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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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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6724-000 공고일시  2025/10/31 17:05
공고명 PC·LAN·통신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공고기관 울산대학교 수요기관 울산대학교
공고담당자 오용석(☎: 052-259-208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31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79,000,000 원
   
추정가격
162,727,273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328호 

 

울산대학교 전자입찰 공고 

 

1. 입찰 개요 

구분 

내용 

입찰건명 

PC·LAN·통신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규    격 

규격서 참조 

경쟁형식 

일반경쟁입찰 

낙찰자 결정방법 

최저가 낙찰제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s://www.g2b.go.kr/ 

문 의 처 

입찰진행 사항: 계약·구매·자산운영팀 오용석(052-259-2080) 

과업지시서 문의: 정보인프라팀 최명일(052-259-1747) 

전자입찰 사항: 조달청 나라장터 

 

2.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전자입찰 참가신청 마감일시 

2025. 11. 10.(월) 10:00 

조달청 

전자입찰 금액투찰 마감일시 

2025. 11. 10.(월) 10:00 

조달청 

전자입찰서 개봉일시 

2025. 11. 10.(월) 11:00 

입찰담당자 PC 

 

3. 입찰방법 및 구비서류 

 가. 입찰방법(나라장터) : 전자입찰(https://www.g2b.go.kr/) 

 나. 전자입찰사이트에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서를 접수하여야 한다. 

 다. 입찰금액은 구매/용역을 수행하기 위한 비용 및 부과되는 제세공과금, 인지세 등의 일체비용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라. 구비서류(➜ 전자입찰사이트(https://www.g2b.go.kr/)에 온라인 제출(등록) 서류) 

  (1) 입찰보증보험증권(보험가입금액: 부가세포함 견적서 금액의 5% 이상)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통장사본 포함) 1부 

  (3) 국세완납증명서 1부 

  (4) 과업수행계획서((요구부서 서명 취득 후 제출) 1부 

    - 울산대학교 정보인프라팀 : 최명일(052-259-1747) 

  (5)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추가 첨부) 1부 

  (6) 견적서(부가세 포함 / 세부내역 포함) 1부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참가신청기한 내에 입찰등록서류(상기 구비서류)를 정상적으로 제출한 업체 

  나.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등 명시된 제안사항과 전자입찰사이트의 안내사항을 포함한 모든 제반 요구사항을 충족 및 이행할 수 있는 업체 

  다. 대학 내 직원 상주인력이 3명 이상 가능한 업체
단, 직원교육·관공서(공공기관) PC 유지보수 5년 이상의 상주 경력 필수 

  라. 교육·관공서(공공기관) PC 유지보수 3년 이상의 사업실적 보유 업체 

  마.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및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 신고를 필한 업체 

 

 

5. 낙찰자결정: 유효한 입찰자 중 본교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 입찰가를 제출한 업체 

 

6.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을 준용함 

 

7. 계약의 성립 

 가. 계약은 낙찰결정 후 10일 이내에 계약체결 해야 하며, 낙찰인이 10일 이내 계약체결 하지 않을 경우 낙찰인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나. 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는 아래와 같다. 

   - 계약보증보험증권(보험가입금액: 부가세포함 낙찰금액의 10% 이상) 1부  

 다. 상기 ‘나’의 제출서류를 모두 제출한 후, 계약서를 작성(날인) 또는 전자서명을 함으로써 계약체결이 성립된다. 

 라. 낙찰자가 상기 ‘나’의 계역체결에 필요한 서류를 납부・제출하지 못하면, 입찰참가자격 미충족 및 계약성립조건 미충족에 해당되어, 본 구매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취소한다. 또한, 추후 본교 입찰에서도 제외된다. 

 

8.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체결 시에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요청하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보건수준평가표, 안전보건준수 서약서, 사업장 안전보건 체크리스트 등의 문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규격서, 과업지시서, 본교의 안내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입찰자격이 부여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울산대학교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라. 대금지급은 계약체결 후 계약서에 명시된 바에 의거하여 지급한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31.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