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28227-000 공고일시  2025/11/03 10:25
공고명 군인공제회 온라인미디어 운영관리 용역
공고기관 군인공제회 수요기관 군인공제회
공고담당자 김동석(☎: 02-2190-205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0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1/2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0,000,000 원
   
배정예산
110,000,000 원
   
추정가격
11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번호 : 제 2025 - 23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군인공제회 온라인미디어 운영관리 용역 

 나. 사업내용 : 상세내역은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2026. 1. 1.(수) ~  2026. 12. 31.(수)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마. 계약체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바. 사업예산 : 금일억일천만원(\110,000,000/부가세 포함) 

 

2. 입찰일정(예정) 

구분 

일정 

비고 

입찰 공고 

2025. 11.3.(월)  

 

제안접수 마감일 

(제안서/입찰금액) 

2025. 11.20.(목)까지 

*투찰 마감일 동일 

공제회 23층 미팅룸 

(우편접수 불가) 

제안 평가회 

2025. 11. 27.(목)(예정) 

공제회 회의실 

입찰금액 개찰 

2025. 11. 27.(목) 

제안평가 완료 후 

 

 ※ 가격부문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나라장터(www.g2b.go.kr)에 회원 등록하여야 함 

 ※ 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위임장, 사용인감 지참 

 ※ 일정은 입찰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3. 입찰참가자격(공동수급 불가) 

 가. 2023년부터 입찰공고일까지 완료된 온라인 미디어 운영관리 사업 실적이 단일 계약건 1억 원(계약금액, 부가세 포함) 이상 보유한 업체 

    ※ 온라인 미디어 운영관리 실적이라 함은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채널 운영관리를 말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 실적 제외  

    ※ 2022년부터 시작되어(2022년 이전에 시작된 용역은 제외) 2023년 완료된 용역도 포함 

 나.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본회가 요구한 서류일체를 제출하여 입찰 등록을 완료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4.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 및 제38 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종합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함. 

 

7.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함.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군인공제회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군인공제회 홈페이지상의 청탁금지법신고 또는 청백리신고메일 cjdqorfl@mmaa.or.kr(한글자판에서 청백리@mmaa.or.kr)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람. 

 

8. 입찰자 유의사항 

 ❍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기타 유의사항에 대해서는 본회가 정한 제안요청서 내용을 적용함.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군인공제회 해석 및 관계법령에 따름.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팀 계약담당(☎ 2190-2057)으로, 과업에 관한 사항은 홍보팀 온라인홍보담당(☎ 2190-2076)으로 문의바람. 

 

9. 입찰 등록 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나라장터 사이트 회원가입 및 투찰방법 등에 대해서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11월 3일 

 

 

 

군 인 공 제 회  이 사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