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경찰서 공고 제2025-02호
군산경찰서 전산유지보수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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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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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도 군산경찰서 전산장비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1. 14 ∼ 2026. 11. 13 (1년간)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기초금액 : ₩14,500,000원 (부가세포함)
2. 입찰 및 개찰
가. 입찰개시 및 마감일시
2025년 11월 4일 (화) 17:00 ~ 2025년 11월 12일(수) 16: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년 11월 12일(수) 17: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입찰공고일 현재 군산시에 주된 사업소를 둔 업체
나. 유지보수요원 1인 이상을 과업지시서의 시간에 따라 상주 가능한 업체
다. 전년도 관공서(국가기관, 공공기관 등) 전산유지보수 2,000만원 이상인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 必 제출
라.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 업종코드 : 1468)로 전산장비유지보수서비스(8112399) 등록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의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바.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등록(이용약관에 동의)을 필한 업체로서 경찰에서 제시한 과업지시 내용에 따라 유지보수용역이 가능한 업체
4. 입찰방식
가. 전자입찰이며 제한총액입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복수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합니다.
나.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계약예규 제212호, 2015.01.01』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7조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입니다.
나.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한 국고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 하여야 합니다.
7. 입찰시 유의사항
가.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과업지시서 및 대상장비 명세를 숙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대상장비 명세는 보안관리 상 경찰서 경무과 정보화장비계에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본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의거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공인인증서 차용자 또는 대여자는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것을 동의한 것으로 하며,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세부품목 및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최종 낙찰자는 전자계약 체결 이전까지 우리서에서 요구하는 계약 관련 서류(자격증명 및 실적증명서 등) 서류 일체를 계약담당공무원에게 제출해야하며 개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 체결에 임하여야 합니다.
(서류 미제출 시에는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 계약관계법령, 예규, 고시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
바. 입찰공고, 집행 및 계약체결 관련사항은 우리서 경리계 담당자(☎ 441-0122 오재영)로 문의하시고, 수요기관과 관련된 유지보수 용역관련 문의는 우리서 정보화장비계(☎441-0341 김산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등록․입찰결과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04일
군산경찰서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