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문초등학교 공고 제2025-29호
2026학년도 남문초등학교
학습형늘봄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2026학년도 남문초등학교 학습형늘봄 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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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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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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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pen.go.kr/) → 민원마당 → 신고하기 → 공익제보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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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상대자는 아래 청렴계약(서약)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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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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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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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남문초등학교 학습형늘봄 영어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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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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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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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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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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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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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3.(월) ~ 2025.11.1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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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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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3.03. ~ 2027.02.26.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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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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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66,510원(부가가치세 0원)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 78.12 %)가 반영되어 있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강사료=인건비+경비+일반관리비+이윤(경비에 학생 안전보험료 포함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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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예정
수행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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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46,289,28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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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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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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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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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1인당
월 강사료(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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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예상 인원(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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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개월수(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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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예정 수행금액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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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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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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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2회(4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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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59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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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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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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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289,28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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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3회(4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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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92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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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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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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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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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기제출]
2025.11.4.(화) 10:00 ~ 2025.11.14.(금)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접수 및 FAX 접수 불가(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제출장소: 본교 늘봄지원실(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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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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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4.(화) 10:00 ~ 2025.11.14.(금) 10: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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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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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9.(수) 14:00~, 본교 회의실(1층)
※ 제안서 설명회 생략⇒제안서를 토대로한 정량․정성평가로 업체선정예정 (제안서 제출 시 7부씩 준비, 제안서 내용 중 본교에 근무 가능한 강사만 상세한 소개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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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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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7.(목) 14:00 남문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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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공고문상에 제시된 연간 예정 수행 금액은 2026학년도 학생들의 신청을 통해 결정되므로 예정금액이 총 이행 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프로그램 운영요일 및 시간, 반별인원 및 기타 사항은 학교사정 및 교육과정 운영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단가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2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중소기업자)간 제한입찰이며,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의 예외를 적용하여 비영리법인의 참가가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학습형늘봄(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2)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둔 자
3)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나) 비영리법인(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학습형늘봄 위탁 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해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가능함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수기제출]
1) 기 간 : 2025.11.4.(화) 10:00 ~ 2025.11.14.(금)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 본교 늘봄지원실(2층)
3) 제출방법 : 직접제출 (※ 우편 접수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가) 제안서 7부(교재·교구 활용계획서 필수 포함)(표지-서식1)
※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① 신청기관 일반 현황(서식2)
② 사업수행계획서(서식3)
③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서식4)
④ 소속강사 총괄표(서식4)
⑤ 관련용역(수행)실적(서식5)
⑥ 용역(이행)실적증명서(서식6)
⑦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서식7)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8)
다) 청렴서약서 1부(서식9)
라) 신용평가등급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또는 비영리법인 확인서 1부
사) 사용인장계 1부
아) 등기사항증명서 1부
자)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서식10) 1부- 대리인 접수 시
※ ⑤, ⑥, 라), 마), 바), 아)는 부산늘봄지원센터에서 발급하는 제출서류 확인서로 대체 가능함
차) 프로그램 연간계획안(서식11) 7부
카) 본교 파견 예정 강사 이력서(서식12) 7부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 간 : 2025.11.4.(화) 10:00 ~ 2025.11.14.(금)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제출확인 :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
4) 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5.11.19.(수) 14:00~
나. 장 소 : 본교 회의실
다. 평가대상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평가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로 평가
마.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25.11.19.(수)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별통보
바. 유의사항 : 제안서 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으며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참가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로 평가합니다.
8. 가격개찰
가. 일 시 : 2025.11.27.(목) 14:00~
나. 장 소 : 남문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2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아. 규격․가격 동시입찰일 경우에는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한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경우로서 적격자인 경우에는 그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자. 낙찰자 결정과 관련하여 미리 정해놓지 않은 사항 발생 시 참석한 제안서 평가위원의 협의를 거쳐 과반 수 이상의 찬성으로 결정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6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본교 늘봄교무행정실무원 (☎ 550-0586, 담당자 강혜진)
2) 입찰에 관한 문의 : 본교 행정실(☎ 550-0505, 담당자 문정웅)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5. 11. 3.
남문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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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자크기: 22, 글자체: 견고딕체
용역명
제 안 서
↳ 글자크기: 32, 글자체: 견고딕체
20○○. 1.
↳ 글자크기: 20, 글자체: 견고딕체
제안업체명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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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기관 일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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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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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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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립 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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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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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성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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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리, 비영리)
해당 부분에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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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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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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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재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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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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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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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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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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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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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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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규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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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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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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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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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규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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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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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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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정 및
신용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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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12월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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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1년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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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채총액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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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총액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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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채비율
(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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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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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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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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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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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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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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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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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의
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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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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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도별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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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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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은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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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수의계약결격업체로 등록된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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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시 유의사항]
◦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강사와 직원 개념
-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강사: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는 강사
- 직원: 행정 업무를 담당하는 자.
※ 늘봄 프로그램 강사와 직원을 병행하는 경우 주된 업무를 기준으로 작성
◦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개념
-고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 분류하며, 고용관계가 없으면 프리랜서로 분류
- 정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 증빙자료 제출
- 최근년도 대차대조표 제출(세무사 또는 공인회계사 확인도장 필요)
-정규직 미 비정규직 근로자의 경우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 제출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은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www.4insure.or.kr)를 통해 발급가능
◦제안서에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협상대상기관에서 제외 및 최종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 용지가 부족할 경우 별지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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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수행 계획서
※ 아래의 내용을 반영하여 자유서식으로 작성
Ⅰ.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영역
1.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질 관리 방안 및 세부 계획(예산액 포함)
2.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가.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세부 내용
나.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질적 수준
다. 교육목적에 대한 적합성 등을 기술
3. 도서·재료 활용 계획
가. 도서: 도서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 포함
나. 재료: 품명, 규격, 가격 등 포함
Ⅱ.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강사 영역
1. 강사 연수와 전문성 강화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2. 강사 관리 계획
가. 강사 지원 계획
◦ 안정적인 강사확보를 위한 복지, 인건비 확보 등 기술
나. 연수계획
◦ 강사에 대한 연수 계획을 기술
다. 대체 인력 확보 방안
◦ 결강 시 대체 인력 확보 방안을 기술
◦자체 인력풀을 붙임([서식 81] 의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등을 통해 기술
3. 강사의 전문성
가. 강의 방법
◦ 소속 강사의 강의 방법 기술
나. 강사 자격증 및 경력
◦소속 강사의 자격증 및 경력 현황을 「소속 강사 총괄표」로 기술
Ⅲ. 학생 영역
1. 활동 결과 피드백 제공 계획
◦ 학생의 활동 결과를 가정에 알리거나 발표회 등을 통한 피드백 계획을 기술
2. 학생 안전관리 운영 계획
◦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안전관리를 위한 계획을 기술
Ⅳ. 관리 영역
1. 학교 행정 업무 지원 및 소통 계획
가. 학교 행정 업무 지원
◦ 학교 행정 업무 지원 방법 기술
나. 기타 학교와의 소통계획
◦원활한 학습형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을 위하여 학교와의 정기적인 협의나 소통 계획을 자세하게 기술
2. 기타 필요사항
◦ 기타 학교의 특성을 고려한 관리 지원을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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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 본 사업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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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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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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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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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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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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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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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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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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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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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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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속 강사 총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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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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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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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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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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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경력
(근무지, 근무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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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 및 자격사항
(3가지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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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형태
(정규직,비정규직,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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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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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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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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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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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시 유의 사항】
1. 주된 업무가 강사인 자만 기재함
2. 강사경력은 본 용역과 관련 주요 경력만 기재할 것
3. 근무형태는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로 구분하여 기재할 것
○ 고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 분류하며, 고용관계가 없으면 프리랜서로 분류
○ 정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관련 용역 수행실적
㈜학습형늘봄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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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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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형늘봄 프로그램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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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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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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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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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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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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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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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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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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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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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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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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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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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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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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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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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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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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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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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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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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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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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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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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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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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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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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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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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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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아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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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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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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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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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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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케스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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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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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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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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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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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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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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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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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건, 100,000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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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 사항
ㅇ 관련용역수행실적은 업체에서 작성함
ㅇ 다른 업체와 공동으로 수주한 경우의 계약금액은 응모업체의 수주비율 해당금액만 기재하고 “비고”란에 공동수주자명, 수주비율, 총계약액 기재
ㅇ 영어/수학/과학/음악/미술/체육/컴퓨터/기타/ 영역으로 분류하여 작성
※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내용(금액)과 일치해야 함.
※ 과학영역 예시 : 드론, 생명과학, 로봇, 전자공학영역 등
※ 체육영역 예시 : 스포츠, 축구, 방송댄스, 음악 줄넘기 등
※ 미술영역 예시 : 통합공예 등
※ 기타영역 예시 : 체스, 요리, 교과종합반 등
ㅇ 실적증명, 계약서 사본 등 첨부(일련번호 부여)
ㅇ 업체는 「부산 학습형늘봄 업체위탁 제출서류 확인서」를 학교에 제출할 때 관련용역(이행)실적을 첨부하여 학교에 제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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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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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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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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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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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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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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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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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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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증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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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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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부산늘봄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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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용역(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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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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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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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이 행) 실 적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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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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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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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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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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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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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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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금액
(천원)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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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2025.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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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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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
2025.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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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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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3.2.~
2025.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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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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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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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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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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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초등학교 (인) (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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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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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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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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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2025학년도 학습형늘봄 용역이행실적에 한함
(2025학년도 11월 2일까지의 용역이행실적을 기록)
① 학습형늘봄 운영 사업 기재 (예) 영어·수학교실 등
② 계약금액(총액, 단가계약금)을 기록, 단가계약의 경우 비고란에 단가계약이라고 기재
③이행실적금액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이행금액에 한해 기재
- 여러 개의 프로그램이 묶여 계약 되어 있는 경우에는 영어/수학/과학/음악/미술/체육/컴퓨터 등
강좌명으로 이행실적금액을 기록
-계약이 중도에 종료된 경우는 종료시점까지의 용역이행금액을 제출
단, 위탁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이 해지된 경우는 제외함
- 이행실적금액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 제출
④ 비고란에는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을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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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1. 기초금액 대비 ( %)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습니다.
※ 기초금액 산정 시 책정한 강사료 단가에 월별 운영시간 수와 학생 수를 반영하여 지급하되, 낙찰금액 대비가 아닌 기초금액 대비임을 유의
2. 아래의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① 업체 소속 근로자의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 □ 예, □ 아니오 )
(회사명 기재)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사업자등록번호 :
(공동구성원 모두 기재) 대 표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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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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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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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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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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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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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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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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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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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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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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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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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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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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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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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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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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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제(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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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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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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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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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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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년 월 일
신청인 (인)
○○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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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소속기관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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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②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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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남문초등학교장 귀하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6학년도 남문초등학교 학습형늘봄 영어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붙임 재직증명서 1부
20○○. . .
위임자 : (인)
남문초등학교장 귀하
학습형늘봄 ( )부 연간 운영 계획
이 력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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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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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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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월 이내
반명함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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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
견
예
정
강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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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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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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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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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 /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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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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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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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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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명 주 소 :
연락처 : (집) (핸드폰)
(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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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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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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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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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공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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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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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수료,중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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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수료,중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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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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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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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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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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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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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 및
면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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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 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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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면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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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여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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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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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수상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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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 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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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상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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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여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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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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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남문초등학교 학습형늘봄 ( ) 프로그램 위탁업체 파견강사로 위와 같이 지원 신청합니다. 위 기재사항은 사실과 상위 없으며 만일 허위 사실이 판명되었을 때는 합격 취소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년 월 일
남문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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