) 15:00 /제출서류 방문접수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및 이메일(sanghabuk@naver.com)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함.
라.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계약담당자 PC
마. 업체 제안 설명회 : 2025. 11. 21(금) / 기관사정상 변동 가능 / 필요 시 진행
바. 결과 발표일 : 2025. 11. 24.(월) 예정 / 개별통보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제15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 제2호 가목에 해당하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전세버스)”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 입찰 공고일 현재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양산시에 소재한 업체
나. 영업소의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함.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함.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5. 특수조건(셔틀버스 차량기준)
가. 차량에 블랙박스(2채널 이상)를 설치하여야 함.
나. 차량에 대해서는 회사 보유차량 등록증을 제출하여야 함.
다. 투입차량은 복지관이 요구하는 복지관로고 자석판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함.
라. 복지관이 필요로 하는 차량 이외에 예비차량 1대 이상을 보유하여 예비상황에 즉시 조치를 취하여야 함.
마. 운행노선 :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정하는 노선(과업지시서 참조)
* 셔틀버스 노선은 복지관 사정에 의해 조정, 증설될 수 있음.
6.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및 기타
가. 입찰서에 단가견적서를 첨부하는 입찰임
나. G2B를 통한 1순위~3순위 입찰 업체에 2차 제안설명회 참여 자격을 부여함
※ 2곳 이상 업체가 참여하지 않을 시 제안설명회는 하지 않을 수 있음
다. 2차 제안설명회 과정에서 본 기관 자체의 「용역업체 선정 심사기준표」로 평가하여, 평가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최고득점 입찰자 1곳을 낙찰자로 결정하되, 60점 이하의 점수를 받은 업체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함
라. 입찰공고 사항은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홈페이지에 공지함
마.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계약 포기 등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됨.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함
다. 개찰 이후 공고상의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계약 상대자의 부도, 영업정지 등 영업에 관한 등록·인가·허가 등의 취소, 그 밖의 사유로 계약 이행이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낙찰자 선정단계에서 제외함
9. 제출서류(방문접수, 11월 19일(수) 15시까지 제출)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야 함.)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1호)
2)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별지 2호)
4) 자동차등록원부(갑) 1부
5) 운전자 서류(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운전면허증, 버스운전자격증) 각 1부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 (자율 양식)
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별지 3호)
9) 계약결과 인정서 서약서 1부 (별지 4호)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별지 5호)
1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별지 6호)
1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별지 7호)
13) 위임장 1부 (별지 8호)
10. 제안설명서 제출(이메일 제출, 11월 19일(수) 15시까지 제출)
1) 사업제안서 1부
2) 입찰가격제안서 1부
3) 기타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 유의서」, 「물품계약 일반조건」,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입찰」,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담당자 (☎ 055-795-270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11월 12일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장
[별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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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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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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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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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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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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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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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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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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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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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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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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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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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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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2026년 셔틀버스 용역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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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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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서명)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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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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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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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건으로 공고한 귀 관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정한 입찰공고사항 등 제반조건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2025년 월 일
대 표 자 (인)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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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2]
사 용 인 감 계
위의 사용인감을 귀사와 셔틀버스 용역업체 계약에 사용하고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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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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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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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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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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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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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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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별지 3]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별지 4]
계 약 결 과 인 정 서 약 서
본인(업체)은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결정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인(업체)이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별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답함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
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
정거리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
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
우에는 통도사자비원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
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통도사자비원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
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
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통도사자비원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업체대표 (인)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별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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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업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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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참가 업체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기관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근거하여, 참가 업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데 필요한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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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 및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
- 참가업체 개인정보 수집항목 : 성명, 생년월일 및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휴대폰포함), 전자우편
- 수집방법 : 제출한 입찰 제안서류를 통해 수집
□ 수집 및 이용목적 : 2026년 셔틀버스 용역 입찰 공고
□ 보유 및 이용기간 : 용역업체 선정 및 계약종료일까지(관계법령에 따라 보유기간 5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5조 기록관리기준표에 근거)
□ 본인은 복지관이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 예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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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유식별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 수집하는 고유식별 정보 : 주민등록번호
□ 이용목적 : 참가업체의 자격 검증
□ 보유 및 이용기간 : 용역업체 선정 및 계약종료일까지(관계법령에 따라 보유기간 5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5조 기록관리기준표에 근거)
□ 본인은 복지관이 위와 같이 고유식별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 예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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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동의
□ 제공받는 자 :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 제공받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서 내 개인정보 및 개인식별 정보 중 필요항목
□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입찰참가업체 선발전형 활용, 자격검증
□ 보유 및 이용기간 : 용역업체 선정 및 계약종료일까지(관계법령에 따라 보유기간 5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5조 기록관리기준표에 근거)
□ 본인은 복지관이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 제공하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 예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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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귀하께서는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권리가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당사 계약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동의서는 입찰참가지원 및 계약 선정을 위한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
리며 철저히 비밀로 관리하여 타인에게 공개하거나 유출하지 않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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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참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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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7]
입 찰 보 증 금 지 급 각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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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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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 2025-56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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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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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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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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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셔틀버스 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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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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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의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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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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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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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 납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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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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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귀 기관에서 집행하는 “2026년 셔틀버스 용역 입찰공고”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37조 제3항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받는바 법 12조 제3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사유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할 것을 확약하며 동 기한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귀기관의 어떠한 조치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별지 8]
본 서식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업체의 대표자가 입찰에 참가하지 못해 대리인이 참여할 경우 사용합니다.
(*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
위 임 장
1. 입찰참가업체 법인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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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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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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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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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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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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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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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 책임자(위임자)
위 사람을 귀 복지관의 「2026년 셔틀버스 용역업체 선정」에 입찰 참가 일체의 권한을 위임하는 바입니다.
2025. . .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