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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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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1731-000 공고일시  2025/11/04 13:09
공고명 2025년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활동종사자 특수(일반)건강검진 용역
공고기관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이용준(☎: 032-835-96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4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27,346,160 원
   
추정가격
27,346,16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산학협력단-11089호(2025. 10. 30.) 

 

용역 입찰 공고 

(소액(총액)수의입찰 / 견적입찰(2인이상))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조달물자(용역) 입찰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계약예규) 정부입찰 ․ 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조달청 지침)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 검색>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ppt://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검색 

 

<유의 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일반용역 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및 이행,감독,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소액(총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본 공고는 국가계약법 및 동법 시행령 등 관련법에 따라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입찰공고 및 계약을 진행하나, 입찰제안서의 내용 등 구체적인 사항은 실수요자인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지원팀’의 확인 후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2025. 10. 30.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활동종사자 특수(일반)건강검진 용역  

용역기간 

 착수일 ~ 2025.12.31.(수)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방법 

소액(총액)수의 

견적제출 

사업금액 

금27,346,160원 

(“의료보건용역”으로 면세대상) 

입찰방식 

전자입찰 

전자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2025. 11. 04. (화) 14:00 

전자입찰서 

(가격)마감일시 

2025. 11. 10. (월) 10:00 

개찰일시 

2025.11.10.(월)11:00 이후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2. 입찰 및 견적서 제출방식 

  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를 통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라. 인천광역시 지역제한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이며,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업체 

 나.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나라장터에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 참여 가능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의료법」에 따른 의료기관으로 「산업안전보건법」제135조에 따른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 5615)으로 등록한 업체 

 라.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계약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자 

 마. 공동입찰(=공동도급), 하도급 불가 

 

4. 제안요청 설명회  

 가. 일정상 별도의 제안요청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제안관련 문의 시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설명합니다. 

 나. 담당자 연락처: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지원팀 이미정(032-835-9659, mijung@inu.ac.kr) 

 

5. 제출서류 

 가. 기  간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나. 방  법 : 나라장터 전자입찰  

 다. 유의사항 

     아래의 입찰참가서류를 모두 구비하여 안내된 방법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기한 내 일부 서류 미제출 시 추가보완은 불가능하며, 계약담당자 및 실수요자의       사전 판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전자입찰서  

   -나라장터에서 전자로 입찰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시스템을 통하지 않은 투찰은 입찰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공고일 이후 발행한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사업자등록증은 공고일 이전발행분 가능) 

   -개인사업자: 법인등기부등본 제출 제외(인감증명서는 대표자 인감증명서로 대체제출) 

 

4대보험 완납증명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납세증명서 각 1부 

   -증명서의 유효기간 확인 후 제출바랍니다(공고일 마감 이후까지 유효하여야 함) 

 

입찰관련서류(①~③) : 해당 서류는 나라장터에서 기한 내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제출에 대한 최종입찰 여부 확인 권한은 발주기관에 있으며, 미제출하거나 미비한 경우     또는 부적합 시 (계약예규)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제출여부 확     인이 불가능할 시 제출하는 사람에게 책임이 있음을 양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서류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및 38조에 의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 2025. 11. 10.(월) 11:00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회계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소액견적 대상 용역으로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7. 1.)」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자격미달 업체가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라도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합니다.  

 

9.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입찰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결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전에 용역계약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문,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 국가계약법령 관련 회계예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 종합전자조달의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문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문의는 사항에 따라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나라장터 사이트 이용 관련 사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계약 관련 사항: 인천대 산학협력단 이용준 (032-835-9664 / a6dragon@inu.ac.kr) 

    -용역 진행 관련 사항: 인천대 산학협력단 이미정 (032-835-9659, mijung@i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