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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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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7968-000 공고일시  2025/11/03 09:36
공고명 2026년 금천구 소식지 제작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금천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금천구
공고담당자 백준우(☎: 02-2627-12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1/14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95,614,000 원
   
추정가격
268,74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금천구 공고 제2025-151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 업 명 : 2026년 금천구 소식지 제작 용역 

  2) 사업기간 : 2026. 1. 1 ~ 12. 31.(12개월) 

  3) 사 업 비 : 295,614,000원(금이억구천오백육십일만사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금천구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사업금액(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어,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4)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5) 공고기간 : 2025. 11. 3.(월) ~ 11. 14.(금) 

  6)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일    시 : 2025. 11. 14.(금) 10:00 ~ 17:00  

                      ※ 17:00 이후 접수 불가, 시간 엄수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장    소 : 금천구청 소통담당관 사무실(금천구 시흥대로73길 70 8층) 

      - 제출방법 :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으로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등 불가) 

  7) 제안서 평가 : 2025. 11. 26.(수) [예정]  

      일정은 금천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유선 통보(문의 : 02-2627-2023) 

  8)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제한경쟁입찰) 

  9) 제안요청서 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참가자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사업자등록증상 인쇄, 출판, 편집디자인, 홍보물 제작 중 하나 이상 등록되고, 사진기능사 자격을 갖춘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 

  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제4항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정기간행물(세부품명번호:5510151901)>를 발급받은 업체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업체(영업정지 등 처분기간 중인 업체) 또는 부도, 파산, 해산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을 제한합니다. 

  다. 단독이행 (공동수급 불가) 

 

3. 계약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등록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우선 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하되, 입찰참가등록업체가 다수인 경우 제안서의 객관적 평가부분이 업체평가점수 상위 5개 업체에 대해서만 제안서 평가를 실시한다.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및 중소기업 확인서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마.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신분증 지참) 1부 

  바.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기간행물)  

  사. 제안요청서에서 제출하도록 규정한 서류(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약서 등)  

  아.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자.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6.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가. 회사소개서 1부, 제안서 및 소식지 시안 각 10부(평가용 9부, 보관용 1부) 

       (시안에는 업체를 알아볼 수 있는 표시 사용 불가, 기술제안서부분 좌철 10장 준수) 

    나. 연간 기획안 및 콘텐츠 구성안 작성 

   다. 제안서 및 소식지 시안, 제안 P.T 자료가 저장된 USB 1개 

   라.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인감 날인 후 봉인) 1부 

   마. 회사소개서 등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제출 서식 참고)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무효요건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다.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제안요청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마. 제출서류의 사본은 원본대조필로 표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바. 우리 구는 본 과업수행에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협상을 통하여 과업내용, 참여인력, 추진일정, 기타사항의 추가 또는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 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자.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차. 본 사업은 예정가격이 있으며, 예정가격은 계약 시에만 적용하고 예정가격 이하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계약합니다. 

 

 

      ※ 사업문의 : 금천구청 소통담당관   김진주 (☏ 02-2627-2023) 

      ※ 계약문의 : 금천구청 재  무  과   백준우 (☏ 02-2627-1207) 

 

2025.  11.   3.  

 

 

서울특별시 금천구(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