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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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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2381-000 공고일시  2025/10/29 17:43
공고명 울진사랑상품권 운영대행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울진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울진군
공고담당자 전혜인(☎: 054-789-66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1/1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50,000,000 원
   
추정가격
4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진군 공고 제2025-1704호 

 

 

『울진사랑상품권 운영대행 용역』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따라 『울진사랑상품권 운영대행 용역』 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29일 

                               울진군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울진사랑상품권 운영대행 용역 

  나. 사업기간 : 2026년 1월 1일부터 2028년 12월 31일까지(장기계속계약) 

  다. 총사업비 : 금4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주의사항 

① 본 입찰 건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용역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가격제안서 제출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함 

② 총사업비는 사업기간의 발행예상액을 기준으로 추정된 금액으로 낙찰률 및 실제 울진사랑상품권 발생·사용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③ 본 입찰은 2026년 회계연도 시작 전(예산배정 전) 계약으로, 예산확정 상황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④ 사업비는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및 운영 수수료, 충전 실시간 출금 및 구매취소, 환전에 따른 이체수수료 등의 금융 수수료와 카드 발급비, 고객센터 운영, 판매대행점 유통 플랫폼 지원 등의 비용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그 외 비용은 계약상대자 부담임 

 

  라. 2026년 사업비: 금1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사업내용: 울진사랑상품권 발행 및 운영 전반 

      (상세한 내용은 반드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 또는 기관·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방법 준용 

  다. 입찰 공고일 현재 「전자금융거래법」 제28조에 의한 전자금융업자로서 선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업을 금융위원회에 등록한 사업자(업종코드: 4486), 또는 「은행법」에 따른 은행(업종코드: 3809), 또는 「여신전문금융업법」 제3조에 따른 신용카드사업자(업종코드: 3801) 

  라.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른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사업자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바. 본 용역은 업무의 책임성 및 사업의 완전성, 안정성을 위하여 공동수급계약과(공동이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4. 입찰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1) 입찰공고 

’25. 10. 29.(수) ~ 11. 10.(월) 

 

2) 제안서 접수 

’25. 11. 10.(월) 10:00 ~ 17:00 

직접방문 접수 

3)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25. 11. 12.(수) 14:00 

제안서 발표 및 질의응답, 평가 

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추 후 통 보 

 

5) 계약 체결 

추 후 통 보 

협상 후 10일 이내 계약 

 

  ※ 상기 일정은 우리 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참가업체 별도통보 

 

5.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공고기간 : 2025. 10. 29.(수) ~ 11. 10.(월) 

  나.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1) 일시 : 2025. 11. 10.(월) 10:00 ~ 17:00 (12시~13시 제외)  

     2) 장소 : 경상북도 울진군청 경제교통과 지역경제팀(054-789-6774) 

            ※ 경북 울진군 울진읍 울진중앙로 115-21, 울진군청별관 3층 

  다. 제안요청서 교부 :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서식을 다운받아 사용 

  라.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e-mail, 팩스, 택배 접수 불가) 

    ※ 대표자가 인감을 지참하여 직접 방문 제출,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위임받은 자의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하여 접수하여야함  

  마.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6. 제안서 발표 및 평가(제안서평가위원회) 

  가. 일    시 : 2025. 11. 12.(수) 14:00(예정) 

  나. 장    소 : 울진군청 영상회의실(예정) 

  다. 설명시간 및 유의사항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세부일정 및 변경시 별도 공지함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제안요청서에 의한 제안서 평가를 실시하여 협상적격자를 결정합니다. 

  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 평가한 결과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순에 의하여 협상적격자를 선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다.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같은 법 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하며, 동 납입 금액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따라 울진군에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습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을 따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교부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제안서 제출)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제안서(기술제안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2) 「지방계약법」 등의 입찰 관련 법령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및 관련 계약예규 

  나.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 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다. 제출된 자료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해지 등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공문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편 및 E-mail, 팩스 접수 인정하지 않음. 

  사.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군 경제교통과(054-789-6774),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재무과(054-789-66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