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15491-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10/29 09:14
공고명 동천고등학교 운영위탁 급식공급 업체 선정 소액수의 견적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천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천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안길상(☎: 051-628-13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6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1/0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3,775,000 원
   
배정예산
53,775,000 원
   
추정가격
53,243,75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천고등학교 운영위탁 급식공급 업체 선정 

소액수의 견적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기초금액(단가) : 금6,250원(단, 교직원은 낙찰금액에 부가세 별도 계산함) 

 ○ 현황 및 급식 예정인원                               (단위 : 명, 일, 원) 

납품기간 

구분 

급식예정 

인원 

예상급식 

일수 

급식단가 

예상
소요액 

비고 

2025.12.01.  

~ 

2026.02.04. 

학생(중식) 

272 

17 

6,250 

28,900,000 

 

학생(석식) 

203 

15 

6,250 

19,031,250 

 

교직원 

50 

17 

6,250 

5,312,500 

부가세 별도 

합  계 

 

525 

- 

- 

53,243,750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가. 소액수의건명 : 동천고등학교 운영위탁 급식공급 업체 선정 

  나. 운영위탁 장소 : 부산광역시 남구 못골번영로 105(대연동) 동천고등학교  

                      2층 커뮤니티장소(엘리베이터 없음) 

  다. 운영위탁 시간은 학교 일과에 따르며 학교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사전 현장확인 요망. 

   ※ 위탁급식업체가 조리완료 하여 학교로 운송, 지정된 장소에서 배식 및 잔반처리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 학교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라. 운영위탁기간 : 2025.12.01.~2025.12.31./2026.02.02.~2026.02.04. 

                     중식(1일1식), 주5일(토,일,공휴일 제외), 석식(희망자에 한함)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5.10.29.(수)[14:00]~ 2025.11.06.(목)[14:00] 

 바. 개찰일시 : 2025.11.06.(목)[15:00]본교 계약담당자 PC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본 공고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 청렴계약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견적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계약자는 본 용역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관계자의 안전관리와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6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호 및 8호의 규정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1399)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영업,1450) 신고를 필한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 입찰참가자는 공고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최근 3년 이내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는 자 

  다. 본 공고사항을 승낙하고 학교의 기본방침을 수용할 수 있는 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마.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현장확인 후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길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계계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전자제출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 참가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마감 24시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견적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견적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결정 

 가. 개찰일시 : 2025.11.06.(목)[15:00] 

 나. 개찰장소 : 동천고등학교 담당자 PC 

 다.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 참가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에 따라 수의계약 제한(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결정하고, 동일가격 견적참가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본교에 [붙임1]청렴서약서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및 입찰관련 법령과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본 공고문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본교는 그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나.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다. 중,석식 시간은 학교 일과에 따릅니다. 

  라. 식단 및 급식의 질 

    1) 급식비 중 식품비 구성비율: 65%이상이어야 합니다. 

     ※ 낙찰자는 식품 구성비율에 관한 내역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2) 각 영양소별 준수범위에 맞추어 영양관리를 하되, 남자 고등학생임을 고려해서 동물성단백질(g)을 150g이상 제공바랍니다. 

    3) 밥, 국을 제외한 찬은 매 식사마다 3가지 이상이어야 합니다. 

    4) 해당기간 동안 밥, 국, 김치를 제외한 메뉴는 모두 상이하여야 합니다. 

    5) 식사하는 인원이 모두 만족할 정도의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 만약 식사량이 부족하여 본교 측에서 반찬의 증량을 요구할 경우 다음 식사에서 즉각 반영하여야 합니다. 

    6) 각 식사 최소 일주일 전에는 식단표 및 알러지에 관한 사전정보를 본교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7) 본교 급식기구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급식 조리실 환기공사 예정) 

    8) 매일 배식 전, 후 현장 청소를 깨끗하게 해야 합니다. 

  마.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납품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바. 계약 상대자는 계약으로 발생하는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계약기간 중 납품자의 상호 및 대표자 이상 등의 변동이 있을 경우 이를 즉시 학교장에게 통보하고 필요한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사. 계약의 해지 

    1) 계약상대자가 고의로 계약을 위반하였을 경우 

    2) 제출된 서류에 허위의 사실이 발견된 경우 

    3) 납품된 급식으로 인해 식중독 사고가 일어난 경우 

    4) 기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의 부정당업자의 범위의 각 항목에 해당됨이 발견될 경우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자.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동천고등학교 홈페이지[www.dongcheon.hs.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5. 10. 29. 

 

 

 

동천고등학교장 

 

 

 

 

[붙임1] 청렴서약서(낙찰자 의무제출)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소속기관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동천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ㆍ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부산광역시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부산광역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동천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2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2]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낙찰자 의무제출)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5개 교육지원청 

○ 제공 목적 : 청렴모니터링, 청렴정보 제공 등 

○ 제공 항목 : 업체명, 성명, 전화번호(핸드폰), 이메일 주소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2025   .   .  ~ 2030.   .   .   

○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청렴모니터링, 청렴정보 제공 등이 불가함 

 

□ 동의                      □ 동의 안함 

2025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절 취 선------------------------------------- 

○ 계약명 :  

○ 업체명 :  

○ 대표자 :  

○ 업체전화 :  

○ 담당자 :  

○ 담당자전화 :  

○ 이메일 :  

 

 

* 작성요령 

 1) 작성대상 : 우리교육청과 계약하여 대금지급받는 공사계약 

 2)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총 계약기간 + 3개월로 작성 

    ※ 대금 지급 시 청렴모니터링에 사용하므로 준공금 지급 기간을 감안하여 작성 

 3) 담당자 : 공사 계약과 관련하여 직접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의 전화, 이메일 작성 

 

 

 

 

[붙임3] 서약서(낙찰자 의무제출) 

국가계약법 제27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 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53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붙임4] 안전보건이행서약서(낙찰자 의무제출) 

안전보건이행서약서 

 

 

 동천고등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동천고등학교에서 발주한 용역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동천고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동천고등학교 및 관계 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동천고등학교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급식제조원가계산서(낙찰자 의무제출) 

 

급식제조원가계산서(1개월간) 

 

 

   업 체 명 :  

항            목 

금액 

% 

비고 

직 접 비 

식  재   료  비 

 

 

 

소  모 재 료 비 

 

 

 

직 접 비  소계 

 

 

 

간 접 비 

 

급료 

 

 

영 양 사 

인 건 비 

임금 

 

 

조 리 사 

 

잡급 

 

 

기    타 

인 건 비 소 계 

 

 

 

간 접 비 

 

복리후생비 

 

 

잡화, 주방소모품 등 

 

소모품비 

 

 

 

 

임  대  료 

 

 

 

 

통  신  비 

 

 

 

 

사무용품비 

 

 

 

 

청  소  비 

 

 

 

 

잔반처리비 

 

 

 

 

세  제  비 

 

 

 

 

수도광열비 

 

 

수도, 전기, 가스 

 

여비교통비 

 

 

 

 

감가상각비 

 

 

 

 

기타경비 

 

 

 

간접비소계 

 

 

 

매  입  원  가 

 

 

 

매  출  원  가 

 

 

 

매  출  이  익 

 

 

 

1 식 당 단 가 

 

 

 

 

 

 

[붙임6] 급식 1식당 단가 내역서(낙찰자 해당시 제출) 

 

급식 1식당 단가 내역서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2025.    .    . 

 

 

사업자 또는 법인 등록번호 

 

상          호  

 

대표자                (인) 

주          소 

 

전  화  번  호 

 

 

 

                                                                          

구      분 

1식당 단가금액(원) 

비      율(%) 

비고 

식  재  료  비 

 

 

 

인  건  비 

 

 

 

경      비 

 

 

 

일반관리비 

 

 

 

이      윤 

 

 

 

합      계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