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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1463-000 공고일시  2025/11/04 11:04
공고명 [RISE-국고] 남서울대학교 치유농업 교육 위탁 업체 선정 입찰
공고기관 남서울대학교 수요기관 남서울대학교
공고담당자 이진원(☎: 041-580-26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서울대학교 치유농업 교육 위탁 운영 업체 선정 공고문 

 

 

 

 

주관부서 : 남서울대학교 RISE사업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남서울대학교 치유농업 교육 위탁 운영업체 선정  

  나. 사업예산 : 금 일억원(100,000,000원) - 부가세 포함가 

  다. 연수인원 : 80명(※ 교육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라. 용역내용 : 자세한 내용은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마. 운영기간 : 협약일로부터 ~ 2026. 01. 31. 

   * 세부 계획 및 추진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바. 교육지역 : 충청남도 

 

2.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일시 

입찰공고 

입찰등록  

및 제안서 마감 

참가업체심사 

 계약체결 

2025.11.10. 

2025.11.21.(금) 14시 

2025.11.25.(화) 

11월 이내 

 

      ※ 본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나.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 

   -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 남서울대학교 행정지원처 구매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대학로91 남서울대학교 행정지원처] 

  

3. 

 

입찰방법 

 

  가. 일반경쟁입찰 

  나. 제안서 및 가격평가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입찰참가자격 

 

 가. 관련 규정 준수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업종 및 등록 요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실적 및 역량 요건 

   ○ 최근 3년 이내 유사사업(치유농업, 농업·농촌교육, 정신건강·심리교육, 사회서비스 교육 

      등)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 전문 인력(치유농업사, 정신건강전문요원 등)을 확보하고 사업 참여계획서에 배치 계획을 

      명시할 것.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을 합산하여 1순위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나. 1순위 협상대상자와 가격 협상 후 계약 체결 

      (단, 1순위 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이 안될 시 후순위 협상자와 가격협상) 

      ※ 입찰참가자격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7. 

 

입찰참가 접수 및 제안서 제출서류 

 

구분 

번호 

서류명 

수량 

비고 

입찰 

참가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각 1부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 :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5 

국세 납입증명서  

1부 

 

6 

지방세(시세) 납입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 

 

8 

입찰이행보증권(계약금액의 5%) 

1부 

 

9 

견적서(견적내용에는 금액과 구체적인 사양 표기) 

- 

 

제안 관련 제출 

서류 

10 

제안서(관련 서류 등 포함) 10부 및 동일내용의 USB 1개 

 * 제안서는 PPT형태로 제본하여 제출 

- 

 

계약 

체결시 

- 

계약이행보증권(계약금의 10%) - 계약시 

 * 보험기간을 계약종료일로부터 +7일로 가입할 것 

1 

 

계약 

종료시 

- 

하자이행증권(계약금의 10%/2년) - 계약종료시 

1 

 

공통사항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 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 입찰관련 세부내역서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역을 참조하시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8.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 라도 무효 처리함 

  다.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관련 문의(RISE사업단) 041-580-5308  

     ❍ 입찰관련 문의(행정지원처) 041-580-2601  

 

 

붙임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