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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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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번호 |
R25BK01119599-000 |
공고일시 |
2025/10/28 18:44 |
| 공고명 |
2025년도 방송통신융합정책연구 학술행사 재공모 실시(방송미디어분야) |
| 공고기관 |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
수요기관 |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
| 공고담당자 |
강지수(☎:
02-2110-1371) |
과업설명
제한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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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방식 |
직접,상시,우편 |
계약방법 |
일반경쟁 |
| 용역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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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입찰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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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입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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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개시일시 |
2025/11/10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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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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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동협정서마감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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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신청서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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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신청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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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투찰)마감일시 |
2025/11/10 17:00 |
개찰(입찰)일시 |
2025/11/10 18: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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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입찰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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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입찰공고서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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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공고 제2025 - 11호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제33조 등의 규정에 의거하여 ‘합리적·효율적 수신료 제도 개선 방안 마련’ 등 총 4건의 학술행사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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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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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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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행사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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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예산
(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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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관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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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공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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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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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리적·효율적 수신료 제도 개선 방안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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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신료 등 공적재원의 산정·배분 체계 개선을 위한 방안 논의
2. 수신료의 징수·관리 체계 개선을 위한 방안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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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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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미디어
정책기획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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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준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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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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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리적인 미디어 법제 개편 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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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OTT에 대한 국내외 정책현황 점검 및 시사점 모색
2. 미디어 분류체계 및 법제 개편 방식 논의
3. 미디어에 대한 제도 개선(안)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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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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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미디어
정책기획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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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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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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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 방송통신광고 균형 발전과 진흥 방안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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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방송통신광고 균형발전 방안
2. 방송통신광고 균형발전 방안
3. 방송통신광고 이용자 보호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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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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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광고정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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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현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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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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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지역중소방송 광고지원 방안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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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역중소방송사 광고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방송 및 광고산업 경쟁환경 변화 분석
2. 새로운 미디어 변화에 따른 지역중소방송 경쟁력 확보 방안 논의
3. 지역중소방송의 결합판매 등 방송광고 관련 제도개선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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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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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광고정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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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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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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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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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8.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위원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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