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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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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0958-000 공고일시  2025/11/04 09:26
공고명 2026학년도 고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맞춤형,선택적)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고봉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고봉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은정(☎: 031-976-810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0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3,882,000 원
   
배정예산
103,882,000 원
   
추정가격
103,882,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봉초등학교 공고 제2025-20호 

 

2026학년도 고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맞춤형,선택적)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2026학년도 고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맞춤형,선택적)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 취소, 계약 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 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교육청 누리집(https://www.goe.go.kr)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 

 ○ 공익제보 관련 상담: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85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6학년도 고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맞춤형,선택적)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5. 11. 4.(화) 16:00 ~ 2025. 11. 25.(화) 10:00 

계약 이행기간 

2026. 3. 3.(월) ~ 2027. 2. 26.(금) 

 ※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103,882,000원(부가가치세 0원, 교재·교구비는 본계약에 포함되지 않음)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0%)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비율을 지켜야 함.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세부내역은 과업내용서 및 기초금액내역서를 참조하시어 입찰금액을 결정하시기 바람 

제안서 제출기간 

2025. 11. 10.(월) 10:00 ~ 2025. 11. 25.(화) 10:00 

※ 기간 및 시간엄수 

    (접수시간: 평일 09:00~16: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관련 요구서류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11. 10.(월) 10:00 ~ 2025. 11. 25.(화) 10: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 접수 

제안서 평가 

2025. 11. 27.(목) 14:30~, 고봉초등학교 2층 회의실 

※ 학교사정에 따라 평가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2. 1.(월) 10:00 이후 고봉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2. 입찰방법 

  가.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제안서는 본교 교육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2단계 입찰, 지역 제한 입찰, 청렴 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2 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중소기업자)간 제한입찰이며,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2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의 예외를 적용하여 비영리법인의 참가가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지사투찰 불허)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③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추정가격 1억이상~ 2.2억원 미만)  

     1)「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자 

      2) 비영리법인(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학교 위탁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본 입찰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합니다. 같은규칙 제7조 제2항에 의해 전자입찰자가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가 발행한 전자인증서를 발급받아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정당한 권한을 가진자가 기명날인한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 2025. 11. 10.(월) 10:00 ~ 2025. 11. 25.(화)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 본교 1층 교육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1] 

   나) 청렴서약서 1부[서식 2] 

   다) 제안서 7부 - 붙임 제안요청서 양식 참고 

      ※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라)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해당되는 경우만[서식 3] 

    ※ 동 용역이행 수행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료한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방과후 

       (늘봄)학교 운영 위탁용역 이행실적으로 하되, 본 입찰공고일까지 대금 지급이 완료된 분(2025.11.4) 

      까지 실적으로 인정 

  마)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서식 4] - 대리인 접수시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아)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자)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차) 확인서 및 증명서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비영리법인 제외 

     - 비영리법인: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각 1부. 

     ※ 방과후학교 등 교육관련 내용이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야함.  

   카) 개인정보동의서 1부[서식 5],법인(업체)의 국세 납세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 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 내의 것) 

   타) 교육의 중립성 준수 서약서 1부.[서식6] 

 5) 유의사항 

   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11. 10.(월) 10:00 ~ 2025. 11. 25.(화) 10:00(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방법 및 장소 :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5. 11. 27.(목) 14:30 ~ 

 나. 장   소 : 고봉초등학교 2층 회의실 

  ※ 제안설명회 없이 제안서로만 평가 진행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조달청 개찰 결과에서 개별 확인 

  

8. 가격개찰 

가. 일   시 : 2025. 12. 1.(월) 10:00~ 이후 

 나. 장   소 : 고봉초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2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6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고봉초등학교 교무실(☎ 031-976-8105 늘봄학교 담당자) 

   2) 입찰에 관한 문의 : 고봉초등학교 행정실(☎ 031-976-8108 담당자) 

   3)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5. 11. 4. 

 

 

 

 

고봉초등학교장 

 

 

 

 

 

 

 

 

 

 

 

 

 

 

서식 1 

 입찰 참가신청서 

 

 

입찰 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년    월    일 

입   찰   건   명 

  

입찰보증금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고봉초등학교의 방과후학교 위탁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고봉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2 

 청렴 서약서 

 

업체용 

 

청렴 이행 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고봉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고봉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고봉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 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고봉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 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고봉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고봉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 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 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고봉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고봉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서약자 :  

                        회사명 :               대표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고봉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3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표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제안서 증빙 

제출처 

 

총 용역이행 실적 

금액(               )원 

용역 

이행 

실적 

내용 

계약내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용역명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 

비율 

실적 

 

 

 

 

 

 

 

 

 

 

 

 

 

 

 

 

 

 

 

 

 

 

 

 

 

 

 

 

 

 

 

 

 

 

 

증명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관명 :                   (인)   (전화:                    ) 

 주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주)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 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계약금액은 업체가 실제로 지급받은 대가를 기준으로 작성하며, 도서 및 재료비, 수용비 등은 제외합니다. 

나라장터(G2B)에서 발급한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도 가능(나라장터 실적증명 안내 참조) 

 

 

서식 4 

 위임장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6학년도 고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맞춤형,선택적)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성    명 

 

관    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    소 

 

 

                 

 

202 .   .   . 

 

                 

                                            위임자 :                  (인) 

    

고봉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5 

 개인정보동의서 

 

개인정보동의서 

 

1.고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업체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전화번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개인정보 수집 목적]  

 - 우리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업체 운영 

[개인정보 보유기간] 

 - 2025. 11. 10. ~ 2027. 2. 28.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의 권리] 

  본 정보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업체 운영 시 활용되는 정보로, 제공을 원하지 않을 경우 수집을 거부할 수 있지만, 우리학교 위탁운영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2. 고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운영업체의 고유식별정보 수집 동의 

고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운영업체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우리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업체 운영 

  - 수집 고유식별정보 : 주민등록번호  

 

고유식별정보 수집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정보제공자   업체명 :   

                                 대표자 :                       ( 인 )  

 

서식 6 

 교육의 중립성 준수 서약서 (업체용)  

 

교육의 중립성 준수 서약서 

(강사 및 배치 인력 등 용역참여자 용) 

 

◆ 용역명: 2026학년도 고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본인은 2026학년도 고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본인은 방과후학교 교육활동에 참여·운영함에 있어 정치적·종교적·이념 등 교육의 중립성을 준수하고, 모든 학생이 안전하고 평등한 환경에서 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 교육활동 중 특정 정당·정치(인)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행위 등 정치 편항된  

     자료를 제공하거나 발언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 종교를 홍보·비방하거나 종교적 신념을 강요하지 않겠습니다. 

  ▪ 사회적 논란이 있는 이념이나 사상을 일방적으로 주입하지 않겠습니다. 

  ▪ 모든 학생을 차별 없이 존중하고 인권을 보호하겠습니다. 

  ▪ 방과후학교의 교육 목적과 운영 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습니다. 

 

2. 본인은 상기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소속 : 

직위 :  

(강사일 경우) 프로그램명 : 

성명 :       (인) 

 

고봉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