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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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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0712-000 공고일시  2025/10/29 11:54
공고명 울산과학대학교 정보통신설비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울산과학대학 수요기관 울산과학대학
공고담당자 박동철(☎: 052-230-0552)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11/06 10:3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9 13:00 과업설명일시 2025/11/06 10:3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4 11:00 개찰(입찰)일시 2025/11/14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49,820,000 원
   
추정가격
136,2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과학대학교 공고 제2025-13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울산과학대학교 정보통신설비 유지보수 용역 

용역명 

세부내용 

비고 

정보통신설비 유지보수 용역 

시방서 참조 

유지보수업체 지원자격 및 유지보수선임 자격요건을 충분히 검토 후 입찰 요망 

 

나. 입찰방법 : 제한(지역)경쟁입찰, 총액최저가 전자입찰(부가세 포함) 

다. 기초금액 : 금 149,820,000원(부가세 포함) 

라. 용역기간 : 2025.12.01.~2028.11.30.(3년) 

마. 대금지급 : 월별(선임비, 유지보수관리비, 성능점검비) 지급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기간 내에 필한 업체 

나.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처리 합니다. 

마. 입찰공고일 현재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정부기관에 의해 부정당업체로 제재중에 있지 않은 업체 

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울산광역시 소재에 주사업장(본사)이면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및 기업신용평가등급 B0 이상(등급유효기간내), 현장설명회 참여 등록한 업체(※사업의 중요도로 인하여 현장설명회 참석 필수) 

사. 사업의 규모·특성·중요도를 고려하여 「용역 하도급」을 불허하며,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을 금지함 

아.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 및 시방서에 의한 세부 입찰 참가자격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자. 본 입찰공고 및 시방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본대학)의 해석에 따릅니다. 

 

3. 현장설명회 등록 

가. 일시 : 2025.11.06.(목) 10:30 

나. 장소 : 동부캠퍼스(울산 동구 봉수로 101) 행정본관 지하 1층 E-스튜디오(변경가능) 

다. 등록 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 

  1) 사업자등록증 1부 

  2)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및 수첩 사본 각 1부 

  3) 신용평가등급확인서(유효기간내) 1부 

  4) 관리자 선임 정보통신기술자 인적사항(특급 1명고급 1명) 

    가. 재직증명서 각 1부 

    나. 경력수첩 각 1부 

    다. 4대 보험 가입증명서 택1(국민연금,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고용산재보험) 

  5)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6)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신분증(대표자 외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9) 각서(서식 1) 1부 

  10)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서식 2) 1부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 

가. 입찰참가신청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각서제출은 전자입찰서에 명시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함. 

2)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일로부터 7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여 입찰보증금의 본 대학 귀속사유 발생시에는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을 울산과학대학교 회계계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금액 입력 및 내역서 첨부 입찰) 

가. 입찰서제출(입력)기한 : 2025.10.29.(수) ~ 2025.11.14.(금) 11:00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입력)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입력)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11.14.(금) 12:00(변동가능) 

나. 개찰장소 : 울산과학대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라. 낙찰자 결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마. 입찰 결과 낙찰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낙찰자결정 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입찰설명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사전에 시방서에 대한 관리책임자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9. 보충정보제공처 

가. 입찰공고․집행 : 총무팀 (☎ 052-230-0552, 차장 박동철)  

나. 시방서 : 시설안전관리팀 (☎ 052-230-0562, 대리 조범래) 

다. 본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http://www.g2b.go.kr)시스템의 입찰정보 참조 

 

10. 기타 

가. 시방서는 공고되는 유지보수 시방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대조필”을 확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격 등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는 개찰 후에 낙찰예정자 결정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 중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판명나는 경우 입찰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5년 10월 

 

울산과학대학교총장 

<서식 1> 

각         서 

 

 

공 사 명 : 울산과학대학교 정보통신설비 유지보수 용역 

 

당사는 위 건 입찰서류 제출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작성하고 아래 사항에 대하여 제재 받은 사실이 없으며, 만약 부정한 방법 또는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에 의거 낙찰자 대상에서 제외 또는 취소,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를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아     래  - 

 

○ 현재 부도․파산 상태에 있어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제약을 받은 사실 

 

근 1년 동안 정보통신공사업법에서 정한 벌금이상의 행정처벌, 영업정지, 영업면허 등록취소처분 또는 과징금 부과를 받은 사실 

 

 

                                               2025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울산과학대학교총장 귀하 

<서식 2>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양식) 

소속기관 

성명 

직위 

동의여부 

서명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본인은 울산과학대학교 정보통신설비 유지보수 용역의 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울산과학대학교 정보통신설비 유지보수 용역 입찰 참여에 따른 입찰           서류 확인을 위해 최소 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대표자(대리인)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 참여인력의 성명, 생년월일, 소속/직책, 경력 등 

    - 입찰참가 신청 제출자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5년   월   일 

 

 

 

울산과학대학교총장 귀하 

 

<서식 3>계약서 작성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안전·보건에 관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회사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며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또는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