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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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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7318-002 공고일시  2025/10/30 10:13
공고명 충북보건과학대학교 2025학년도 산학협력 성과 엑스포 취업창업의 날 위탁용역
공고기관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광식(☎: 043-210-81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1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1 13:00 개찰(입찰)일시 2025/11/11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000,000 원
   
배정예산
45,999,999 원
   
추정가격
41,818,18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총무과 제2025-17690호】 

 

 

2025년도 산학협력 성과 엑스포 취업창업의 날 

위탁용역 입찰공고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025학년도 산학협력 성과 엑스포 취업창업의 날 위탁용역」의 사업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계약방법 

용역기간 

기초금액(원) 

비  고 

 산학협력 성과 엑스포 취업창업의 날 위탁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계약일 ~ 2025.11.20 

46,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②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사업자 

   ③ 우리대학의 계약에 관련된 규정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④ 입찰공고일 기준 공공기관 및 대학교로부터 합산실적 2천만원 이상 제안요청내용과 유사한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⑤ 입찰참가 신청시 우리대학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3. 입찰일정 

   ①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10. 23(목) ~ 11. 11(화).,18시까지 

      ※ 입찰담당자에 등록조서 작성 후 접수 확인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② 접수장소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사무처 총무과(본관1층) 

   ③ 접수방법 : 직접방문접수(우편, e-mail, 접수불가) 

   ④ 제안서 발표일 : 2025. 11. 13(목).,14시 

   발표장소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본관2층 대회의실 

   ⑥ 발표시간 : 10분이내 발표 및 10분 질의응답       

   ⑦ 제안 설명회 : 없음 

   ⑧ 계약협상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5. 11. 6(목) 

      나. 장   소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사무처 총무과(본관1층) 

 

4.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매.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매. 

   ⑤ 사용인감계 1매.(인감도장 미사용시) 

   ⑥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제안서 발표자가 대리인일 경우 제출) 

   ⑦ 시.국세 완납증명서 각1매. 

   ⑧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⑨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이행보증증권) 

      - 보증보험증권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301-82-13990) 

   ⑩ 사업제안서 8부.(A4크기의 용지, 페이지를 달아서 무선제본) 

   ⑪ 발표자료 1부.(USB) 

   ⑫ 가격제안서 1부. 

      (밀봉, 날인, 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 이내로 책정하여 항목별 자세히 작성하여 제출) 

   ⑬ 실적증명원 1부.(공고일 기준 12개월이내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원) 

      - 용역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불인정 

   ⑭ 확약서 1부. 

   ⑮ 청렴서약서 1부. 

   ⑯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 일체 

      ※ 사본일 경우 모든 서류에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5. 제안서의 평가 

   제안서는 본교의 평가심사위원회에서 수행능력과 제안사항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        목 및 배점한도는 【붙임1】과 같습니다. 

   ② 본 대학에서 요구하는 자료붙임2】를 바탕으로 제안서를 작성합니다.  

   ③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        할 수 없을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0점]처리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가격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②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한다. 

   ③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배점의 85%(68점) 이상자 중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         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한다.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④ 입찰가격 평가점수 선출방법은 다음과 같이 한다.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70 미만인 경우 

   ․  

       

※ 다만,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70으로 계산 

 

      (단, 예정가격이상 제출시 5점 감점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이하로 발주처에서 결정한다.) 

   ⑤ 기타 협상절차는 재정경제부 회계예규「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기술평가 기준 80%, 가격평가 기준 20% 적용 

   ⑥ 기술 평가기준 및 평가방법, 배점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전문을 준용하되 우리대학의 여건        에 따라 조정 적용할 수 있다. 

   ⑦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는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 

   ㅇ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        상을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ㅇ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것이어야 한다. 

     ① 보증기간의 초 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② 보증기간의 만료일: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8. 입찰무효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기타사항 

  ①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②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③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정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④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⑤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 사업 실적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증빙서류를 첨부할 것(증빙서류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아니함) 

  ⑦ 문의사항 안내 

     가. 입찰문의 : 사무처 총무과 김광식(☎ 043-210-8136) 

     나. 제안서문의 : 학생취업처 취업창업지원센터 박수민(☎ 043-210-8168) 

 

 

 

2025 년 10 월  22 일 

 

그림입니다.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붙임1】 

 

기술능력평가 선정 평가표 

 

평가 

평  가  항  목 

배  점 

평 점 

비고 

객관적 

평가 

o행사대행 또는 유사실시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간 

   합산 2천만원이상 

 A. 5천만원이상 

 B. 3천만원이상 

 C. 2천만원이상 

3 

2 

1 

3점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A. 80% 이상 

 B. 50% 이상 

 C. 50% 미만 

3 

2 

1 

3점 

 

주관적 

평가 

평  가  항  목 

매우 

좋음 

좋음 

보통 

평 점 

 

교육환경 

o학생 안전 대응 방안  

7 

6 

5 

7점 

 

o학생참여 독려를 위한 방안 

7 

6 

5 

7점 

 

이해도 

o행사의 이해도 

8 

7 

6 

8점 

 

o행사 실행계획의 합리성 

7 

6 

5 

7점 

 

수행계획 

o행사장 설치 제안의 적정성 

8 

7 

6 

8점 

 

o행사계획의 타당성 

6 

5 

4 

6점 

 

o행사운영의 적절성 

6 

5 

4 

6점 

 

o사전/사후 행사 운영계획 

7 

6 

5 

7점 

 

예산 집행의 적절성 

6 

5 

4 

6점 

 

결과보고 계획의 적정성 

6 

5 

4 

6점 

 

기타 

o타 업체와의 비교 특이사항 

6 

5 

4 

6점 

 

합      계 

 

80점 

 

 

※ 평가별 배점 : 기술능력평가(80점), 입찰가격평가(20점) 

 

 

붙임2】 

 

‘2025년 취업창업의 날 및 산학협력 성과 EXPO’ 

행사 위탁업체 선정 제안요청서 

 

1. 행사 개요 

가. 행사명: 2025 CHSU 청년 취업창업의 날 및 산학협력 성과 EXPO 

나. 행사일정: 2025. 11. 20.(목) 

다. 행사장소: 충북보건과학대학교 강당 및 대학 일원 

라. 참여인원: 전체 학과 대상 

마. 예산: 46,000,000원 

바. 재원: RISE사업비, 부트캠프사업비, COSS사업비 

 

2. 제안 요청사항 

가. 부스  

1) 캡스톤디자인 및 아이디어 작품 부스 70개 / 개당 100*240cm(가로*세로) 

- 부스 내 시제품(논문) 소개 판넬 

2) 취업진로관련 상담 및 부서 부스 12개 / 개당 300*300cm(가로*세로) 

- 부스당 테이블 및 테이블보 2개씩, 의자 4개씩 

- 부스 안내(홍보) 판넬 제작(페트지) 부스별 3개씩 / 탈부착 가능 

3) 기타 부스 

- 창업동아리 전시 부스 4개(허니콤보드로 제작) / 작품 전시 거치 가능한 선반형 부스 제작 

- 안내대(인포메이션) 

- 이력서 작성대 

- 학과 작품 전시 테이블(소형) 10개 

나. 행사 운영 필요 사항 

1) 부스 모니터 및 모니터 받침대 각 2개 

2) 각 종 현수막 및 X배너(상담부스별 현수막, 체험부스별 현수막, 학과 출품작 소개 판넬 안내 X배너 5개, 교내 홍보 현수막 및 기타 필요 현수막(X배너) 15개) 

3) 이젤 및 각 종 시상 판넬 / 이젤 20개, 시상 판넬 70개 

4) 강당 무대 대형 LED 설치(6M*2.5M) 

5) 행사장 바닥(파인텍스 설치) 색상 3컬러 구분 

6) 강당 내, 강당 앞 메인게이트 음향 설치 

7) 개회식 테이프 커팅용품 일체(코사지, 컷팅테이프 및 가위 등) / 13인 

8) 홍보 포스터 및 팜플렛 제작 / 포스터(국2절 사이즈) 100장, 팜플렛(a4 사이즈 2단 접이식) 1,000장 

9) 강당 내 테이블 및 의자(테이블 및 테이블보 10개, 행사용 팔걸이 의자 100개) 

10) 심사위원 및 스테프 인식표(명찰 등) 

11) 부스 콘센트(전기 사용) 세팅 / 작품 부스 콘센트 20개, 상담부스 부스별 콘센트 각 1개 

12) 강당 입구 게이트 및 현황판(7M*3.5M) 

13) 커팅식 세레머니 특수효과 장비 

14) 학과 논문(작품) 구분 세로 패널 10개 

다. 행사 참여 분위기 조성 이벤트 진행 계획 

   - 행사장 2~3일 전 미리 세팅 후 학생들 사전 참여 진행 

- 행사 진행 사회자(개회식 및 폐회식 포함)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이미지 캐릭터(츄호) 인형탈(전체) 맞춤 제작 인형탈 및 인형탈 보관 가방 제작(1개 세트), 인형탈 세척 2회 

- 체험부스 4개 / 면접 메이크업, 취업 타로카드, 지비츠만들기, 향수만들기, 공예(양말목 공예, 가죽 공예) 등 

- 인생네컷 부스 운영 

- 버스킹 진행 / 강당 앞 메인게이트 

- OX 퀴즈 진행 / 강당 앞 메인게이트 

- 여성댄스팀 축하공연 

라. 기타  

- 부스 수량은 향후 사업진행에 따른 조정을 요구 할 수 있음 

- 대학은 교육프로그램 운영 사항에 대하여 기간 중 변경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서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대학 측에 사전에 협조 요청하여야 함. 

 

3. 제안서 작성요령 

가. 행사 수행조직 

나. 행사 실행계획 

- 부스 규격 및 설치(레이아웃) 등 행사장 세팅, 행사 참여 분위기 조성 이벤트 진행 계획 

- 예산 산출 내역, 행사 운영 계획(개회식, 폐회식 사회 등) 

다. 기타사항 

- 제안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장점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서술 

- 행사 운영 중 참가 인원의 안전관리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서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