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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4213-000 공고일시  2025/10/30 15:03
공고명 한림대학교 2025 교외 교육만족도 조사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20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0 13:00 개찰(입찰)일시 2025/11/20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한림대학교 2025 교외 교육만족도 조사 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6년 1월 30일 

  

2. 입찰일정 

공고일 

제안서접수 

1차 평가 

온라인평가 

‘25. 10. 30.(목) 

‘25. 10. 30.(목)~’25. 11. 13.(목) 11:00까지 

‘25. 11. 17.(월) 

‘25. 11. 20.(목)  

14:00 

 

  ※ 우편 및 방문접수 : 강원특별자치도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 제안서평가 : 온라인평가(zoom) 

  ※ 학내 사정상 평가 일시는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 참가자격 

  가. FGI 조사 경혐이 있는 조사업체 

  나. 온/오프라인 설문조사 경험이 있는 업체로 단일 건 당 3,000만원 이상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 

 

4. 조사 배경 및 목적 

  가. 한림대학교는 교육의 질 제고와 대학의 전반적 교육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학습자 중심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교육만족도 조사 규정에 의거, 매년 교육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음  

나. 한림대학교가 제공하는 교육서비스에 관해 교내뿐만 아니라 교외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집하여 다차원적인 결과도출을 위해 본교 졸업생, 학부모, 기업체,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교외 만족도 조사를 시행  

다. 양질의 자료수집을 위해 FGI 방식을 채택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접수 마감 시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 함 

 

6. 입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 후 1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업체 선정  

  나. 1순위 업체 협상 결렬 시 차 순위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하여 업체 선정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제출서류 

 가. 제안서 6부  

 나. USB(제안서포함) 1개 

 다. 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지참 1부 

 바. 기업신용도평가 1부 

 사. 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 

   ※ 별지서식 2~6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평가결과에 대하여 업체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 등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다.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유의사항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라.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마.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하지 못하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공동계약 불가함 

  사. 타인의 명의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입찰 관련 제출서류의 허위, 위·변조 등이 발견 시 입찰 및 계약을 무료 처리함 

  자. 입찰진행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차. 제안서 평가의 경우 ZOOM을 통한 온라인평가로 시행되며, 1차평가 통과 업체는 25년 11월 18일날 발표 시간 및 ZOOM 주소를 통보할 예정임. 

    ※ 학내 사정에 따라 통보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10. 문의  

 가.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 

 나. 용역 관련 : 조사연구부 김도경 직원 ☎ 033-248-3422 

 

 

2025.  10. 

 

한림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