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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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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0023-001 공고일시  2025/11/03 16:56
공고명 2025년 초청대상 시상식 및 송년 행사 대행 용역(긴급)
공고기관 소상공인연합회 수요기관 소상공인연합회
공고담당자 당승원(☎: 070-4944-84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3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3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1/0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상공인연합회 공고 2025-30호 

 

[공고] 2025년 초정대상 시상식 및 송년 행사 대행 용역(긴급) 

 

 

소상공인연합회에서는 2025년 「초정대상 시상식 및 송년 행사 대행 용역」 수행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사 업 명 : 2025년 초정대상 시상식 및 송년 행사 대행 용역(긴급)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5. 12. 29.까지(결과 보고, 정산 완료 등 기한 포함) 

           - 행사일시 및 장소: ‘25. 12. 12.(금)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 사업금액 : ₩50,000천원(부가세 포함)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 '25. 11. 3.(월) ~ '25. 11. 7.(금) (5일간) 

 ◦ 입찰서류 접수기간 :  '25. 11. 7.(금) 14:00 (시간 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 접수장소: (방문접수) 소상공인연합회 경영총괄본부 경영지원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9, 5층 

 

□ 낙찰방법 : 제안서 평가에 따른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제안서, 제출서류 등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 문의처 : 소상공인연합회 경영지원팀(02-834-3021) 

 

 

 

 

 

 

 

용역 구매입찰 공고 

 

 

 

공고번호 

건   명 

2025-30호 

2025년 초정대상 시상식 및 송년 행사 대행 용역(긴급) 

 

 

 

 

 

이 입찰 공고문은 소상공인연합회가 집행하는 용역 계약에서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참가를 희망하는 모든 사람은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소상공인연합회 경영총괄본부(☎02-834-302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연합회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62길 9 산림비전센터 5층 

: 1522 - 0500 

FAX : 050 - 4926 - 0027 

 

 

 

 

소상공인연합회 용역 공고   제2025-30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소상공인연합회 계약담당자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계약 관련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계약담당자가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 (홈페이지) www.kfme.or.kr → 고충처리 신문고 

  

 

 

 

 

 

 

 

 

 

소상공인연합회 공고 2025-30호 

 

입  찰  공  고 

  소상공인연합회에서는 2025년 「초정대상 시상식 및 송년 행사 대행 용역」 수행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2025년 초정대상 시상식 및 송년 행사 대행 용역(긴급) 

  ◦ 사업예산: 50,000,000원(부가세 포함) 

  ◦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5. 12. 29.까지(결과 보고, 정산 완료 등 기한 포함) 

    - 행사일시 및 장소: ‘25. 12. 12.(금)/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 입찰 및 계약방법: 일반경쟁입찰(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일정 

  ◦ 사전규격: '25. 10. 30.(목) ~ '25. 11. 1.(토) (3일간) 

  ◦ 공고기간: '25. 11. 3.(월) ~ '25. 11. 7.(금) (5일간) 

  ◦ 접수장소: (방문접수) 소상공인연합회 경영총괄본부 경영지원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9, 5층 

  ◦ 접수기한: '25. 11. 7.(금) 14:00 (시간 초과시 서류제출 불가) 

  ◦ 평가일정: '25. 11. 12.(수) (방문 접수 및 가격 투찰 완료자에 한해 개별 안내 예정) 

     * 제안서 평가는 발표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 

     * 부득이한 경우 서면평가 대체 또는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개별 안내 예정) 

  ◦ 결과발표 : 평가 후 2주이내 개별 통보예정 

 

3.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구비한 자에 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에 따라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 등록 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 입찰보증금액: 입찰금액의 5% 이상 

    - 입찰보증금형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따름 

    - 낙찰 후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및 제출한 제안서 등과 계약 시 다른 요건을         주장하는 경우는 입찰보증금은 소상공인연합회에 귀속됨 

    - 입찰보증기간: “입찰접수마감일 이전 ~ 입찰접수마감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 

 ◦ 나라장터에 투찰 및 기한 내 방문접수를 완료한 자 

    *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만 참여가 가능하며, 나라장터 이용과 관련한 사항은 정부조달 콜센터로 문의 

    * 부가가치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 업체(부가가치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 붙임의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자격을 겸비하고 제안요청 사항을 수행할 수 있는 자 

 

4. 제출서류 

순번 

제출서류 

부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입찰서식1) 

1부 

 

2 

가격제안서(제안요청서 입찰서식2) 

1부 

별도 밀봉하여 제출하되 봉인 부분은 반드시 날인 

3 

제안서 접수증(제안요청서 입찰서식3) 

1부 

제안서 제출 시 담당자 확인 必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입찰서식4) 

1부 

 

5 

실적증명서(제안요청서 입찰서식5) 

1부 

 

6 

입찰 관련 확약서(제안요청서 입찰서식6) 

1부 

  

7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입찰공고 시작일 이후 발급 必 

8 

법인인감증명서 

1부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제출자가 대표자일 경우     신분증만 제시 

10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100이상 

11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1부 

입찰공고 시작일 이후 발급 必 

12 

제안서 인쇄물 (컬러출력, 링제본) 

10부 

· 제안서 작성지침 및 유의사항 참고 

· USB에는 제안서 및 제안발표자료에 사용된 폰트를 포함해 저장할 것 

13 

제안 발표자료 인쇄물 (컬러출력, 링제본) 

10부 

14 

USB (제안서 및 제안 발표자료 원본 파일) 

1개 

15 

제안서 표지(제안요청서 입찰서식7) 

1부 

· 제안서 포함 

16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제안요청서 입찰서식8) 

1부 

17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제안요청서 입찰서식9) 

1부 

18 

사업책임자 이력사항(제안요청서 입찰서식10) 

1부 

19 

인력 보유상태(제안요청서 입찰서식11) 

1부 

20 

제안사 수행실적(최근5년간)(제안요청서 입찰서식12) 

1부 

 

 

5. 선정방법 

 ㅇ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추진하고 제안서의 평가를 통하여 종합 평가 결과 최고  점수를 득한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 실시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는 조정할 수 있음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내용에 대하여 합의할 경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생략하고,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는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실시 

 ㅇ 협상기간은 협상대상자에게 통보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며, 해당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5일의 범위 내에서 조정 가능 

 ㅇ 협상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 

 

6. 관련 규정 및 집행절차 숙지 

 ◦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전자입찰진행절차,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전 숙지,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문 및 붙임 제안요청서 등에서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소상공인연합회 계약규칙,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 공공 계약 체결 관련 일반 법규에 따라 처리함 

 

7. 무효사항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적용이 됨) 

 ◦ 참가자격이 없는 자 및 소상공인연합회연합회 규정상 입찰 참가 제한대상자의 입찰 

 ◦ 동일 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신청서를 제출한 입찰 

 

8. 기타사항 

 ◦ 제안서 교부 및 등록 시는 업체대표자(대리인 등록: 대표자위임장 제출)가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등록하여야 하며, 제안서 접수 이후 제안서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음 

 ◦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자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 사항을 우선으로 함) 

 ◦ 소상공인연합회의 요청에 의하여 추가 제안 및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추진계획 등의 변경으로 소상공인연합회와 협의하여 제안서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음 

 ◦ 입찰공고, 제안서 자료 등 사업과 관련한 계약조건에 이견이 있거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상공인연합회가 정하는 바에 의함 

 ◦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 설명회 또는 평가위원회 참여 등 입찰과 관련한 모든 제반 비용은 제출자가 부담하여야 함 

 ◦ 제출서류에 허위 등 부당한 행위를 한 경우, 신청자격 박탈 및 추후 2년 이하의 기간 내 소상공인연합회의 모든 사업에 참여가 불가함 

 

9. 담당/문의처 

 ◦ 문의 : 경영총괄본부 경영지원팀 (1522-0500, kfme@kfme.or.kr) 

 

* 붙임. 제안요청서 1부. 

 

 

2025년 10월 29일 

 

 

소상공인연합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