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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9602-000 공고일시  2025/10/28 18:56
공고명 2025년 인천대학교 예비군훈련 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공고기관 인천대학교 수요기관 인천대학교
공고담당자 최윤희(☎: 032-835-93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000,000 원
   
배정예산
28,000,000 원
   
추정가격
25,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대학교 공고 제2025-188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발주기관 

인천대학교  

공 고 명  

2025년 인천대학교 예비군훈련 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입찰개요 

납품기한 

예비군훈련 일정에 따라 분할 납품 

(2025.11.10.(월) ~ 11.21(금))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부가가치세 

총액 28,000,000원 

(단가 8,000원× 3,500개) 

입찰서제출 

개시일시 

2025.10.30.(목) 10:00 

계약방법 

소액수의(총액)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2025.11.3.(월) 10:00 

선정일시 

품평회 이후 

낙찰방법 

* 품평회 개최 결과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가. 사업내역 

     - 예상수량: 3,500개 (추후 실 사용량으로 정산) 

     - 품평회 장소 및 일정 : 추후 별도 공지 

 

2. 견적 제출 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자격 요건을 구비한 자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사업자여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식품위생법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업종코드:1399) 또는 식품 즉석판매제조.가공업(업종코드:52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업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함)여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 입찰서를 제출하고, 품평회 개최 결과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4. 견적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용역입      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5. 견적제출 참가서류* 

  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제안서 및 세부내역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영업신고증, 영업등록증 각 1부 

    -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적용업소 인증서 1부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업체 1부 

    -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기타 인증서 1부 

  나. 제출처 및 담당자 

    - 전자우편(adc1003@inu.ac.kr) 제출  

    - 제출기간: 2025. 10. 30.(목) 10:00 ~ 2025. 11. 3.(월) 10:00 

    - 담당자: 인천대학교 총무과 안동찬(032-835-9803) 

      2025. 11. 3.(월) 10:00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미제출 시 사전판정 부적격처리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는 경우 반드시 예비군연대(032-835-9803)에 유선 연락하여 접수현황 확인 요망,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서류 제출자에게 있음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통하여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5. 견적제출 참가 서류”를 제출한 자 제출서류가 기준조건에 적합한 자로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정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결정합니다. 

      견적제출 참가서류 미제출 또는 규격 미충족시 낙찰에서 제외될 수 있음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8. 종사자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해당 물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견적제출)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보증금은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라. 공고문 및 계약서에 대한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기관의 해석에 따르며,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자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국가계약법령 등에 의합니다. 

  마.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계약관련사항 : 인천대학교 재무회계팀  최윤희(032-835-9386) 

      - 사업관련사항 : 인천대학교 총  무  과  안동찬(032-835-9803) 

 

 

2025년  10월 28일               

      

인천대학교 재무원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