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덕제철고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2025 지역 정주를 위한 맞춤형 인재 양성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3일
합덕제철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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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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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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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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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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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41-362-2792), 감사관실(☎041-640-7943) 및 충남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ne.go.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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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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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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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지역 정주를 위한 맞춤형 인재 양성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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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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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제안요청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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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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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12. 19.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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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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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기간은 연수완료 후 결과보고서 및 정산보고, 평가회 등에 필요한 일수를 포함한 기간임
2. 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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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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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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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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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5,701,5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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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2,455,96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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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245,59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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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제한/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에 의한 계약입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로 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라.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위탁)교육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자
2)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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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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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따라 나라장터(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및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가격입찰서 제출(G2B) 및 제안서(직접 제출)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체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합덕제철고등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방법: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나. 제출기간: 2025. 11. 12.(수) 11:00 ~ 2025. 11.14.(금) 11: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우리교육청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제안서 평가 등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라.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 합계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에 한해 가격을 개찰합니다.
바. 가격개찰 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로서 규격입찰 적격업체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입찰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단,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7.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평가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11. 12.(수) 11:00 ~ 2025. 11. 14.(금) 11:00
※ [제안서 제출기간 준수] 제안서 제출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2) 제출장소: 합덕제철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팩스, 이메일 등 제출 불가)
※ 신분증 지참.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제출(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포함)
4) 제출서류(목록 및 수량)
가) 입찰서류 - 제안요청서(목록 및 수량) 참조
나) 정성제안서 8부 ※제안서 제출시 증빙자료 첨부
- 입찰 평가기준서를 필히 확인하시고 제안서를 작성 바람(요청 증빙자료
필수 제출)
※ 가) 입찰서류 나) 정성제안서는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
다) 기타 공고에서 정한 서류
※ 제출서류는 반드시 번호 순서대로 철함
※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 인·날인하여 제출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제출방법 : 제출기한 내 인편제출(우편접수는 불가)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 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6) 가격입찰서를 전자 제출하더라도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내 미제출
시 유효하지 않은 입찰로 간주합니다.
※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고 제안서 심사로 대체하며,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1) 제안서 평가는 제안요청서의 항목별 평가 기준표에 따르며, 평가 결과 합계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2) 제안서가 입찰서류(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에서 정한 사항 이 위배되거나 적합하지 않을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3) 제안자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와 관련
된 모든 문서는 업체선정 이외의 목적으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8.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9.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2025. 11. 12.(수) 11:00 ~ 2025. 11. 14(금) 11:00 (기한 엄수)
나. 개찰일시: 2025. 11. 17.(월) 11:00 이후
※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
다. 개찰장소: 합덕제철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입찰가격 확인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0. 제안서 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 진행 : 제안서 항목별 평가 결과 합계점수 80점 이상(100점만점)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된 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계약에 있어서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나.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참여한 입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에 따라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우리 학교의 중대산업재해 예방 추진계획에 따라 도급․용역․위탁 수급업체 선정 시 수급인의 안전․보건관리 적정수준 확보 및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에 다음의 작성내용(평가기준)을 포함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후 수급인으로 선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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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내용 및 평가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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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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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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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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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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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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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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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목표 및 경영방침 수립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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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 구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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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내용과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적정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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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맞는 적정 안전보호구 포함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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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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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필요한 적정 장비 또는 작업공구(KS인증) 포함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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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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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작업 구획 설정 등 작업공간 확보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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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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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 1조 작업 등 단독작업 금지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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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물 취급 시 운반용 기구 및 2인 1조 작업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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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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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예방 관리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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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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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사태 발생 시 대비 및 대응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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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 취소, 계약 해지․해제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문의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자격등록에 대한 문의: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 공고 및 계약 관련 사항: 합덕제철고등학교 행정실(☎041-362-2792)
3) 용역 관련 사항: 합덕제철고등학교 직업교육부(☎070-4040-2928)
2025. 11. 3.
합덕제철고등학교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