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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5749-001 공고일시  2025/10/31 10:49
공고명 2025년 서울특별시 시각장애인 플러스 지원센터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시각장애인 등 생활지원센터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시각장애인 등 생활지원센터
공고담당자 최우석(☎: 02-2092-00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1/18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500,000 원
   
배정예산
16,500,000 원
   
추정가격
15,0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센터 용역 공고 제 2025–   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전자입찰서 접수(투찰)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개시일시 

마감일시 

2025년 서울특별시 시각장애인 플러스 지원센터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용역 

2025 11. 3(월) 

14:00 

2025 11. 17(월) 

14:00 

2025 11.18(화) 14:00 

센터 입찰집행관 PC 

 

 

2. 용역대상 : 2025년 서울특별시 시각장애인 플러스 지원센터 이용시민  

              고객 만족도 조사용역  (만족도 조사 계획서 참조)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최근 3년간 (2022.10.01.~2025.10.31.)완료된 전화/면접만족도조사(단일 1000표본 이상) 실적이 3건 이상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실적증명서류는 조달청 또는 공공 발주기관의 명의와 직인으로 발행된 서류(실적증명서)만을 인정합니다. 

     ※ “실적증명서”는 2025.11.14(금) 18:00까지 관제팀 담당자 이메일(kbu0042@kbucall.org) 제출하시기 바라며, 기간 내 서류 미제출 또는 수신확인을 안 한 경우는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배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제출기간 후 실적증명 제출은 불가합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모든 입찰 불이익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원본은 계약 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 확인 : 관제팀 최우석 (☎ 02-2092-0042) 서종찬 (☎ 02-2092-0041)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위 가~나 항 모두 해당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8일 

    

5. 설계가격(기초)금액 : 16,500,000원(부가세포함) 

 

6. 계약방법 : 소액수의계약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써 서울시 낙찰 하한율(87.745%)이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행정자치부 예규)」제3절-1-나-11)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되,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나라장터(G2B)시스템 자동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나. 재견적 및 재공고 견적 : 견적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견적 또는 재공고 견적에 부치며, 재견적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견적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본 용역의 입찰과 관련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간주합니다. 

 

10. 중대재해법 이행준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법령을 반드시 준수 하여야 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 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견적 제출 시 견적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에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라. 위 “3”항 견적 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 제출은 무효로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를 준용합니다. 

 마. 견적 제출자는 용역설명서, 과업지시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 3에 의거, 계약금액별 정해진의 인지세 내야 합니다.  

 아.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고객센터 : ☎ 1588-0800 

 자. 타 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시각장애인 플러스 지원센터 

     관제팀 최우석(☎ 02-2092-0042) 서종찬(☎ 02-2092-004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 등록 ․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위 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서울특별시 시각장애인 등 생활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