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노인 공고 제2025 - 02호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셔틀버스운행 임차용역 입찰공고  
  
1. 전자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셔틀버스 운행 임차용역 업체 선정   나. 용역개요 : 순환노선 셔틀버스 (25인승 2대)  
  다. 운행구간 : 동탄2신도시(4개 노선)  
  라. 용역기간 : 2026년 01월 01일 ~ 2026년 12월 31일(평일운행) / 공휴일 제외   
  마. 예비가격 : 一金일억칠천칠백삼십삼만구천삼백오십원정(一金177,339,350원) VAT 포함  
  바.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일로부터 7일 이내  
  *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본 공고문의 “붙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입찰참가자격  
  가. 본 용역은 인터넷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참가 자격 등록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   
  나.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위치한 업체이어야 함(지사투찰 불허)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거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 또는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마.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바. 공동수급 및 분담이행 불가  
  
3. 입찰참가 수수료 -  없음  
  
4.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제한총액 전자견적 입찰  
  나. 제한경쟁 입찰  
  다. 본 입찰은 낙찰자와 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 실시  
  라. 적격심사 대상 용역  
  
  
5. 전자견적 제출 및 마감일시  
  가. 사전규격공개 : 2025. 10. 27.(월) ~ 2025. 10.31.(금)  
  나. 실제공고일시 : 2025. 11. 3.(월) 14:00 ~ 2025. 11. 17.(월) 15:00  
  
6. 전자견적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1. 17.(월) 16:00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입찰담당자 PC  
   (단,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시 연기 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함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  
8. 입찰 제출의 무효  가. 동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에 의함  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에 해당되는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 가능  
  
9.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된 15개의  
  .  복수예비가격(기초금액의 ±3%이내)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추첨  
  .  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0.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위 “2”조에서 정한 입찰참가적격자로 인정되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유효하게 입찰한   업체 중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낙찰하한율 87.745%)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  
.     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9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나. 적격심사 대상 업체 중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사업수행  
.     능력 평가결과(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  
 .    점수도 동일한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  “17”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입찰집행 후 적격심사 대상업체의 입찰참가자격을 재확인한 결과 자격조건이 미비한  
  .   경우에는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  
  라. 적격 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부터 2일 이내에 심사에  
.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마,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다음의 투입할 차량(지입차량 불가)보유현황 증빙서류를 반드시 적격심사  
      
      - 제출서류   
       1) 적격심사 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별지 제2호 서식)   
       3)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별지 제3호 서식)   
       4)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별지 제4호 서식)   
       5) 신규채용자 생활임금 지급 확약서 (별지 제5호 서식)   
       6) 중대시민재해 예방 안전관리능력 조사서 (별지 제6호 서식)          
       7) 제출서류목록표 (별지 제7호 서식)   
       8) 그밖에 필요한 서류(투입차량총괄표, 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검사합격증,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서 각 1부)   
      -‘투입차량 총괄표’는 아래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순번  
 | 
 자동차등록번호  
 | 
 승차정원  
 | 
 최초등록일  
 | 
 검사유효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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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유자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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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 청렴계약제 시행  
  가.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관련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함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12. 안전∙보건확보 의무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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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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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추후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적격심사서류제출 시, 중대시민제해예방 안전관리능력조사서를 최초 1회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상.하반기(년2회) 조사서를 제출하여야 함 (별지 제6호 서식)          
  
13.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계약특수조건,  
,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G2B이용자등록관련집행기준, 관련  
,     회계예규(이상「전자조달시스템-계약정보-입찰자료실」참조) 및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기관이 정하는 바에 의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기타 보충설명이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서면으로  
 .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에 그 설명을 요청하여야 하며 그 이후에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일정은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G2B          시스템에 공지함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 서류를 소정의  
    . 기일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지 못하거나 기일 내에 적격심사  
  ..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되고 복지관 홈페이지에 일정  
 .    기간 게시함  
  
14. 기타  
  가.계약 체결 후 용역기간에 따라 2026년 1월 1일부터 셔틀버스가 정상적으로 운행될 수        있도록 운전자를 확보하고 노선을 숙지하여, 버스 운행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함.   
  나.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  
       - 운영기획팀 도지은 사무원(☎031-8077-1805)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투찰이  
 .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2025. 11. 3.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관장   
  
  
  
  
  
  
  
  
[별지 제1호서식]  
  
적격심사신청서  
 
| 
 ◦  
 | 
 용  역  명:  
 | 
   
 | 
 
| 
 ◦  
 | 
 수 요 기 관:  
 | 
   
 | 
 
| 
 ◦  
 | 
 입 찰 일 시:  
 | 
   
 | 
 
 
    
 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와 제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  .     .     .  
 
| 
 심사대상입찰자  
 | 
   
 | 
 주      소  
 | 
 :  
 | 
   
 | 
 
| 
   
 | 
   
 | 
 회  사  명  
 | 
 :  
 | 
   
 | 
 
| 
   
 | 
   
 | 
 대  표  자  
 | 
 :  
 | 
 (인) 또는 (서명)  
 | 
 
 
  
  
붙임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1식  
  
경기도(분임)재무관 귀하  
-------------------------------------------------------------  
접  수  증  
 
| 
 1.  
 | 
 구매관리번호  
 | 
 :  
 | 
 3.  
 | 
 수요기관  
 | 
 :  
 | 
 
| 
 2.  
 | 
 용   역   명  
 | 
 :  
 | 
 4.  
 | 
 제 출 자  
 | 
 :  
 | 
 
 
  
   위 건 용역입찰 적격심사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   .     .     .  
  
                                                 경기도(분임)재무관  (인)    
[별지 제2호서식] <개정 2025.7.18.>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 
 1. 심사대상용역  
 | 
   
 | 
 2. 심사대상입찰자  
 | 
 
| 
 공고번호  
 | 
   
 | 
   
 | 
 회 사 명  
 | 
 (전화)  
 | 
 
| 
 입찰일시  
 | 
   
 | 
   
 | 
 대 표 자  
 | 
   
 | 
 
| 
 용 역 명  
 | 
   
 | 
   
 | 
 업종구분  
 | 
  입찰에 참가한 업종을 기재합니다.  
 | 
 
| 
 용역기간  
 | 
   
 | 
   
 | 
 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 
 
| 
 수요기관  
 | 
   
 | 
   
 | 
 소    속  
 | 
   
 | 
 
| 
 입찰금액  
 | 
   
 | 
   
 | 
 직    위  
 | 
   
 | 
 
| 
 예정가격  
 | 
   
 | 
   
 | 
 성    명  
 | 
   
 | 
 
| 
 제출기한  
 | 
   
 | 
   
 | 
 전화번호  
 | 
  (FAX)  
 | 
 
 
  
  
    4. 종합평가  
                                                                           (단위 : 점)  
    
| 
 구    분  
 | 
 배점  
 | 
 자기평점  
 | 
 심사평점  
 | 
 
| 
 계  
 | 
 100  
 | 
   
 | 
   
 | 
 
| 
 해당용역   
수행능력  
 | 
 이 행 실 적  
 | 
   
 | 
   
 | 
   
 | 
 
| 
 경 영 상 태  
 | 
   
 | 
   
 | 
   
 | 
 
| 
 보험금지급능력  
 | 
   
 | 
   
 | 
   
 | 
 
| 
 신 인 도  
 | 
   
 | 
   
 | 
   
 | 
 
| 
 지역 참여도  
 | 
   
 | 
   
 | 
   
 | 
 
| 
 입 찰 가 격  
 | 
   
 | 
   
 | 
   
 | 
 
 
  
  
[별지 제3호서식]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 
 영업소재지  
 | 
   
 | 
 전화번호  
 | 
   
 | 
 
| 
 사업자번호  
 | 
   
 | 
 FAX  
 | 
   
 | 
 
| 
 증명서용도  
 |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 
 제 출 처  
 | 
   
 | 
 
|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 
   
  
 | 
 
| 
 용역이행  
실적내용  
 | 
 용 역 명  
 | 
   
 | 
 구  분  
 | 
 학술(  ), 정보통신(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기타분야(           ),  
 | 
 
| 
 용역개요  
 | 
   
 | 
 
| 
 계 약 내 용  
 | 
 이행실적내용  
 | 
 비고  
 | 
 
| 
 계약번호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 
 이행기간  
 | 
 이행실적(금액 또는 면적)  
 | 
 
| 
 비율  
 | 
 실적  
 | 
 
| 
   
 | 
   
 | 
   
 | 
   
 | 
   
 | 
   
 | 
   
 |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 
  기 관 명 :                               (인)   (전화:                    )  
 | 
 
| 
  주    소 :                                      (FAX :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 
 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②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 
 
 
  
[별지 제4호서식] <개정 2025.7.18.>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인건비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임금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부터 제114조까지 관련)」, 「최저임금법(제28조 관련)」, 「남녀고용평등과 일ㆍ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 관련)」 벌칙조항을 위반하지 않겠습니다.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 반드시 법인 인감 날인  
경기도(분임)재무관 귀하  
[별지 제5호서식]  
  
신규 채용자 생활임금 지급 확약서  
  
○ 공고번호 :   
○ 사 업 명 :  
○ 사업기간 :  
○ 채용내역   
    
| 
 채용형태  
 | 
 채용인원  
 | 
 월 급여  
 | 
 근로계약기간   
 | 
 
| 
 신규 직원  
 | 
 1명  
 | 
 217만원  
 | 
 2020. 2. 1.~  
 | 
 
| 
   
 | 
   
 | 
 <예  시>  
 | 
   
 | 
 
 
  
  
 당사는 (             )사업 낙찰시 위와 같이 신규직원을 채용하여 본 사업에 투입할 것이며, 경기도 생활임금 확산 정책에 참여하기 위하여 경기도 생활임금 이상을 지급하겠습니다.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하고 신규 채용자 생활임금 지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 
 주  소     
 | 
 :  
 | 
   
 | 
 현장감독 확인  
 | 
 
| 
 소속  
 | 
 
| 
 회사명  
 | 
 :  
 | 
   
 | 
 
| 
 대표자   
 | 
 :                   (인)   
 | 
   
 | 
 
| 
 직급  
 | 
 
| 
   * 반드시 법인 인감 날인  
 | 
   
 | 
 
| 
 성명          (인)    
 | 
 
 
  
  
경기도(분임)재무관 귀하  
[별지 제6호서식]   
중대시민재해 예방 안전관리능력 조사서  
(중대시민재해 공중이용시설 운영관리 업무 시)  
  
 
|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10제8항에 따라 도급사업 시 귀사의 중대시민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수준을 평가하여야 하며, 향후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니 성실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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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업체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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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장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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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장관리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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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 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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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년도매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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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장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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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0인 미만[   ] 50인 이상~500인 미만[   ] 500인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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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 재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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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력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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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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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 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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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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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급(보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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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유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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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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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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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대시민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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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설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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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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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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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산현황 (본원 도급범위에서 한정하여 작성)  
 | 
 
| 
 구 분  
 | 
 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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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 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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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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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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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침 및 매뉴얼 보유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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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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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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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관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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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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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고체계 및 비상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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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격자 또는 담당자  
중대시민재해 발생 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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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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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장관리자 :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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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도급사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 
   
 | 
 수급·용역·위탁사  
(               )  
 | 
   
 | 
 주요  
관공서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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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추후 작성 (계약 후)   
 | 
   
 | 
 중대시민재해 담당자  
·부서명:   
·이  름:   
·연락처:   
산업안전보건 담당자  
·부서명:   
·이  름:   
·연락처:   
(          ) 담당자  
·부서명:   
·이  름:   
·연락처:   
 | 
   
 | 
 화성소방서  
031-8012-6119  
  
화성시보건소  
031-5189-2551  
  
고용노동부관할지청  
031-290-08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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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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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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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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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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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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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전관리책임자  
(관장)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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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 및 훈련실적 (최근3개년 교육현황 작성)  
 | 
 
| 
 실시년도  
 | 
 교육훈련명  
 | 
 대상자  
 | 
 수료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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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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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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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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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대재해현황 (최근3개년 기준, 중대산업재해도 포함)  
 | 
 
| 
 최근3개년  
 | 
 중대재해발생여부  
 | 
 피해정도  
 | 
 행정처분유무  
 | 
 
| 
 2023년도  
 | 
   
 | 
   
 | 
   
 | 
 
| 
 2024년도  
 | 
   
 | 
   
 | 
   
 | 
 
| 
 2025년도  
 | 
   
 | 
   
 | 
   
 | 
 
 
  
  
상기 내용에 거짓이 있거나 계획 불이행 시 모든 형태의 책임과 불이익을 감수하겠습니다.  
  
 
  
  
  
  
[별지 제7호서식]   
  
 제출서류목록표  
  
 
|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발행기관  
(확인기관)  
 | 
 비고(서식)  
 | 
 
| 
 총    괄  
 | 
 1  
2  
 | 
 · 적격심사신청서  
· 적격심사자기평가 및 심사표  
 | 
 신청자  
신청자  
 | 
 별지 제1호  
별지 제2호  
 | 
 
| 
 이행실적  
 | 
 3  
 | 
 ·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 
 납품기관(수요기관), 조달청 또는 관련협회  
 | 
 별지 제3호  
 | 
 
| 
 경영상태  
 | 
 4  
 |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 
 관계기관  
 | 
 입찰자 선택  
 | 
 
| 
 근로조건  
이행계획  
 | 
 5  
 |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신청자  
 | 
 별지 제4호  
 | 
 
| 
 생활임금  
지급계획  
 | 
 6  
 | 
 · 신규채용자 생활임금 지급 확약서  
 | 
 신청자  
 | 
 별지 제5호  
 | 
 
| 
 신인도  
 | 
 7  
 |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  
 | 
 관계기관  
 | 
   
 | 
 
| 
 중대시민  
재해 예방  
 | 
 8  
 | 
 ·안전관리 능력 조사서   
 | 
 신청자  
 | 
 별지 제6호   
 | 
 
| 
 그 외   
 | 
 9  
 | 
 그 외 서류   
 | 
 신청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