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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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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8072-000 공고일시  2025/11/03 10:31
공고명 순천향대학교 학내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공고기관 순천향대학교 수요기관 순천향대학교
공고담당자 김판섭(☎: 041-530-1066)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11/11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4 12:00 과업설명일시 2025/11/11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4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1/14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문 

 

 

 

 

 

 

 

  ■ 사 업 명 : 순천향대학교 학내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 발주기관 : 순천향대학교 학생처 학생지원팀 

 

 

 

 

 

 

 

 

 

 

 

 

 

 

 

 

 

 

2025. 11. 3. 

 

순 천 향 대 학 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순천향대학교 학내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1) 위탁공간 

    

구분 

명칭 

위치(규모) 

좌석 수 

비고 

A track 

향설생활관1 식당 

향설생활관1 1층(516㎡) 

220석 

생활관(1044명 수용) 

향설생활관3 식당 

향설생활관3 1층(646㎡) 

184석 

생활관(524명 수용) 

교직원 식당 

한마루관 1층(1052㎡) 

220석 

 

B track 

천안의대 식당 

향설의학관 지하1층(262㎡) 

128석 

 

 

     ※ 향설생활관3 식당 : 의전식당(64석) 포함 

  2) 공간용도 : 집단급식소 

  3) 소재지  

   - A track : 충남 아산시 신창면 순천향로 22 

   - B track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순천향6길 31 

   2) 참가방법 : 입찰은 A track, B track 으로 구분됨 (A track, B track 복수 응찰 가능) 

 나.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다. 낙찰방법 : 서류평가 20점, 발표평가 80점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위탁계약기간 : 3년(2026. 1. 1. ~ 2028. 12. 31.) + 2년(자체평가를 통한 계약 연장) 

   ※ 제반규정을 위반할 경우 중도 계약해지 등의 조치 가능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제8호 마목에 따른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영업 개시 전까지 신고 가능한 업체) 

 나. 현장설명회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필수사항)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위탁운영업체 선정을 위한 세부일정 

구분 

추진내용 

일시 

비고 

1 

입찰공고 

2025. 11. 3.(월) 

나라장터 

2 

현장설명회 

2025. 11. 11.(화) 14:00    

대학본관 1층 스마트홀 

3 

제안서접수 

2025. 11. 14.(금) 12:00까지 

학생회관 1층 학생처(직접 제출) 

4 

1차평가(서류) 

2025. 11. 18.(화) 

 

5 

2차평가(PPT발표) 

2025. 11. 20.(목) 14:00 예정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6 

낙찰자통보 

2025. 11. 26.(수) 예정  

 

 

 

4. 현장설명회 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 2025. 11. 11.(화) 14:00 

 나. 장소 : 순천향대학교 대학본부 1층 스마트홀 

 다.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별지1] 

  2)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대조필) 

  3)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4) 위임장[별지5],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등록시) 

  5)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별지9] 

 

5.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접수 

 가. 일시 : 2025. 11. 14.(금) 12:00 마감 

 나. 제출장소 : 순천향대학교 학생회관 1층 학생지원팀(직접 제출) 

 다. 구비서류 :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6. 업체선정방법 

가. 사업자 선정방식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으로 선정 

   ※ 세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한다. 

  2) 위탁업체는 한 개 또는 두 개 선정  

 나. 협상대상 업체의 선정 

  1) 서류평가와 발표평가를 기준으로 평가를 진행하여 고득점인 순에 의하여 협상을 실시한다. 

  2) 서류평가 20점, 발표평가 80점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평가 세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 순으로 하며, 상위순위 업체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4) 전체 배점 60점미만인 업체는 순위에 관계없이 부적격업체로 한다. 

  5) 평가위원 및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7. 특기사항  

가.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제출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에는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나. 제안서의 제안내용이 허위로 밝혀질 경우는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민·형사상 책임을 면하지 못함 

 다.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계약서에 첨부됨 

 라. 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본 제안 수행목적 외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본교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할 수 없음 

 마. 우편접수는 받지 아니함 

 바.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 

 사. 접수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아. 최종 낙찰된 업체는 계약과정에서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1부(낙찰된 업체에게 따로 고지)를 따로 제출하여야함 [보험기간 : 2026. 1. 1 ~ 2028. 12. 31]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위탁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지원팀(041-530-10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입찰 제안요청서 및 별지서식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