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산단 제2025-17호 / 나라장터 공고번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GOU 교육혁신 플랫폼(GLXP) 구축 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이내
다. 주요사양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645,700,000원(부가세포함)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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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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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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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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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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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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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3(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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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본관 7층 7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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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참물
사업자등록증 및 재직증명서
(사원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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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및
입찰 등록서류 마감
(입찰자격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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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5(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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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본관 8층 산학협력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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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대상자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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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5(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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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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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개최
(발표 20분, 질의 10분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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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5(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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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본관 7층 7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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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심의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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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직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다.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에 따라「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의거 대기업 참여 제한 사업이며, 상호출 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에 대해서는 입찰 참여를 제한함.
라. 「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로 입찰 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 “중소기업자 간 경쟁제품 및 공사용자재 직접구매 대상 품목 지정내역”에 따라 직접 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와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대학부속 대학병원 포함) 또는 공공기관(관공서 포함)에서 직접 발주한 납품 실적 금액이 1억 9천만원(VAT포함) 이상인 업체
사. 우리 대학 업체 선정방법과 평가기준 계약조건에 100% 동의할 수 있는 업체
아. 사양(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함
4. 입찰유의사항
가. 입찰참가 시 입찰내역을 정확히 숙지하고, 접수마감시간 이내에 제출 요망
나. 낙찰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이행을 하지 않는 등 국가계약법 제27조에 해당되는 경우 부정당업자제재 또는 과징금부과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과업이행여부 등을 사전에 충분히 검토하여 입찰에 참여 요망
다. 공동수급(기업 간 컨소시엄) 및 하도급 불가함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음
마. 우선 협상대상 업체는 개별통보하며, 그 외의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5. 입찰 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하며,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산학협력단에 귀속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참가업체별 제출서류를 심사하여 적격업체를 선정
나. 적격업체에 한하여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 입찰을 통해 최종 선정
다. 본 산학협력단에서 구성한 심의위원회에서 결정하는 기준에 의거 결정
라. 선정심의위원회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실시
마. 선정심의위원회에서 선정된 우선 협상 대상자와 협의 후 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차순위 대상자 및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침.
7.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법률시행규칙의 입찰 무효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임
8.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산학협력단 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인감날인)
다. 인감증명서 1부(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라.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에 한함)
마. 위임장 1부(대리인 참가 시 해당)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납세) 증명서 각 1부
사. 입찰보증금(5번 참조)
아. 청렴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각 1부(본교 산학협력단 양식)
자.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차. 입찰서 1부(본교 산학협력단 양식) / ※ 반드시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카. 제안서(개별양식, 저장매체(USB 등 1매 별도) 10부 / ※ 반드시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타.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직접 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 각 1부
파. 납품(용역) 실적증명서 / 관계기관 발행분
하.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
※ 입찰 참가 시, 인감(사용인감) 필수 지참
※ 본 입찰 낙찰자에 한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및 유사제품 납품(용역)실적 증명서(계약서 사본 및 관련 전산자료로 대체 가능)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완료한 실적, 실적증명서 발급일자 최근 2개월 이내 발급한 증명서에 대해서만 인정함.
9. 제출 및 문의처
가. 제출장소 : 인제대학교(김해캠퍼스) 본관 8층 산학협력단 구매관리팀
나. 제출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제출
다. 문 의 처
- 입찰 및 행정관련 : 구매관리팀 임아인(☎ 055-320-3527)
- 과업수행관련 : 글로컬대학사업본부 최은주(☎ 055-320-3123)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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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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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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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 계약 체결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고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2025년 11월 3일
인 제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