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공고 제2025-08호
2025 울산광역시대학생봉사단 해외봉사
위탁운영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울산광역시대학생봉사단 해외봉사 위탁운영 용역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29.(월)까지
다. 기초금액 : 금29,000,000원(금이천구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안요청 설명회 :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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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용규정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43조
2)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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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제출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아래 항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외여행업(업종코드:1262)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울산광역시 내에 둔 업체
라. 본 용역은 공동수급체(공동, 분담 이행방식) 구성을 허용하지 않음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공고일정 : 2025. 10. 31.(금) ~ 2025. 11. 11.(화)
나. 가격입찰 (전자입찰)
1) 제출기간 : 2025. 11. 3.(월) 10:00 ~ 2025. 11. 11.(화) 14:00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진행
3) 개찰장소 :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입찰집행관 PC
다. 제안서 제출 (현장방문 제출)
1) 접수일시 : 2025. 11. 10.(월) 10:00 ~ 11. 11.(화) 15:00
2)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 울산광역시 중구 염포로 85(남외동, 동천체육관)
(사)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사무처(☏052-286-4472)
4)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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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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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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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등록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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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등록서류 표지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③ 서약서 1부
④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
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⑥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사용인감 별도사용 시)
⑦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⑨ 제안서 접수증 1부
⑩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후 인감 날인) 1부
⑪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부
⑫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서식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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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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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사업 제안서 1부
② 정량적 평가서류 1부
- 기술능력 정량평가자료 표지 1부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 주요사업실적 1부
- 해외연수 실적 및 증명서 각 1부
- 국외여행 인솔자 자격증 사본 1부
③ 정성적 평가 서류(제안서)
- 기술능력 정성평가자료 표지 1부
- 제안서 : 업체명 표기본 1부, 미 표기본 7부
- USB 1식(제안서 PDF 파일, PPT 설명자료(해당 시)
※ 서식, 작성방법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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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안서 작성·제출 유의사항
① 제안서제출 마감시간까지 입찰참가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위임장 등 소지)이 직접 제출해야 함
② 가격입찰서는 조달청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제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③ 제출하는 서류 일체에 사용인장을 날인하여야 함
④ 입찰서 제출자는 필히 신분증 지참
⑤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 사용인장으로 증명
⑥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뒤에 별첨으로 붙여 제출해야 함
⑦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⑧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에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
5.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가. 추첨일시 : 2025. 11. 10(월) 10:00~ 11. 11.(화) 15:00
나. 추첨장소 :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사무처
다. 추첨방법 : 제안서 제출자가 우리 기관에서 정한 심사위원의 수만큼 번호를 추첨
※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하며, 추첨결과 다빈도 수가 동일한 위원은 고령자 순으로 선정함
6. 제안서 평가위원회 일정 : 2025. 11. 14.(금) 14:00(예정)
※ 제안서 평가위원회 일정 및 평가방법은 발주기관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7. 제안서 평가 및 협상적격자 선정
가.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평가는‘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나. 제안서 평가는 배점한도 100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적 평가 10점,
정성적 평가 70점)과 입찰 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
다. 제안서 발표일시 및 방법은 별도 통지
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마.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바.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사.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8. 협상 및 계약
가. 제안서 및 가격협상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기준으로 하되, 발주처와 협의를 통한 협상을 실시함.
-가격협상 시 당해 사업예산에서 작성된 기초금액 이하로써 결정함.
나. 계 약 : 협상 결과에 따라 5일 이내
9.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까운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해야함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함
마.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G2B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름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기관에 납부(귀속)하여야 함
11.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름
12. 청렴계약이행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이행서약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음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함
라.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는 우리 기관이 책임 지지 않음
마.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이에 응해야 함
바.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사.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안요청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음
아.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자.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작성(발주기관과 사전협의)하여 착수계와 함께 제출하며, 대금청구 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원칙으로 함
차. 전자입찰 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카. 입찰 및 사업내용 등 제반사항 문의
- 입찰공고, 입찰집행 및 가격평가, 제안서 평가 : 총무기획부 / T. 052-286-3472
-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 총무기획부 / T. 052-286-141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31.
(사)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