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제 구매25-32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MYDEX) 고도화    2. 물 품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3. 배 정 예 산 : 금 팔천만원(\80,000,000/부가세포함)    4. 입 찰 방 법 : 제안서 제출 후 평가하여 우선협상대상자와 제안서의 내용, 제시가격, 기타 지원조건 등을 협상하며, 합의가 이루어지면 차순위와의 협상은 진행하지 않음    5.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25년 11월 10일(월) 15:00(본 대학교 구매실)    6.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②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 24조에 의거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    7.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참가등록 시 반드시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대표자란에 사용인감으로 날인한 경우에는 사용인감계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② 사업자등록증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④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⑤ 지방세 및 국세 납세증명서 각 1부      ⑥ 신용평가서 1부      ⑦ 정량적 평가 분야 제안업체 자체 평가 점수표 1부      ⑧ 보안확약서, 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개인정보 및 수집 활용 동의서 각 1부      ⑨ 가격제안서(제품납품 상세 확인서, 자사견적서, 부가세 포함, 직인 날인할 것/※별도 밀봉하여 제출) 1부      ⑩ 제안서가 수록된 USB 1매, 제안서 5부      ※ USB 1개(제안서 심사 자료 동봉, 반드시 PDF 파일로 저장하여 제출)         9. 기타사항     ①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051)320-16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모든 제품은 설치조건입니다.     ④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2025년 10월 30일      동 서 대 학 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