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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0405-000 공고일시  2025/10/29 11:32
공고명 2025학년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대학 학생지원 및 성과관리 YFA+ 플랫폼 구축 용역 입찰 공고(긴급)
공고기관 부산과학기술대학교 수요기관 부산과학기술대학교
공고담당자 홍영규(☎: 051-330-726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9 11:4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0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1/1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0,000,000 원
   
추정가격
1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대학 학생지원 및 성과관리 YFA+ 플랫폼 구축 업체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긴급) 

 

공고 : 부산과학기술대학교 혁신 25-03 

 

 1. 사 업 명 : 대학 학생지원 및 성과관리 YFA+ 플랫폼 구축 용역 

      

    

 2. 발 주 자 : 부산과학기술대학교  

 

 3. 입찰방법 : 일반경쟁계약(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개요  

 가. 사업내용 : 부산과학기술대학교 대학 중장기 발전전략 수립 컨설팅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년 2월까지(세부 일정 별도 협의) 

  다. 사업예산 : 150,000,000원(부가세 포함) 

               

5. 낙찰자 선정  

    가. 제안서 심사 후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43조) 

    나. 본 용역의 평가는 기술평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기술평가 비중을 

        100분의 80, 가격평가 비중을 100분의 20으로 한다(제안서 평가항목 참조) 

    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함. (상세내용 제안서 참조) 

    라. 순위별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업체 결정 

 

  6.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제안서 제출 시 우리대학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에 한함(붙임 확약서 및 서약서 제출)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1항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의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며,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바. 그 외 제안 요청서에 요구하는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7. 입찰제안서 제출 및 제안설명회 

   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입찰가격 투찰 및 입찰서류 수기 제출 병행 

     ・ 제안평가를 위해 입찰자료는 오프라인으로 접수 및 진행하며 가격 투찰 및 

       낙찰자 결정은 나라장터에서 진행함.  

    나. 접수기한 : 2025.11.10.(월) 12:00 까지 도착분 

    다. 접수처 : 부산과학기술대학교 행정지원처 구매팀(051-330-7260) 

                부산 북구 시랑로 132번길 88(구포동) 본관2층 

                * 현장 접수만 가능 (우편접수X)  

    라. 문의처   

      - 입찰절차 관련문의 : 구매팀(051-330-7260) 

      - 용역내용 관련문의 : 기획팀(051-330-7013)     

    마. 제출 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 입찰이행보증서(입찰금액의 5%) 1부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 1부 

      - 증빙자료(증빙자료-발주기관 확인필)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사본1부 

      -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각1부 ※ 봉인 후 제출 

      조달청 나라장터에 투찰한 금액 제출 

      - 확약서 및 서약서 각 1부 

      - 제안서 10부(A4사이즈 제본) 

      - 제안서 파일(USB 제출) 

       ※ 각종 제출서류는 주민번호 앞자리만 표시토록 하여 제출 

     바. 프리젠테이션 : 2024.11.13.(목) 10:00부터 

                   : 본 대학 본관 2층 회의실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TTP 발표 후 5일 이내 개별통지 

  

8.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접수된 서류는 수정 가필할 수 없음.  

  다. 접수된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라. 입찰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에 대한 모든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책임은 참가자에 있음. 

  

9. 별첨 : 제안 요청서 1부.  끝. 

   

 

 

 

 

 

 

 

2025. 10. 29. 

 

부산과학기술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