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공고 제2025-1157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재활용불가 영농폐기물 위탁처리용역(단가계약)
나. 위 치: 임실군 관내
다. 용역개요: 가연성 영농폐기물(반사필름, 폐부직포, 폐차광막 등) 102.7톤정도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 2025. 12. 20.까지
마. 사업예산: 금40,000,000원(추정가격 36,363,636원 + 부가세 3,636,364원)
바. 기초금액: 금389,451원/톤(부가세 포함)
사. 전자견적접수 개시일시: 2025. 10. 29.(수) 18:00
아. 전자견적접수 마감일시: 2025. 11. 4.(화) 10:00
자.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1. 4.(화) 11:00 임실군 입찰집행관PC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본 용역은 예정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고, 낙찰(계약)단가×처리물량으로 대금을 지급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입찰은 단가입찰, 수의 견적제출, 적격심사 미대상으로 계약은 전자로 체결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 소재지를 전북특별자치도에 두고 아래 ①,② 또는 ③항의 자격을 가진 업체
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 전문, 업종코드 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 1143) 허가를 득하고 영업대상 폐기물에 생활계사업장폐기물(그 밖의 폐기물)이 포함되어 있는 업체
②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 허가를 득한 자
③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 전문, 업종코드 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 1143) 허가를 득하고 영업대상 폐기물에 ‘생활계사업장폐기물(그 밖의 폐기물)’이 포함되어 있는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제6항[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 수집·운반차량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계약시 운반능력을 증빙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나.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이 가능하며 (①항의 업체는 ②항의 업체와 분담이행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음),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수는 대표사(①항의 업체)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합니다. *이중등록 불가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11. 3.(월) 18:00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자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
고시 제2013-27호) 제5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마.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견적참가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서비스센터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진행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4.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개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 입찰유의서에 반하는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기타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와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 건은 공고부터 계약체결, 대금지급에 관련된 사항이 임실군 계약공개 홈페이지(http://gyeyak.imsil.go.kr/)에 공개됩니다.
마.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임실군청 청소위생과(640-2394), 공고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640-21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0. 29.
임실군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