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공고 제 2025–53호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에 의하여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1. 3.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
|
|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
|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 사전답사: 2025.12월 중(2박 3일 실시예정)
- 체험학습: 2026.1.12.(월) ~ 2026.1.15.(목) 3박 4일
다. 장 소: 대만(타이베이) 일원
라. 참가인원:
- 사전답사: 교사3명
- 체험학습: 총32명 (학생 27명, 인솔교(직)원 5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으로 경비 정산함
마. 소요경비
1) 해외체험학습 경비
: 왕복항공료(국적기 항공, 직항,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숙식비(4성급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이상, 조식3식, 중석식 6식) 및 기내식 포함,
현지 차량비(40인승 이상, 주차비, 통행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
현지 가이드비, 인솔자경비, 여행자보험, 위탁·알선수수료, 제세공과금, 안내책자, 목걸이명찰,
가방네임택, 생수 1일 1병 등 과업설명서에 명시된 필요경비 일체
2) 사전답사 경비(12월경 2박 3일 실시 예정(교사 3명 예정))
: 항공권, 숙식비, 여행자보험, 현지가이드비, 용역업체 인솔자 경비(필요시), 차량비, 관람료 등
사전답사 필요 경비 등
※ 사전답사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항공권은 계약상대자(용역업체)가 확보하여야 함 – 국적기 및 직항 노선을 이용
※ 청구서 작성 시 학생, 교사 별도로 산출하여 작성 후 제출
바. 기초금액: 금59,477,300원(부가가치세 포함/사전답사경비 포함)
1)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합니다.
2)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 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2. 입찰방법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입찰, 지역제한(인천광역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인천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자격을 제한하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 : 없음)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해외체험학습 과업설명서”와 “해외체험학습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기간: 2025. 11. 3.(월) 15:00 ~ 2025. 11. 14.(금) 16:00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가능,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FAX, E-mail 제출 불가)
다. 제출장소: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행정실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 표기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3)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라.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봉투를 봉한 후 도장을 날인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 표기 요망)
|
연번
|
서류명
|
부수
|
비고
|
|
1
|
입찰 참가 신청서
|
1
|
[붙임1]
|
|
2
|
입찰 보증금 지급각서
|
1
|
[붙임2]
|
|
3
|
위임장 및 위임자 신분증사본,
재직증명서
|
1
|
[붙임3](대표자가 아닌 경우)
|
|
4
|
서약서
|
1
|
[붙임4]
|
|
5
|
용역 제안서
|
10
|
[붙임5], 기타 증빙서류 포함
-규격 : A4크기, 반드시 좌철하여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
|
|
6
|
용역 실적증명서
|
각 1
|
초․중․고 해외교육체험(수학여행, 캠프, 체험학습 등) 용역실적만 해당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실적)
|
|
7
|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
1
|
[붙임8]
|
|
8
|
사업자등록증 사본
|
1
|
|
|
9
|
여행업등록증 사본
|
1
|
종합, 국내외
|
|
10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1
|
|
|
11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
1
|
|
|
12
|
인감증명서
|
1
|
인감도장 미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
|
13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
1
|
|
|
14
|
최근년도 재무제표
|
1
|
|
|
15
|
업체 인력 보유현황 및 관련서류
|
1
|
|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11. 3.(월) 15:00 ~ 2025. 11. 14.(금) 16:00
나. 제출방법: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 설명회(※생략, 서류 심사로 대체)
가. 제안서 평가: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나. <붙임7. 제안서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표> 참조
- 서류 심사시 제출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11. 19.(수) 13:00(예정),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가.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진행하며, 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나. 본교 사정 또는 제안서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의 개찰일시 및 낙찰자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및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인천광역시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적격업체 선정은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1차 서류심사로 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업체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제안서 평가 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3.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및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15.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계약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용역입찰 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항공권 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최종 낙찰자는 [붙임11]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령 또는 행정안전부 회계 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거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에 게시됩니다.
아. 본 공고내용은 인천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ice.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안서 작성과 관련한 용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외체험학습 담당자 학생자치부(☎032-627-1681), 입찰에 관한 사항은 계약담당자 행정실(☎032-627-1636)에게 문의하시고,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3. 위임장 1부.
4. 서약서 1부.
5. 용역 제안서 1부.
6. 실적증명서 1부.
7. 제안서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표 1부.
8.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1부.
9. 해외체험학습 경비 산출내역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10. 착수보고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11. 개인정보 취급위탁 보안서약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12.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13. 확인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15. 조세포탈 서약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16.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17. 해외체험학습 경비 정산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18. 이행확인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붙임1]
|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
즉 시
|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명)번호
|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
|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5%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등 포함),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특수조건, 입찰공고 사항 및 기타 제안에 필요한 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구비서류 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위임한 경우만 해당)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입찰건명: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2. 입찰보증금율: 5%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의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3항 제6호]에 의하여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즉시 당해 입찰보증금 상당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지급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상호명 :
대표자 성명 :
주민(법인)등록번호 :
주소 :
전화번호 :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업체 선정 기술(규격)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붙 임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4]
서 약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가 부정한 방법(위조, 변조, 허위 등)으로 제출되었거나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입찰참가자격 및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 되거나, 계약체결 이후에도 당해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 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o 귀 교에서 제시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업체선정방법 또는 제안서 평가를 위해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평가방법 및 평가결과 등을 모두 승낙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의를 제기하거나 공개를 요구하지 아니며, 민․형사 책임을 묻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 귀교에 적용되는 계약관계법령(지방 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이에 근거한 회계예규, 계약일반 조건,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업체의 제안서 내용, 학교 측의 요구사항 등에 따라 계약이 완료될 때까지 이를 준수하고,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의무를 수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o 만약, 위의 사항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손해배상 뿐만 아니라,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 표 지 >
|
상호 또는
법 인 명
|
|
법인(사업자)
등 록 번 호
|
|
|
주 소
|
|
전 화 번 호
(팩 스 번 호)
|
|
|
대 표 자
(연 락 처)
|
(인)
( )
|
업무담당자
(핸 드 폰)
|
|
주) 규격: A4 세로 작성(좌철), 원본 1부, 사본 9부 제출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 사 명
|
|
대 표 자
|
|
|
사 업 분 야
|
|
|
주 소
|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
직 원 현 황
|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
비고
|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시
|
주) 1.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신규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국외 문화체험 용역 수행실적[최근5년간)
|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주) 1.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2. 초․중․고 해외교육체험(수학여행, 캠프, 체험학습 등) 용역실적만 해당됨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실적)
4. 국외 문화체험 수행조직
|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
책임자
|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 )부문
|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
|
|
|
|
|
|
※ 1.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산출내역서 사본 별도 제출
2.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 국외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등) 사본 및 재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국외 문화체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별도 일정표에 의함)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일정표에 제시된 방문활동 일정 등을 상세히 기재)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가능
- 체험활동 자료집 충실도 및 안내 계획
|
나. 항공기 이용계획 및 차량 확보, 운행 계획
|
※ 항공기 이용계획 및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항공분야
항공권 확보방안 및 운영계획 등
- 버스 분야
현지전용버스 확보방안 및 운행계획, 종합보험 가입 여부 등
현지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및 상비약품 구비 목록 등 기재
현지 차량의 안전 및 차량 내부환경을 확인하기 위한 사항 기재
|
다. 숙박시설 여건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대표자,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숙박업체 현황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소방, 가스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숙박정원,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
- 숙박업소 및 주변 유해환경 유무 제시 및 차단을 위한 계획 및 야간 근무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라. 식사 여건
|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식사제공 업소명, 전화번호, 위생안전, 주소 및 위치, 가격 등 기재)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
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대책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서 (사고당 금액 등)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유무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아. 기타 지원계획: 간식, 식수제공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년 월 일
제안자 상호
대표 (인)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좌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붙임6]
국외문화체험 용역 실적증명서
|
제 호
|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
사업자등록번호
|
|
|
사업장 주소지
|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국외문화체험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
|
기 관 명 : (직인)
|
|
주 소 : (Fax번호: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 별도 양식 가능
[붙임7]
해외체험학습 제안서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표
|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
량
평
가
(30)
|
1. 동종 용역 수행실적 (10점)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용역수행실적(해외체험학습, 해외캠프, 해외수학여행 등)
- 평가기준: 금차 기초금액 이상
|
A. 5회 이상
|
10
|
주)1
|
|
B. 4회
|
8
|
|
C. 3회
|
6
|
|
D. 2회
|
4
|
|
E. 1회
|
2
|
|
2.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2.1. 최근연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A. 80% 이상
|
5
|
주2)
|
|
B. 40% 이상 ~ 80% 미만
|
3
|
|
C. 40% 미만
|
1
|
|
2.2. 최근연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A. 80% 이상
|
5
|
|
B. 40% 이상 ~ 80% 미만
|
3
|
|
C. 40% 미만
|
1
|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
A. 9명 이상
|
5
|
|
|
B. 5~8명
|
3
|
|
C. 4명 이하
|
1
|
|
4. 비행기 티켓 사전 확보 여부(5점)
- 항공권 승계 업무 수행 및 사전답사 항공권 확보 여부
및 발권 업무 등 (출발 시간 포함)
|
A. 확보
|
5
|
|
|
B. 미확보
|
3
|
|
정
성
평
가
(70)
|
5.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1. 일정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3
|
1
|
|
5.2. 문화탐방 프로그램 계획
|
5
|
3
|
1
|
|
5.3. 체험학습 취지를 고려한 교육적 효과
|
5
|
3
|
1
|
|
5.4. 교육 프로그램 수행을 위한 구체적 방안
|
5
|
3
|
1
|
|
6.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
6.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시설안전
|
5
|
3
|
1
|
|
6.2. 수용계획의 적정성(면적, 배정인원, 배치계획)
|
5
|
3
|
1
|
|
6.3. 식사메뉴, 수용인원, 위생안전, 가격
|
5
|
3
|
1
|
|
6.4. 숙박업소 수용규모 및 대피시설
|
5
|
3
|
1
|
|
7. 교통 및 식사(중ㆍ석식) 제공 능력 (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7.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보험가입, 점검상태 등)
|
5
|
3
|
1
|
|
7.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및 구체성
|
5
|
3
|
1
|
|
7.3. 식사 제공 능력 (한식 및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3
|
1
|
|
8.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8.1.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자 배치 여부
|
5
|
3
|
1
|
|
8.2.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보상금액, 가입기간)
학생응급 대체계획 여부
|
5
|
3
|
1
|
|
8.3.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5
|
3
|
1
|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해외탐방 교육 및 연수 프로그램을 위한 해외 여행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는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및 유동비율 기준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적격자 선정기준: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 평가방법
❍ 제안서의 기술능력 평가는 총점 100점을 만점으로,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정성적 평가로 구분하되,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들이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 정성적 평가의 경우 객관성 확보를 위해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다만,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1개만 제외한다.
❍ 제안서는 우리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평가위원 명단은 공개하지 않는다.
❍ 평가위원회에서 평가기준 및 평가방법, 배점기준 등을 수정, 보완하고자 할 경우에는 평가 시작 이전에 위원회에서 결정한다.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규격입찰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규격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붙임8]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
증명서 번호 : 제 호
|
|
확인서발급
요청자
|
업 체 명
|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
사업자등록번호
|
|
|
사업장 주소지
|
|
|
발권 예정
(가능)
|
출발
|
도착
|
일자
|
시간
|
좌석수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을 위하여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며 일시와 좌석 수 명기
[붙임9] (※낙찰자만 제출)
해외체험학습 경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2. 예정인원
가. 사전답사: 교사 3명
나. 해외체험학습: 학생 27명, 교직원 5명 (총 32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체험일정
가. 사전답사: 2025. 12월 중(2박 3일)
나. 해외체험학습: 2026. 1. 12.(월) ~ 2026. 1. 15.(금) (3박 4일)
(금액단위: 원)
|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
1
|
항 공 료
|
항공운임료
|
왕복(1인) 원×명=
|
|
여행 종료 후 실비
정산하여 가감 처리
|
|
공항이용료
|
왕복(1인) 원×명=
|
|
|
유류할증료
|
왕복(1인) 원×명==
|
|
|
소계
|
왕복(1인) 원×명=
|
|
|
2
|
현지차량비
|
40인승 이상, 주차비, 통행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포함
|
______원 × 대 × 일 =
|
|
|
|
3
|
숙식비
|
4성급 호텔, 3박, 조식 3식
|
1인당 _____원 ( 명 적용)
-숙박비 :______원×명×박=
-식 비 :______원×명×식=
|
|
|
|
4
|
식비
|
중식 3식 ·석식 3식
(식사장소 업체명, 식단, 금액)
|
1인당 _______원
1일차 중식: ______원×명=
1일차 석식: ______원×명=
2일차 중식: ______원×명=
2일차 석식: ______원×명=
3일차 중식: ______원×명=
3일차 석식: ______원×명=
|
|
|
|
5
|
입장료 및 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1인당 ______원
□ ○○○○ ______원×명=
□ ○○○○ ______원×명=
□ ○○○○ ______원×명=
□ ○○○○ ______원×명=
|
|
|
|
6
|
여행자보험료
|
최대보상한도 2억원 이상
|
여행자보험 ______원×명==
|
|
|
|
7
|
기타경비
|
기타 관련 경비
|
현지가이드경비 ______원×명=
그 외 필요경비 ______원×명=
|
|
|
|
8
|
수수료
|
위탁·알선수수료
|
_____원×명=
|
|
|
|
합계(VAT포함)
|
|
|
|
|
1인당 금액(VAT포함)
|
학생 1인당 _______원
교사 1인당 _______원
|
|
9
|
사전답사
|
답사 경비
|
_____원×명=
|
|
|
※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로 산출(원단위 절사)
제출자: 업체명 대 표 자 (인)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0] (※낙찰자만 제출)
|
착수보고서
(※ 계약체결 후 7일 이내 제출)
|
|
건 명
|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
기간
|
2026. 1. 12.(월) ~ 1. 15.(목)
|
|
해외체험학습
장소
|
대만(타이베이) 일원
|
인원
|
32명
|
|
해외체험학습
대행 여행사
|
주소
|
|
|
상호
|
|
대표자
|
|
Tel :
|
|
안내원
|
소속
|
|
직위
|
|
성명
|
|
연령
|
|
|
확인사항
|
구 분
|
이행
|
확 인 방 법
|
비고
|
|
항공권 확보
|
|
P.N.R.(여행예약확인서) 징구
|
|
|
입·출국 수속
|
|
여권 발급자 확인 현황(명단 징구)
|
|
|
현지 여행사와의 계약
|
|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징구
|
|
|
여행자 보험
|
|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
|
|
세부 해외체험학습 일정
|
|
세부일정표 징구
|
|
|
붙 임
|
|
|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
[붙임11]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 취급위탁 보안서약서(업체대표용)
OOO업체(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는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이하 "계약자"라 한다)의
년 월 일 ∼ 년 월 일까지 『 』 사업 관련하여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무수행에 따른 안전한 보호를 위해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한다.
1. 계약상대자는 계약자의 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계약자이 취급위탁한 개인정보(정보 및 정보시스템)를 안전하게 사용·관리하며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다음의 사항을 준수한다.
1) 계약자의 정보보호 규정 및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2) 업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 유지
3) 제공받은 목적 외 제공 금지
4) 제공받거나 허가받은 개인정보 취급업무 및 취급권한의 제3자 공유 금지
5) 취급업무의 종료 시의 파기 등 의무사항의 이행
6) 계약자의 규정 및 관련 법규의 미 준수 또는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한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 부담
2. 계약상대자는 계약자의 업무수행을 위해 담당하는 직원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3. 계약상대자는 계약자의 사전 승인을 받지 못한 프로그램 및 정보기기는 계약자의 업무와 관련하여 사용하지 않는다.
4. 계약상대자는 계약자의 정보보호 정책과 반하는 행위로 야기되는 문제에 대해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상기사항을 숙지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서약함
2025년 월 일
수탁업체 대표 : (인)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2] (※낙찰자만 제출)
|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이하 “위탁자”이라 한다)과 △△△업체(이하 “수탁자”이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학여행 위탁 계약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행한다.
1. 여행자보험 가입 및 항공권 예약
2.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 제2항 및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 )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1)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년 월 일
|
위탁기관명 :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주소 : 인천 부평구 수변로 165
대표자 : 인천미래생할고등학교장 (인)
|
수탁기관명 : ○○○
주소 :
대표자 : (인)
|
|
[붙임13] (※낙찰자만 제출)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4]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계약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 서약서 및 계약 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4. 개인정보 이용·수집 동의
|
이용(제공받는)기관
|
수집항목
|
수집목적
|
보유기간
|
|
인천미래생활
고등학교
|
사업자 정보
▸사업자 번호, 대표자명
▸ (휴대폰)전화번호
▸ 주소 이메일 등
|
청렴도 향상을 위한 정보 수집
▸청렴SMS 발송
▸클린콜자체 청렴도측정
▸권익위 청렴도 측정
|
계약기간으로부터 5년
|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우리기관과의 계약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5. . .
계약상대자 : ㈜ OOO , 대표 ○○○(인)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5】(※ 낙찰자만 제출)
조세포탈 서약서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 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해당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16][※낙찰자만 제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계약명: 2025학년도 학습활동우수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
업체명:○○관광여행사(연락처: 010-000-0000)
|
|
운행일시: 20○○.○. ~ 20○○.○.○(3일간)
|
계약금액: 금00,000,000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편성금액: 금00,000원)
|
|
운행장소: 대만(타이베이)일원(과업내용서 참조)
|
소재지: 대만(타이베이) 일원
|
|
운행 종사자수: ○○명
|
대표자: 홍 길 동 (인)
|
|
안전보건관리현황
|
담당자 지정현황 (비상상황시 연락)
|
현장안전·보건 관리 책임자(정)
|
현장안전·보건 관리 책임자(부)
|
|
성명
|
연락처
|
성명
|
연락처
|
|
|
|
|
|
|
산재보험가입현황
|
□ 가입(산재보험번호: ) □미가입
|
※ 안전조치 세부계획
|
(유해, 위험요인 확인 및 개선계획
- 운전자의 운전자격 확인 및 지정된 운전자가 운전하도록 하겠음
- 운전자의 시야 확보를 위하여 차량 유리 파손여부, 백미러·사이드미러 정상 부착 여부 확인
- 후진 또는 승·하차 시 사고 방지를 위하여 후진경보기 또는 후방감지기 부착
- 최대 승차 인원 및 운행속도, 기타 교통법규 사항 준수
(안전교육)
- 운행 전 운행경로 및 기타 특이사항 사전 교육 실시
- 사고 발생 시 소화기 사용 방법 등 비상대피 교육 실시
- 안전벨트 착용, 기립 금지 등 교통법규 준수, 음주운전 금지 등 기타 안전 준수 사항 운행 전 교육
(기계기구)
- 작업에 필요한 기계 기구 및 도구에 대한 안전성 확보
- 차량 내 소화기, 비상탈출용 망치 등 비치
- 타이어 연식 및 마모도 등 차량상태 사전 확인
(비상조치)
- 비상정지 스위치 설치장소 표지판 강화, 무전기 구비 등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
본인은 귀 기관의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하며,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아니오
|
20○○. ○. ○.
대표 ○ ○ ○ (인)
|
수급업체 안전관리 적정성 평가[계약담당자 평가 및 작성]
|
※ 해당항목에 ∨ 체크: □ 고위험작업 □ 중작업 ∨경작업
|
|
|
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
적합여부
|
|
상
|
중
|
하
|
|
1
|
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
○
|
|
|
|
2
|
용역 기간의 적정 여부(용역일시 확인)
|
○
|
|
|
|
3
|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
○
|
|
|
|
4
|
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
○
|
|
|
|
5
|
인전교육(계획) 적정 여부
|
○
|
|
|
|
6
|
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
|
○
|
|
|
계약담당자: 홍 길 동 (인)
|
[붙임17] (※낙찰자만 제출)
해외체험학습 경비 정산서
(체험학습 종료 후 7일이내 제출)
□체험학습 기간:
□정산내역
|
항목
|
정산내역
|
비고
|
|
날짜
|
산출기초
|
금액
|
|
항공료
|
|
|
|
|
|
|
|
|
|
|
|
숙박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윤
|
|
|
|
부가가치세
포함
|
|
합계
|
|
|
|
|
귀 교의 해외체험학습 경비 정산서를 상기와 같이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8] (※낙찰자만 제출)
|
이 행 확 인 서
|
|
건 명
|
|
|
해외체험학습
대상국가
|
|
해외체험학습
기 간
|
|
|
용역업체
|
상호
|
|
대표
성명
|
|
|
현지여행사
|
국명
|
|
|
상호
|
|
대표
성명
|
|
|
여행안내원
|
소속
|
|
직위
|
|
성명
|
|
연령
|
|
|
구 분
|
이행
|
확인내용
|
비고
|
|
해외체험학습
일 정
|
이행
|
|
|
|
탐 방 지
|
이행
|
|
|
|
숙박 시설
|
이행
|
|
|
|
기타 사항
|
|
|
|
위와 같이 2025학년도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 해외체험학습을 실시하였음을 확인함.
2025년 월 일
제 출 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총괄책임자 : (소속) (직) (성명) (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