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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28515-000 공고일시  2025/11/03 11:24
공고명 개정~아동 지방도 확포장공사 지정폐기물(석면) 운반 처리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수요기관 전라북도
공고담당자 임정순(☎: 063-280-233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1/0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875,000 원
   
배정예산
6,875,000 원
   
추정가격
6,250,000 원
낙찰하한율
95.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25 

그림입니다. 

TEL. (063) 280-2329 

FAX. (063) 280-2339 

 

수의견적 제출 공고 

 

 

 

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1715호 

 

용 역 명 : 개정~아동 지방도 확포장공사 지정폐기물(석면) 운반 처리용역  

 

  이 입찰설명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광고문은 

전북특별자치도 회계과(063-280-2330), 용역 관련은 전북특별자치도 

 도로공항철도과(063-280-4396)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클린계약의 약속        

그림입니다. 

  (http://jeonbuk.go.kr)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각 호의 내용을 열람하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7. 용역 관련 설계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 

 

8. 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9.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촉진조례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1715호 

수의견적 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개정~아동 지방도 확포장공사 지정폐기물(석면)운반 처리 용역 

기 초 금 액 

금6,875,000원 

 입       찰 

 개 시 일 시 

 2025. 11. 04. 09:00 

 입       찰 

 마 감 일 시 

 2025. 11. 07. 10:00 

추 정 가 격 

금6,250,000원 

 개 찰 일 시 

 2025. 11. 07. 11:00 

부가 가치세 

금625,000원 

 개 찰 장 소 

전북특별자치도 회계과 

입찰집행관PC 

 

 

2. 입찰 및 계약 방식 

  2-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2-2 본 입찰은 총액 수의견적(이후부터 “입찰”이라한다) 대상입니다. 

  2-3 본 입찰은 제한경쟁(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입니다. 

   

3. 용역시행 개요    

  3-1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공휴일 포함) 

  3-2 용역위치 : 군산시 개정동 ~ 개정면 아동리 일원 

  3-3 과업범위 : 폐석면 6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4-1‘지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4-2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 1254)과 ②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389)과 ③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29)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4-3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54)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29) 

   ※ 폐기물수집운반업허가증, 폐기물중간처분업허가증, 폐기물최종처분업 허가증 상에영업대상폐기물이 폐석면으로 명시되어 있어야 함 

    4-3-1 단독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 공동도급의 경우에는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를 체결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소정의절차를 거쳐 제출하여야 합니다.  

  4-4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을 적용합니다. 

      단 4-2 ③ 폐기물 수집·운반업 업체는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4-2 ①항과 ②항의 업체는 지역제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4-1 공동수습체의 분담비율은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4-4-2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자를 표함하여 3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 분담협정서 제출기한 : 2025. 11. 06. 18:00한 

  4-5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6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 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6-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수인(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6-2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경 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  장터시스템”이라 한다)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5. 현장설명  

  5-1 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도로공항철도과(063-280-4396)에 비치된  

      과업지시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6-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나라장터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6-2‘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시스템(G2B)시스템의 전자입찰서에 있는 납부확약으로 갈음하고 납부를 면제합니다. 

  6-3‘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규정에 의거  계약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7-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7-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3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  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서 제출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7-4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7-5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8-1‘지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2  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예정가격 결정  

  9-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예비  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10-1 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견적 제출 금액이 95% 이상인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위에 따라 결격사유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10-2 동일 가격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11. 계약체결 통보 및 계약  

  11-1 찰결과에 대한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11-2 제1순위자는 개찰일 다음 날부터 7일 이내에 결격심사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업종등록에 필요한 증명서, 부정당업자 제재처분확인서, 행정처분확인서를 관련협회에서 발급받고, 투찰자가 대표자가 아닐 경우 투찰자 증빙자료(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원),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인감증명서), 업종등록증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제출시 부적격자로 인정되어 선순위 자격이 취소됩니다.미제출시 부적격자로 인정되어 선순위 자격이 취소됩니다. 

  11-3 제1순위자가 적격하지 않을 경우 차 순위자에게 결격심사 서류 제출을 요구합니다. 

  11-4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전라북도에 귀속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 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12-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동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www.g2b.g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12-2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3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12-1 및 12-2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전라북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13-1 계약체결 이후 대가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13-2 계약체결 이후 “전라북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등의 서류제출 및 의무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13-3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3-4 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 제19조(부당한 공동행위의 금지), 동법 제19조의 2(공공부문 입찰관련 부당한 공동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에 의거 입찰관련 정보를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5지방계약법」제31조의5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3-6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실(063-280-2395) 및 홈페이지(http://www.jeonbuk.go.kr-소통민원))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13-7 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전북특별자치도 회계과(☏063-280-2330), 용역에 관한 

      사항은 도로공항철도과(063-280-4396)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11월  03일 

 

전북특별자치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