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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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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4030-000 공고일시  2025/11/03 17:25
공고명 2026-27년 연구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서울아리수본부 서울물연구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울아리수본부 서울물연구원
공고담당자 강성지(☎: 02-3146-17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7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1/0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000,000 원
   
배정예산
43,000,000 원
   
추정가격
39,09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 

 

서울물연구원 제2025-31호 

견적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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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 2026-27년 연구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 수요기관 : 서울특별시 서울물연구원 

○ 계약방법 : 2인이상 견적(전자공개) 수의계약 

○ 입찰방법 : 전자입찰 

○ 용역기간 : 1차: 2026. 1. 1. ~ 2026. 12. 31. (금21,500,000원) 

                 2차: 2027. 1. 1. ~ 2027. 12. 31. (금21,500,000원) 

  - 장기계속 계약(2년), 운영유지관리 사업은 연차별 단가로 계약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금43,000,000원(금사천삼백만원) (부가세포함) 

사각형입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계법령 및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여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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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찰일시 : 2025. 11. 7. 13:00 

○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공고기간 : 2025. 11. 3. ~ 2025. 11. 7.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25. 11. 4.  09: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25. 11. 7.  12:00 

○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2025. 11. 6.  18: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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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에「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3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1468)]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 참가 등록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해 직접생산증명서를 보유하고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  직접생산증명서 

  - 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1159901 

    또는 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1189901 

  - 직접생산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유효기간내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조회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4. 예정가격의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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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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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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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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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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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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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활한 계약목적 달성을 위하여 낙찰자의 채권양도를 제한합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예규, 각종 고시와 우리 시 계약관련기준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할 경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됩니다. (전자공개 수의계약은 개찰 1순위 업체가 곧 계약상대자에 해당)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계약문의 : 총무과 강성지 주무관(☎ 02-3146-1718) 

 ○ 용역문의 : 연구기획과 차소양 주무관(☎ 02-3146-1874)  

 

서울특별시 서울물연구원 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