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 2025-4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5년 글로벌쇼룸사업(프랑스) 팝업스토어 온오프라인 마케팅 용역 계약  
 |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4일 이내  
 |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방법  
 | 
 제한경쟁 / 총액입찰  
협상에의한 계약  
 | 
 
| 
 기초금액  
 | 
 금 4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방식(가격)  
 | 
 우편입찰  
 | 
 
| 
 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 
 2025.11.07.(금) 14:00  
 | 
 입찰서  
(가격)마감일시  
 | 
 2025.11.07.(금) 23:59  
 | 
 
|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현재 국세·지방세 및 4대 보험에 대한 체납이 없는 업체  
  나. 본 입찰 건은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하도급(부분 하도급 포함) 참여 불가  
  
3. 입찰추진일정  
  가. 입찰접수방법  
    1) 입찰신청서, 제안서, 가격투찰서를 우편 접수  
       ㅇ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를 우편으로 접수  
  나. 제안서 평가 : 접수 마감일 로부터 1일 이내 개별 통지   
  다. 계약협상일시 : 제안서 평가 후 1일 이내 개별 통지   
    ※ 제안서 심사·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낙찰자 선정 및 협상방법   
  가. 낙찰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나. 용역사업 수행기관 선정  
    ㅇ 제안서 심사에서 최고 점수를 얻은 제안서를 제출한 기관에게 우선 협상권 부여  
    ㅇ 우선 협상 타결이 안 될 시 차순위 점수 획득 기관과 협상하는 방식으로 선정  
  라. 평가방법  
     ㅇ 평가위원별 종합평가(기술능력평가점수+가격평가점수)로 하고, 평가비중은 기술능력평가 70%, 가격평가 30%로 함  
    ㅇ 기술능력평가 점수의 85%이상인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그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권 부여  
    ㅇ 동점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함  
    ㅇ 기술평가점수는 각 평가위원의 기술평가점수 중에서 최저 및 최고점을 제외한 후 산술 평균하여 산출한다. 다만, 최저 또는 최고 점수가 2개 이상일 때는 하나만 제외  
    ㅇ 평점을 계산한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ㅇ 기타 평가의 방법과 결과공개 등 제반 사항은 관련 규정에 따름   
  
5. 제출서류_정성 및 정량 평가를 위한 서류를 반드시 구분하여 제출해주세요.(증명서 유효기간 확인必)  
    ㅇ 입찰참가신청서  
    ㅇ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 사용인감계  
    ㅇ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ㅇ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ㅇ 제안서 (기명/무기명 각 1부)  
    ㅇ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일체  
  
  가. 입찰참가신청을 위한 제출서류_필수서류이므로 누락시 평가 미대상이므로 반드시 첨부   
     ① (서식2)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입찰 자격을 확인하기 위한 제출서류  
     ① 사업자등록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 사용인감계 각 1부  
     ③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각 1부(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  
     ④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⑥ 서약서 1부  
     ⑦ 보안서약서  
  
  다. 제안서 : 제안서 파일(블라인드평가로 진행되므로 원본과 삭제본 구분하여 저장)  
     ① (업체정보 기명)제안서   
     ② (업체정보 무기명)제안서  
    ※ 제안요청서 작성 지침 및 양식 준수  
  
  라. 가격투찰의 경우 제안서 제출 후 이행  
 
| 
 ㅇ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따라서 입찰자는 가격입찰서와 제안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마. 기타서류  
     ① 업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공공입찰용 신용평가 지정기관에서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만 인정  
     ② 제안 기관 일반현황   
     ③ 주요 용역 실적 및 용역 실적증명서(최근 3개년도 기준)  
     ④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참여인력 현황, 수행 인력 이력 사항  
     ⑤ 그 외 제안사항 내용  
  
6. 기타사항   
  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청렴계약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규정 숙지 후 본 입찰공고와 다음 적용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ㅇ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476호)  
     ㅇ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82호)  
     ㅇ 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695호)  
     ㅇ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라. 일할 계산하여 용역대금이 산정되는 경우 대금지급은 계약체결 후 실제 용역 제공일수에 따라 일할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7. 문의처(※ 응대가능시간 : 10:00 ~ 17:00)  
  가. 입찰 접수 관련  
    ㅇ 전략운영팀 채다미 선임(070-8633-0921, coekal0415@take-leap.com)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07일  
  
㈜리프이노베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