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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9861-000 공고일시  2025/11/03 17:08
공고명 대기관리1부 업무용차량 임차
공고기관 한국환경공단 충청권환경본부 수요기관 한국환경공단 충청권환경본부
공고담당자 박진희(☎: 042-939-22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시담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1/0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5,985,600 원
   
추정가격
32,714,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환경공단 충청권환경본부】 

 

 

 

 

 

1. 수의시담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대기관리1부 업무용차량 임차 

  나. 품명 및 규격: 내역서 등 첨부파일 참조 

  다. 납품기한: 2025.11월 중(기존 공고의 납품기한으로 발주처와 협의필요) 

  라. 과업기간: 차량인수일로부터 ~36개월 

 

2. 수의시담 자격조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내자업체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 

  라.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 제1항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견적서 제출 및 낙찰방법 

  가. 수의시담자는 견적서 제출시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낙찰자 결정 후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정부 입찰․계약 집행 기준 제10조의 2에 따라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견적서 접수(수의시담) 개시 및 마감일자 

  가. 수의시담일시: 2025.11.4.(화) 10:00 ~ 2025.11.4.(화) 14:00 

  나. 본 수의시담은 전자정보처리장치(g2b)에서 전자수의 시담으로 진행합니다. 

5. 개찰일시 및 장소  

  가. 2025.11.4.(화) 15:00 한국환경공단 충청권환경본부 입찰집행관 PC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 될 경우는 무효처리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 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서 제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수의시담)로만 진행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기타 공고로서 정하는 모든 내용 등 관련규정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 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기타 

   가. 입찰 및 계약에 대한 궁금한 사항 등은 한국환경공단 충청권환경본부 환경서비스지원부 담당 박진희 주임(042-939-2212), 물품관련 사항은 유역관리부 담당 김유진 주임(042-939-226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당행위 또는 부당사례 등과 공단 직원이 금품 및 향응요구, 지위남용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아래 신고채널을 통해 신고할 수 있으며, 신고에 따른 일체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그림입니다. 

 

 

 

2025. 11.  

 

한국환경공단 충청권환경본부 계약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