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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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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9599-000 공고일시  2025/10/28 18:44
공고명 2025년도 방송통신융합정책연구 학술행사 재공모 실시(방송미디어분야)
공고기관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수요기관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공고담당자 강지수(☎: 02-2110-13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0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1/1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7,000,000 원
   
추정가격
5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공고 제2025 - 11호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제33조 등의 규정에 의거하여 ‘합리적·효율적 수신료 제도 개선 방안 마련’ 등 총 4건의 학술행사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연번 

사업명 

기획행사 주제 

소요예산 

(백만원) 

소관 부서 

담당 

공무원 

1 

합리적·효율적 수신료 제도 개선 방안 마련 

1. 수신료 등 공적재원의 산정·배분 체계 개선을 위한 방안 논의 

2. 수신료의 징수·관리 체계 개선을 위한 방안 논의 

15 

방송미디어 

정책기획과 

임준성 

2 

합리적인 미디어 법제 개편 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 

1. OTT에 대한 국내외 정책현황 점검 및 시사점 모색 

2. 미디어 분류체계 및 법제 개편 방식 논의 

3. 미디어에 대한 제도 개선(안) 검토 

7 

방송미디어 

정책기획과 

이세영 

7 

디지털 시대, 방송통신광고 균형 발전과 진흥 방안 마련 

1. 방송통신광고 균형발전 방안 

2. 방송통신광고 균형발전 방안 

3. 방송통신광고 이용자 보호 방안 

20 

방송광고정책과 

조현웅 

8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지역중소방송 광고지원 방안 마련 

1. 지역중소방송사 광고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방송 및 광고산업 경쟁환경 변화 분석 

2. 새로운 미디어 변화에 따른 지역중소방송 경쟁력 확보 방안 논의  

3. 지역중소방송의 결합판매 등 방송광고 관련 제도개선 논의 

15 

방송광고정책과 

김은영 

 

 

 

57 

 

 

 

 

 

2025. 10. 28.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위원장